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갓생살기도전한다고
추천 ost- 칵테일 사랑
https://youtu.be/CrYRAx4MWdc
노래 들으면서 즐겨줘^^
ㅁㅅㅌ 피자에서 광고중인 “킹 브레드 쉬림프 피자”
사진이고 즐거운 저녁 식사를 위해 시켰어
내가 받은 피자 사진이야
난 처음에 아예 다른 피자가 온 줄 알고 전화를 해봤어 칵테일 새우같은게 들어있잖아??
1차 답변: 동일한 피자고 큰 새우가 품절되면 작은새우를 두마리 넣어서 조리한대 규정이래
사진을 찍어서 보내고 동일 피자 맞냐고 물어봤어
2차 답변: 동일한 피자 맞고 자기가 옆에서 조리하는걸 봤기 때문에 자기가 점장인데 원하는대로 처리해주겠대
근데 큰 새우가 두번 튀기고 튀기면 쪼그라들수도 있대
큰 새우가 품절이면 작은 새우가 두개 들어갈수도 있고.
뭘까 정답은?? 내 피자엔 어떤 새우를 넣어준걸까??
집주소도 오픈되고 전화번호도 다 오픈되어 있어서 무섭잖아 솔직히? 그래서 그냥 환불해달라그랬어. 피자 돌려드리면 되냐고 물어봤더니 배달비 붙으니까 그냥 환불받으면 된대. 배민 주문취소 해주겠다고 해서 알았다고 함 근데 알았다고 하는 와중에 통화를 그쪽에서 종료해버림.
^^
3차 답변: 보통 십분내로 일을 처리해주잖아?? 근데 이십분 기다려도 주문 취소 안하고 배민앱에서는 리뷰쓰란 알림이 왔어. 그리고 현재 메뉴는 품절이라고 나오더라고
그래서 다시 전화를 했더니 자기가 업무중이고 돈 안떼먹는다 바쁘니까 업무 끝나고 해결하겠대 응대가 내가 무슨 돈에 환장한 사람 취급을 하더라고 ㅎ
그래서 업무중이신거 알고 업무 끝나고 해달라고 좋게 끝내려고 했는데 내가 말하는 도중에 또 전화를 끊더라고
어찌나 바쁘신지 품절처리는 재빠르고 통화 끊는 속도도 빠르더라고 아주 멋진 응대를 받은 것 같아
그와중에 직원이 만든거라 콜라값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그래서 그냥 콜라값 필요없다그랬어
아마 새우 잡은 사람이 알면 깜짝 놀라지 않을까??
자기가 잡은 새우가 튀기면 작아진다는 사실을 그 사람은 알까??
정말 불쾌하고 다시는 이 피자 브랜드를 이용하고 싶지 않아짐. 그와중에 집주소와 전화번호 다 오픈돼서 무섭다
글을 읽는 사람들은 나같은 피해 보지 말라고 글 올려잉
참고로 공홈에는
킹브레드새우라는 나는 실물을 보지 못한 새우사진이 들어가있음!
그리고 난 이런 정성스러운 오징어칼집을 못봤어
마트에 파는 해물모듬 부은 피자였음
내 오징어 돌리도
++하루 뒤인 오늘
13:17 문자가 옴
엥스러웠으나 본사 답변 달렸나 달려가 봄
잘못 올라간 거 아니고 내가 두개 글 썼는데 답변이 똑같이 온거야!!^^~
지금 메일로 사진 보냈고 또 기다리는 중
정말… 스트레스 받는다 이제
오후 16:02 통화
전화와서 미스터피자 본사%%% 어디 부서다. 통화 가능하시냐 (일하는 중에 받은거라 첫부분 잘 못듣고 잠시 사무실 나갈때까지 기다려 달라고 함)
첫번째로 한 말은
사진 보고 자기들끼리도 놀랐다
1.잘못 응대가 나간 부분이다 >> 작은 새우로 바꿔서 나간다는건 내부 규정이 아니고 맞더라도 고객님 말씀대로 먼저 양해를 구하는게 맞다.품절 처리를 했어야 하는게 맞고 작은 새우 두마리는 그냥 넘어가려고 그 사건을 무마하려고 가맹점주가 한 말이다 그 점 사과.
2.고객센터에 글 남겨줘서 고맙다. 그냥 환불 받고 넘어갔으면 더 많은 고객을 잃을뻔 했다. ( 그럼 나는??) 메일로 사진까지 보내줘서 감사하다.
해당 가맹점에게는 오후에 관리지역자?? 관련 부서가 통화 했고 (그래서 나한테 문자온듯)
앞으로 이런 일 없도록 재교육 실시하겠다
그리고 이런 일 누적되면 가맹점주 재계약시 패널티 부과하겠다
그리고 피자의 그 새우가 잘못 나간 부분은 절대 내부 지침이 아니며 해당 꼬리 없는 새우는 쉬림프 골드에 들어가는 새우로 전혀 다른 새우다. 당연히 블로그에 올라오는 퀄리티 정도의 피자를 받아봤어야 하며 그 부분에 대해 정말 죄송하고, 응대 부분에 있어서도 적어주신 메일을 통해 대화 내역 상세하게 확인했고 응대 부분도 말도 안된다고 본사도 생각한다. 미스터피자는 전체 본사에서 관리하며 추후에도 해당 가맹점 유의주시하겠다.
자기들에게도 기회를 한 번 달라고 해서 내가 어제 세번이나 전화하고 기회라기 보단… 좋게 해결하려고 했으나 그쪽에서 먼저 끊었는데 또 기회를 달라고 하시냐, 했더니 확실하게 선그으면서 본사에도 기회를 달라고 함.
내가 업무중에 전화 받은거라 그쪽에서 일방적으로 사과하고 해명하고 말하긴 했으나… 나도 일하는 중에 잠시 나와서 받은거라 더 말할 사항 있으면 그쪽에서 주말에는 일 안한다고 하니 월요일에 다시 연락하겠다고 함.
여시들이 원하는 사이다 답변까지는 아니더라도…
어쨌든 해당 사항 관리하겠다는 본사의 확인 전화 받은게다고… 이정도 답변이 온것만 해도 감사할 지경임 하도 응대가 엉망이었어서
여시들이 집단지성을 발휘해줘서 하나하나 물어볼 수 있었어 다들 도와줘서 고맙고 더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 남겨줘!
참내 지점관리 못한건 본사고 지네말대로 많은 고객을 잃을뻔한거 수고스럽게 알려주기까지 했는데 뭔 할인쿠폰 한장 안주면서 기회를 달래 기회 맡겨놨나....ㅋㅋㅋㅋㅋ
장난치나 ㅋ
답변 복붙에 개성의없네;;
대응 진짜 뭐같이 하네 에휴 뉴스감이다
하 불매할놈들이 왤캐많노 미스터피자야 이름부터 한남스러워서 안사먹는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