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www.nintendo.co.kr/3DS
기다리던 3d 동숲 나온다 !!!!!!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을 2월 7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은 현실과 똑같은 시간이 흐르는, 동물들의 마을에서 마음 가는 대로 유유자적한 생활을 즐기는 '동물의 숲'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은 일본에서 발매된 지 약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270만 개 이상※을 기록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닌텐도 3DS로 등장한 이번작품에서는 3D 입체 화면 속에서 펼쳐지는 숲 속 마을을 무대로 플레이어 자신이촌장이 되어 다양한 시설을 마을에 설치하거나 마을의 규칙인 조례를 제정하는 등,나만의 특별한 마을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옷도 상의와 하의를 각각 원하는 대로 골라 입거나 집의 외관을 근사하게 꾸밀 수 있어 더욱 개성이 넘치는생활을 즐길 수 있다. 통신 기능을 이용해 서로의 마을에 놀러 가는 것은 물론, 엇갈림 통신으로 엇갈린 누군가의집을 구경하고, 미니게임을 함께 즐기는 등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소도 더욱 풍부해졌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은 2013년 2월 7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된다.
한편, 같은 날 특별한 디자인의 닌텐도 3DS XL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패키지'도 동시 발매된다. 특별한 디자인의 이 제품에는 처음부터 SD카드에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소프트웨어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게임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바꿔 꽂는 번거로움 없이 언제라도곧바로 즐길 수 있다.
닌텐도 3DS XL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패키지는 2013년 2월 7일 318,000원에 발매된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과 관련된 정보는 게임 속 캐릭터인 비서 '여울'이 직접 ‘트위터’를 통해 전해 줄 예정이다.상세한 내용은 트위터 계정 '@dongmool_Soop'이나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70만 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 중 약 60만은 일본에서 닌텐도 3DS를 인터넷에 접속, 닌텐도 e숍을 통해 다운로드로판매된 건수입니다. 다운로드 건수를 제외한 누적 판매량 출처 : MediaCreate.
할수있는거 엄청나게 많아졌데!!!
상점가에는 재미있는 가게가 많아요!
가구나 잡화를 파는 상점, 우체국과 박물관, 집에 대해 상담하는 부동산
옷이나 액세서리를 파는 옷가게...
기찻길 너머에 위치하는 상점가에는 생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가게가 많아요!
베스트 프랜드를 만들어 보아요!
닌텐도 3DS의 친구와 베스트프렌드가 되어 보세요!
서로를 베스트프렌드에 등록하면 상대방이 온라인 상태인지 여부를 알 수 있거나,
서로의 마을에 놀러 가지 않아도 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편리해요!
단골 손님이 되어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
[커피숍 비둘기 둥지]의 단골손님이 되어보세요!
커피 장인인 마스터가 만드는 커피를 테이크 아웃할 수 있게 되거나,
아르바이트를 해서 전문 도구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노력의 산물인 배지를 친구들에게 자랑!
물고기를 많이 잡거나 잡초를 열심히 뽑는 등 마을 생활을 충실하게 즐기다 보면
파론티노가 배지를 선물로 줄 거예요!
프로필에도 표시되니까 통신으로 만난 사람들에게 자랑할 수도 있어요.
꿈속에서 여러 마을로 GO!
[꿈꾸는 집]에서 꾸는 꿈은 실제로 어딘가에 존재하는 누군가의 마을입니다.
꿈속에서 마을과 집을 자유롭게 구경해 보세요!
엇갈린 사람의 집을 구경!
상점가 너머에 있는 [해피홈 전시장]에 가면 엇갈림 통신으로 엇갈린
사람들의 집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가구는 통신 판매를 통해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사시사철 여름인 섬에서 바캉스!
전 촌장이었던 고북이 은퇴 후에 생활하고 있는 사시사철 여름인 리조트 아일랜드!
다양한 투어에 참가하거나 오직 섬에서만 구할 수 있는 특산물을 손에 넣는 등,
혼자 또는 여럿이 바캉스를 마음껏 즐겨 보세요!
멀리 있는 동물에게 안녕?
메가폰을 손에 든 상태에서 닌텐도 3DS 본체의 마이크를 향해 동물의 이름을 부르면...?
멀리 있는 동물이 목소리를 듣고 대답해 줍니다!
T.K의 명곡이 클럽 음악으로 리메이크?!
매주 토요일 밤의 즐거움! [CLUB 515]에서는 T.K의 음악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요일에서 금요일까지는 DJ T.K가 본인의 음악을 클럽 음악 풍으로 편곡하여 들려줍니다!
추억으로 남기고 싶은 순간을 3D 사진으로 찍어요!
동물 친구들과 계절 이벤트를 즐기는 순간, 친구들과 모요 투어 가는 순간 등,
오래도록 추억으로 남기고 싶은 한때를 닌텐도 3DS의 3D 사진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헤엄치고 잠수하며 바다를 만끽!
잠수복을 입으면 바다에서 헤엄을 치거나 잠수를 할 수 있습니다.
바닷속을 주의 깊게 살펴서 소라나 바다포도 등, 낚싯대로 잡을 수 없는 해산물을 잡아 보세요!
마을 촌장인 당신에게 기대하는 동물 주민의 목소리!
역에 도착한 당신을 진심으로 반기는 주민들의 모습이 어딘지 모르게 조금 이상한데...
새로운 [동물의 숲]에서 마을을 관할하는 사람은 바로 촌장인 당신!
[공공사업]으로 다양한 시설을 설치하거나, [조례]로 마을의 규칙을 바꿔 보세요.
동물 친구들과 사이 좋게 생활하며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마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중고품점을 활용해서 친환경적 생활?!
중고품점 [R.파카즈]에서는 상품을 매입해 주며 상품의 판매가를 설정해서
가게에 진열해 둘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가구나 입지 않는 옷 등을 누군가가 사 갈지도 몰라요!
뉴 페이스 주민의 등장!
새로운 종족인 사슴 [솔미]나 햄스터 [햄스틴]에 더해, 자아도취에 빠져 있지만 어쩐지 밉지 않은 말
[안소니]나 여장부 스타일인 원숭이 [젤리]등 새로운 성격도 등장해서,
주민의 면면이 한층 더 개성 있어졌습니다.
지붕이나 외벽을 자유롭게 체인지!
우편함이나 울타리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집의 외관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컬러풀한 집이나 오두막풍의 집 등,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네요!
박물관에서 나만의 전시회를!
공공사업으로 박물관을 2층으로 리모델링하면 기획전시실과 박물관 기념품점 등장!
나만의 전시를 열어 개성 넘치는 박물관으로 변신!
가구의 종류가 늘어났어요!
벽걸이 시계나 에어컨 등 벽에 장식하는 아이템이 생겼을 뿐 아니라
새로운 가구도 한가득! 어디에 장식할지, 어떤 가구와 함께 둘지, 집 꾸미는 재미가 더 쏠쏠해졌어요!
직접 디자인한 그림을 친구에게 선물!
보다 세밀하게 그릴 수 있게 된 마이 디자인.
이번에는 QR Code로 만들어 친구에게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직접 디자인한 옷을 친구에게 주고 싶을 때에도 닌텐도 3D XL / 3DS의 닌텐도 3DS 카메라를 사용해서
스캔하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마을에서는 리폼이 대유행!?
사용하지 않는 가구를 중고품점에 가져가면 리포가 리폼해줍니다.
싫증 난 가구도 깜짝 놀랄 만큼 신선한 모습으로 대변신!
게다가 마을에서 획득한 특정 재료나 마이 디자인과 조합하면 특별한 리폼도 할 수 있어요!
동봉판도 이쁘다!!!
나오면 바로구매 하꺼야 !!!
ps.닌텐도 예전꺼로는 안되고 3ds 라고 새로기계 나온거에서만 실행된데
3d효과 있는 닌텐도 믹키유천이랑 수지가 선전한거 있자나 그거 !!
존나 사고싶다 진짜.....
존나사고싶어..ㅠㅠㅠ
아진심 존나사고싶다 존나......아..........갖고싶다............................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