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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학생의 회의 참가: 참가 클릭 -->회의 참가 창(회의 ID, 회의 암호 입력) --> 회의 참가 | 회의 ⚫회의 초대하기: 회의 클릭 -->내 개인 회의 ID 창 -->초대 복사 ⚫복사한 회의 ID(335 302 4745), 회의 암호( j9nhL9), 참가 URL(---) -->회의 참가 멤버에게 전송 -->시작 클릭 ☞ 회의 ID와 회의 암호, URL 주소를 밴드, 클래스룸 등에 올려둠 |
Ⅱ. 회의 및 수업 진행
☞ 메뉴: 음소거, 비디오 시작, 참가자, 채팅, 화면 공유, 기록 등
⚫ 화면 공유: 화면에서 보이는 것이 그대로 송출. -동영상, PPT 등을 작동하며 설명.
⚫ 음소거 버튼: 음소거/ 음소거 해제 -호스트 마이크 켜기
⚫ 비디오 시작 버튼: 비디오 시작/ 비디오 중지
⚫ 채팅: ‘채팅 창’이 나타나면 화면 우측으로 이동시킴
-채팅은 호스트에게만 부여(수업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 참가자, 발표자 보기: (우측 상단) 보기 버튼 <갤러리 보기/ 발표자 보기>
⚫ 기록: 수업 녹화 (파일 저장 가능)
⚫ 참가자 관리: (모두 또는 개인별로 설정) 음소거, 비디오 중지 설정.
-사람이 많을 때는 음소거를 본인이 해제하지 못하도록 하고, 사람이 적을 때는 본인이 음소거를 할 수 있도록 설정
⚫ 참가자 권한:호스트 옮기기 -참가자 중 한 사람을 선택해 <더보기> 클릭-->호스트 옮기기 설정
Ⅲ. 회의 예약: <예약> 클릭 --> 환경 설정 –회의 주제, 회의ID, 비밀번호 등 설정
⚫ 비디오 설정: 호스트(끄기 권장), 참가자(끄기 권장)
⚫ 오디오 설정: 전화 및 컴퓨터 오디오
⚫ 고급 옵션: <고급옵션> 클릭 -->대기실 사용(체크하면 학생들이 미리 들어와도 내 모습이 안보임), 호스트 전 참가 사용(체크 안하면 학생들끼리 장난 못침), 입장 시 참가자 음소거(체크), 로컬 컴퓨터에 회의 기록(출석 확인 시 좋음)
<주의사항>
1. 회의가 끝나면 반드시 순서를 지켜 종료해야 함.(안 하면 모든 음성이 송출됨)
2. 회의 전에 반드시 학생들에게 화면이 송출됨을 알림(주변 정리, 용모단정)
3. 소리가 안 들리면: 윈도우 창 아래 스피커 오른쪽 버튼 –볼륨 믹서 ZOOM 사운드 높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