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낮에 전화를 드렸었던 예비신부입니다..
3월 29일(일)날 결혼식을 할 예정이고 그날 밤 비행기로 홍콩경유 다음날 오후 1시쯤에 시드니로 도착할 예정입니다..
그러니까 30일(월)날부터 여행이 시작되어 4박을 시드니에서 다 하고 4월 4일(금) 오후5시에 출국예정입니다..
혼자서 유럽투어와 아시아 등등 무전 비스무리하게 여행을 해본터라 혼자서 이것 저것 잘 하지만 혼자가 아닌 이번에는 신랑과 같이 가는 허니문이라 극기훈련과 같은 여행을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 듯 하여 연락 드립니다.
기재할 사항 알려드립니다..
1. 정확한 in out 날짜와 도시
3월 29일 7시50분 부산출발~3월30일 12시에시드니도착입니다.
4월3일10시20시드니출국~4월4일6시50분부산도착이네요..
2. 희망여행코스 (예: 동부해안, 동부해안+남부, 동부해안+에어즈락등)
4박 6일의 짧다면 짧은 일정이라 전화에서 말씀하신것처럼 다른 지역으로의 여행은 불가능하지 싶어요..
그냥 시드니에만 머물려구요..시드니외곽지역도 괜찮습니다..수도인 캔버라는 계획도시라 그런지 건물밖에 없을 것 같아 가보고 싶지 않지만..뉴캐슬은 어떨지...블루마운틴과 포스테판,비치도 괜찮을 것같아요..
3. 예상여행경비
확실히 짜보지는 않았어요..허니문이긴 하지만 최대한 경비를 아껴쓰려고 예상중입니다..
비행기만 신랑꺼 포함180만원정도 들었으니 숙식비용을 좀 저렴하게 할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궁금한 사항이 있는데요..환전을 할때 책에서 보니까 여행자수표로 바꾸는게 좋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호주달러로 바꿔가는게 좋을것 같은데 어떤게 더 좋은가요? 그리고 한100만원정도 바꿔갈 예정인데 괜찮을까요??
4. 하고싶은 엑티비티 및 투어
딱히 투어를 정하지 않았어요...이제까지 유럽여행을 혼자 다닐때도 그러했던것처럼 저는 책 하나만 들고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다녔기때문에 피곤하면 가다 쉬고 보고싶을때 또 보고 이런식의 여행이었습니다..신랑과 함께하는 허니문에서는 추천해주시는것을 이용해보고싶으네요...너무 빡시면 힘들지도 몰라요~~
5. 희망하는 숙소급 (백팩, 호텔-3,4,5star)
---> 요즘 환율이 넘 올라 걱정인데 그래도 더블룸기준으로 4박에 한 40~50선이면 좋겠어요..여행이 중요한지라 잠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것 같아서요..그래도 공용화장실을 쓴다거나 하는 곳은 아니였으면 하네요...아~~조식포함하는 곳이면 좋겠어요..신랑이 아침은 꼭 먹을 수 있는 호텔이면 좋겠다고 하네요... 이왕이면 더 싸도 좋구요^^
6. 희망 교통수단(지역간 이동 시 버스, 비행기, 기차)
지역간의 이동은 없을 듯 한데..외곽지역 이동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레이 하운드를 이용해야하나요? 잘 모르겠어요..
아직 여행책자를 탐독하지 않은터라..그래도 버스를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구요...시드니 시내안에서 관광일정시 데일리 트리플을 끊어야 할지 일주일 트리플을 끊어야할지 난감하네요...가격이 정확히 얼마인지 몰라서..그래도 시드니에5일은 머무는 상황이니..
어떤게 더 알뜰한것인지 알려주시겠어요?
7. 희망 여행스타일 - 배낭스타일, 일반여행스타일, 럭셔리스타일 등등..^^
저는 극기훈련스타일을 원해요^^; ㅋㅋ 최대한 저렴하게 그리고 일반여행정도??ㅋㅋ
시드니만 찍고 왔다 정도도 괜찮지만 그래도 허니문이니 어느정도는 낭만이 있으면 좋겠어요...^^
그럼 일정 좀 부탁드릴께요...우선 제일 급한것은 호텔이지 싶은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알아본 호텔이 내일까지가 돈 내는 날짜인지라...급하게 죄송합니다(--;)
제 메일은 freedomjung@hotmail.com 입니다..연락처는 010-9752-9457번 강민정입니다.. 이곳사이트에서 추천해주는데로 하고 싶어요..부탁드릴께요^^아~그리고 혹시 일정메일주시면 문자하나만 남겨주실 수 있으실 까요?? 바로 볼수있도록요..
첫댓글 메일로 일정표 보내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