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그패스 처음 결재해서 지금껏 프리시즌을 피씨랑 스마트폰 모두에서 잘 봤었는데요,
오늘 피씨에서 갑자기 'This video cannot be played on your device.'
이 메세지가 뜨면서 재생이 안 되네요. ㅠㅠ
어제 사무실에 있는 피씨에서 로그인한 적이 있었는데 그래서 그런걸까요?
리그패스측에 라이브챗으로 물어봤는데 쿠키랑 캐시 지워보라고 해서 해봤는데 안되길래 안된다고했더니 그 다음부터는 답을 안해주네요.
모바일로는 여전히 볼 수 있지만 피씨에서 문제가 있네요. 도와주세요. ㅠㅠ
첫댓글 크롬이면 익스로, 익스면 크롬으로 해보세요
크롬으로 했더니 바로 됐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익스로 했더니 이 메시지 뜨더라구요. 크롬에서는 됬습니다
저도 저 메세지 뜨는데 새로고침하면 다시 나오고.... 근데 중간 중간 영상이 끊기거나 아예 멈추네요 아오 ..ㅠ
제가 작년에 리그패스 끊었다가 이거 땜에 해지했는데 아직도 그러나봐요..
@Joe Dumars 위에 댓글 보고 크롬으로 바꾸니까 이상이 없네요 ㅠㅠ
근데 제가 원래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을 쓰는데 리그패스만 익스로 봤던게..
크롬으로 리그패스 전체화면하면 도트가 보일 정도로 화질이 구려졌거든요
몇일 전에도 그래서 쭉 익스로 봤었는데 오늘 보니까 크롬도 화질 좋게 바뀌었네요
@릅빙 화질이 왔다갔다 하나봐요. 전 무엇보다도 제 아이패드미니4에서 계속 끊겨서 끊기는 걸 비싼 돈 주고 보는게 싫어서 해지했어요 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