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얼마 전부터 독립을 해 혼자 살게 되어서 호신용품을 좀 구입하려고 합니다.
전기충격기와 가스총을 함께 구입하고 싶은데 여성에게 어떤 제품이 좋은지 추천부탁드립니다.
어느 경로를 통해 구입해야 하는지도요.
그리고 전기충격기는 범인과 접근해서만이 사용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혹시 전기충격기중 총의 형태로 되어서 비교적 떨어진 거리에서도 쏠 수 있는 건 없나요? 영화에서 본 적이 있는 거 같아서요..
고수님들의 추천 부탁드립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박뿌잉님 말씀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달빛님 말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멋지게님...먼저 가스총은 일정거리 이상에서도 상대에게 데미지를 입힐수 있고 향수같은 형태가 아닌 총기형태라서 자신에게 오발로 뿌릴 확률이 0%로 안전하게 사용하실수 있는게 장점이고 충격기는 말씀하신것처럼 근접거리에서 목부위를 가격하면 상대에게 데미지를 입힐수 있습니다...충격기는 근접해서 사용해야 하는게 단점 입니다만..상대방 앞에서 작동만 시켜도 엄청난 소리의 전기파열음에 상대방이 공격 의사를 포기하는게 장점입니다..말씀하신 권총형태로 생겨서 두개의 줄이 날아가서 상대방 몸에 꽃혀서 전기충격을 가하는것은 테이져라고 해서 사법기관분들만 소지가 가능합니다
사법기관분들도 개인소지는 안되고 업무용으로 업무시에만 사용하고 업무후에는 근무지에 반납하도록 되어있습니다..가스총은 크게 분말식과 화약이 터지는 리벌버식이 있습니다..자택비치나 외출시 사용으로는 분말식이 좋은데..근데 분말식이 크기가 커서 여성분들이 사용하시기에는 액체분사식<안개처럼 자욱하게 스모그식으로발사되는 제품>이나 화약이 터지는 리벌버식이 좋습니다..분사식은 스모그식으로 발사되는 이유는 물총처럼 나가면 상대방이 피하기도 쉽고 데미지를 주기 힘들기 때문에 안개식으로 발사되고 리벌버식은 한발발사시 모래한줌을 던지듯이 파편식으로 날아갑니다..
둘다 물총식이 아닌 이유는 물총식은 가늘은 발사로 상대방이 피하기 쉽고 상대에게 타격을 주기 힘들기 때문에 안개식으로 발사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가스총이나 충격기는 21세이상 생일이 지난분에 한해서 전과가 없는조건이면 누구든 구입하실수 있습니다..전기충격기와 가스총에 대해서 메일로 자세한 자료들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두 분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헤르메스,스콜피온,카이저는 무슨 식인가요? (예를 들어 액체분사식과 리벌버식 중에 무슨 식에 속하는지요?) 그리고 리벌버님이 보내주신 메일에는 스콜피온에 대한 설명만 있는 것 같은데 헤르메스와 카이저도 비슷한 건가요? 그리고 실외와 실내에서 두루 사용하기 좋은 가스총 추천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바람의 영향을 잘 받지 않는 것으로요. 그리고 제 개인적으로는 총성은 없는 것이었으면 좋겠는데, 고수님들이 생각하시기에 총성이 나는게 더 좋을까요?
멋지게님..분사식은 제품별 디자인의 차이는 있지만 성능은 거의 비슷합니다..큰 차이는 없거든요..메일 주신것 확인하였습니다..메일로 가스총 관련해서 답변 보내드렸습니다..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나 메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