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Gm대우 분석해서 증거자료 자세하게 올리겠습니다.
imf는 외국자본이 한국정치인과 짜고 한국 산업계와 금융을 잡아먹은 사건입니다..
이때부터 한국의 주식시장은 외국자본이 절반을 차지하게 됩니다.
imf때 마이크로소프트 주가가 한국 전체의 주식시장 총액보다 높았다는 어이없는 현실이 이를 증명합니다.
한국을 노예국가로 만들자...
헨리키신저 이넘은 자신에게 과분한 컨설팅 비용을 지급한 은인 김우중 회장의 뒤통수를 갈깁니다.
[단독]'꼼수 대왕' GM, 부평공장 땅값만 1조8000억원 이상 알짜배기
http://v.media.daum.net/v/20180222180743287
정치권과 외국의 협잡극 산업자본 등쳐먹기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25&articleId=1352588
http://m.bbs1.agora.media.daum.net/gaia/do/mobile/debate/read?bbsId=D125&articleId=1221351
금융계 론스타와 비슷한 산업자본 Gm대우 케이스
imf는 금융가들의 해외확장과 투자실패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외환은행은 법적으로 2가지에 걸려 외국인수가 불가능했지만 위의 표에 있는 사람들이
조작해서 흑자구조의 외환은행을 9.2%--> 6%때 자기자본 비율로 속여 론스타에 넘깁니다.
그들이(외국에서 보낸걸로 속인) 보낸 팩스번호는 김&장
일단 론스타의 비밀을 설명합니다. 외국 금융사와 검은머리의 합작(변양호는 공동대표)
화살표는 모두 인맥관계를 나타냅니다.
외환은행은 자기자본비율 9%대의 튼튼한 은행이었습니다. (이미지: 검은머리외국인)
론스타는 자기돈 10원도 안들이고 국내 기업과 금융가들이 외환은행 인수자금을 모두 지원합니다. 오른쪽 표를 보시면 원화에 맞춰 달러가 변동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국내자금으로 외환은행을 인수한 것입니다.
인수자금 50%인 6350억을 검은머리 외국인인 한국인들에게서 나온 것입니다.(출자구조)
더욱 웃긴것은 매각대금 환전이 이루어지지 않고 전액 원화로 지급됩니다.(MBK파트너스 김병주회장은 아시아부분 칼라힐그룹 대표로 밝혀짐.. )
MBK파트너스? (로스차일드 계열인 골드만삭스의 대리인으로 의심된다..)
MBK는 글로벌 투자은행 골드만삭스 출신 김병주 회장이 설립한 사모펀드 운용그룹이다. 김 회장은 미국 동부 해버퍼드칼리지 졸업 후 골드만삭스에 입사했다. 3년간 경험을 쌓은 뒤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MBA과정을 밟았다. 이 때 故 박태준 포스코 前 회장의 넷째 딸과 결혼하기도 했다.
졸업 후 골드만삭스에서 사모펀드 회사 칼라일그룹으로 자리를 옮긴 뒤 인수·합병에서 특출난 능력을 보였다. 칼라일 한국 대표를 지내며 2000년 한미은행을 인수했고, 3년 뒤 2배 높은 가격으로 씨티그룹에 되팔면서 능력을 인정받았다.
김 회장은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2005년 MBK파트너스를 설립했다. 당시 구성원은 7명에 불과했지만 김 회장의 후광에 힘입어 1조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할 수 있었다. 같은 해 한미캐피탈(현 우리캐피탈)을 인수한 MBK는 1년 만에 우리금융지주에 매각해 자본회수율 453.5%라는 경이적인 수치를 기록하며 성공 가도를 달리기 시작했다. 또한 1호 펀드 기금으로 한미캐피탈만이 아닌, HK저축은행과 씨앤앰을 인수하기도 했다.
이처럼 성공한 1호 펀드를 시작으로 2008년에는 1조5000억원 규모의 2호 펀드를 조성해 코웨이와 네파 등을 인수했다. MBK는 1호·2호 펀드 기금으로 중국과 일본 그리고 대만 국적의 기업들을 인수하기도 했다. 2013년에는 3조원의 대규모 3호 펀드를 조성해 ING생명 한국법인을 매입하는 데 성공하기도 했다. 2013년까지 인수한 기업들의 총 매출을 합치면 같은 해 말 기준으로 287억 달러에 이르며, 전체 직원도 4만명을 넘는다.
성공 가도를 달리던 MBK가 홈플러스 인수에 성공한 뒤 일반에 회자되면서, MBK가 거느린 기업들의 총 자산 규모가 37조8463억원이고 이는 재계순위 11위 정도라는 얘기가 흘러나왔다. 이 같은 후문에 대해 MBK파트너스 관계자는 <주간현대>와의 전화통화에서 “PE펀드의 자산 규모 산정은 ‘단순 계산’으로 하지 않는다”면서 “MBK의 펀드 규모는 82억달러(한화 약 9조8000억원)”라고 말했다. 이는 1호 펀드가 1조원이었다는 것에 견줘보면 약 10배 증가한 규모다.
국민연금은 mbk와 한패였다..
여기에 투자한곳이 사학연금, 교직원공제회, 국가의 연금체계와 밀접한 준공무원급 업체들..
주주를 잘보면 어떤곳이 검은머리 외국인인지 알수 있습니다. (맥쿼리는 노란머리 외국인)
키코의 사기편(은행은 달러가 오른다는 것을 알고 자기가 거래하던 기업에 키코를 판매한다.)
키코란? 환율 900이하면 해지 900~1000사이면 약정이자 2배주고, 1000이 넘어가면
환율의 2배를 뺏는 파생상품
그후 200여개의 튼튼한 중소기업이 부도난다...
부도나지 않은 중소기업이 은행에 항의합니다. 은행은 몇칠후에
손실 만회상품 스노우볼을 가입하라고 꼬득입니다.(키코는 저리가라인 파생상품) 그후 스노우볼을 가입한 모든 기업이 부도납니다...
금융가들은 키코와 스노우볼하면 무조건 망한다는것을 알고 판매했습니다. 외국에서 미리 정보를 받은후 판매한 것입니다....산업자본 등처먹기..
mbk = 명박과 칼라힐 의심이 됩니다.. bbk사건때 명박재산 7천억 상득 자금세탁 8천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