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손세훈] 스몰캡-에스제
[Web발신]
[NH투자/손세훈] 스몰캡-에스제이그룹
[NH/스몰캡(백준기)]
[에스제이그룹]
★ 실적이라는 믿는 구석
■올해는 캉골이 좋다
동사 1분기 매출액 479억원(+32.0% y-y), 영업이익 98억원(+45.9% y-y)으로 분기 최대 실적 달성
브랜드 중에서는 캉골의 호조가 돋보임
1분기 신학기 수요에 기반한 가방 판매 호조 영향이 소멸되었음에도 2분기 월매출 100억원을 상회하는 양호한 실적 유지 중
캉골 브랜드 단독 1분기 매출만 303억원에 달하며, 연 매출 1,000억원 돌파 예상
캉골키즈 브랜드의 호조가 캉골 브랜드의 호조까지 동반한 것으로 판단
또 다른 주력 브랜드 캉골키즈는 Top 3 키즈 브랜드로 자리잡았고 올해도 고성장 기대
헬렌카민스키는 명품 카테고리로 리오프닝에 따른 수혜를 예상
브랜드별 매출액은 캉골 1,078억원(+23.5% y-y), 헬렌카민스키 361억원(+22.8% y-y), 캉골키즈 495억원(+51.0% y-y)으로 전망
동사 올해 연간 실적은 매출액 1,972억원(+31.7% y-y), 영업이익 359억원(+23.3% y-y)으로 예상
2022E PER 8.3배로 밸류에이션 매력적이라 판단
하반기 팬암과 LCDC(의류) 등 신규 의류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있어 밸류에이션 매력과 성장성 돋보일 전망
■하반기부터 팬암과 LCDC(의류) 등 신규 브랜드의 매출 기여 시작
올해 7월경 론칭을 앞둔 팬암은 4월 쇼케이스 피드백으로 미루어 볼 때 우호적인 시장 반응 기대
팬암은 하반기 10개 안팎의 매장 출점할 계획이며 내년부터 의미있는 매출 기여 예상
LCDC(의류)는 올해 하반기부터 대형 백화점 중심으로 출점 확대 계획 중으로 이익 기여 시작할 전망
☞리포트: https://bit.ly/3m4Ktj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