보험건으로 접수된 교환작업입니다.
고객님이 주신 증상발현 사진입니다. 그래픽이 깨집니다.
원인은 그래픽 고장 확률이 가장 높긴합니다.
이외엔 케이블 불량이 있습니다. 방문하니 고객님이 그래픽카드 테스트 돌리고 계시네요.
오늘은 저증상이 안나온답니다. 보험 업무이니 일단 그래픽 카드를 교체작업 진행합니다.
고객님 데스크탑입니다.
입고된 그래픽입니다. 고객님 데스크탑을 오픈합니다.
포장박스가 3070TI인데 봉인이 붇어있어서 좀 놀랐습니다. 고객님 그래픽은 3060 TI 입니다.
고객님도 설마 3070Ti로 교환해주나 놀랐다고 하십니다.
설래는 마음으로 오픈해보니 3060Ti 입니다 .
고객님 그래픽 제거 합니다. 윗 그래픽은 포사 3060Ti이고 아래는 겔러시 3060Ti 입니다 .
문제가 발생합니다 고객님은 추가금을주고 겔럿제품을 구입하셨다고 하는데
판매처에서 전산만 확인하시고 포사 제품을 보내셨네요.
포사 그래팩은 전용 잭을꼽아야 합니다. 일단 장착 합니다.
화면 나오는것까지 확인후 마무리합니다.
일단 그래픽카드가 다른제품으로 온것은 고객님이 판매처와 통화하여 다시 보내주기로 했습니다.
보험업무이다보니 보험사에 연락 넣어서 확인 작업가지 완료 하였으며
판매처와 보험사 그리고 고객님까지 서로 통화하여 동일 부품을 다시 보내주기로 하였다고 하십니다.
보험처리말고 고객님에게 직접 보내주시기로 협의 햐였다고 하십니다.
고객님이 직접 교환하신다고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