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공으로 4시간 소요
■ 출입국 수속
괌 입국시 요구되는 사항은 미국 입국시와 동일합니다. 미국 시민권자들은 미국 여권을 소지해야 하지만 경우에 따라 사진이 있는 신분증과 시민권을 증빙할 수 있는 것들이 요구 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다른 국가 시민자들은 미국 비자가 유효한 여권을 반드시 소지하여야 합니다.
1988년 10월, 미국 연방정부는 괌에 한하여 비자 면제 프로그램을 시행하였습니다. 12개국 이상의 해당 국가 시민들은 15일동안 무비자로 괌 입국 허가를 받았습니다. 괌에서의 여행만 가능하며 미국의 기타 다른 지역으로의 여행은 불가능 하였습니다. 그리고 승객들은 허가된 항공사를 통하여 입국해야만 했습니다.
2009년 11월 28일, 괌-북 마리아나 제도 비자면제 프로그램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입국기간이 15일에서 45일로 확대되었습니다. 하지만, 괌 비자면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괌 이외의 미국의 기타 지역으로의 무비자 입국은 여전히 허용되지 않으며 승객들은 여전히 허가된 항공사를 이용하여 입국 하여야 합니다.
새로운 프로그램에 따라, 호주, 브루나이, 홍콩, 일본, 말레이시아, 나우루, 뉴질랜드, 파푸아 뉴기니, 한국, 싱가포르, 대만, 영국 여권 소지자는 괌-북 마리아나제도 비자면제 안내(I-736)양식과 입/출국 기록카드 (I-94)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ICAO(국제 민간 항공 기구)에 따르는 유효한 기계인식 여권을 소지하여야 하고 과거 미국 입국시 위법행위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홍콩 시민권자들은 이전의 영국 시민으로서 괌 비자면제 프로그램이 가능했었지만, 홍콩 특별 행정구 SAR(Special Administrative Region)여권과 홍콩 신분증은 입국시 필요합니다.
아래의 4개국은 미국 국토 안보부에 따라 무비자 협력국에서 제외 됩니다. (2009년 11월 28일부터)
미국 국토 안보부의 빈번한 규제사항으로 인해 비자와 관련된 모든 정보는 아래의 미국 대사관 웹사이트를 참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