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news.joins.com/article/23843877
https://www.ajunews.com/view/20201017181211619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803432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277&aid=0004898657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277&aid=0004898719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629&aid=0000081705
https://www.hankyung.com/finance/article/202105062095i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629&aid=0000081744
https://www.yna.co.kr/view/AKR20170212063800004
================================================================================
모건 스탠리 에서 얘기가 나오고 있는데 6개월내 주식폭락사태가 나올꺼라고 경고 하고 있고 , 미연준에서 자산가격 폭락이 나오고 있다고 오히려 미연준에서 경고하고있다. 마컷컬리 쿠팡 보시면 알겠지만 미국도 지금 어떤거 같애요 ? 세상에 대해서 거품이냐 아니냐 이런말씀들이 있는데 , 어느때 거품이 심해지냐고 하면 백수들이 창궐하는 초창기에서 중기가 거품이 심하다. 나와서 미래는 불안하고 먹고살자신이 없으면 , 미국에 나오는 뉴스들이 흉흉하다. 서학개미로 오히려 유투브에서 유도하는사람이 있는데 , 애국자로 보이지는 않는다.
옛날에 누가 브릭스 펀드 팔아서 재벌이되었다. 손해를 보든 말든 말이다.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미국도 엘리트들이 보는게 있는데 , 금융안정보고서이다. 미국에서도 1년에 2번씩 금융안정보고서가 나온다. 4월30일 날 금융안정보고서가 나온거다. 그 금융안정보고서가 6개월에 급락가능성이 있다고 하는데 , 좀더 갈수도있다. 미국자체도 월가에서 사기꾼이 많기때문에 난리가아니다. 우리나라도 눈치를 챈거다. 중국도 부자가 많아졌던 이유가 서류 조작해서 미국증시에 상장한 경우가 어마어마했다. 아무것도없는데 100억달러 회사고 미래성장회사이냐 , 우리나라에 상장하는게 중요하는게 아니라 , 미국에 상장하는데 중요하다.
미국이 뭐라고 얘기하냐면 욕망이 넘치는시장이다. 우리가 생각하는 선진국이 아니다. 이른바 호구가 넘친다.
누가해 미국 기득권이 조장한다. 참고로 미국 문맹률이 32%정도이다. 바보들이 많이 산다.
바보들을 대상으로 수많은사람들이 영업을 하고 부자를 꿈꾼다.
바보를 상대로 성공학 대상을 한거다. 감성팔이 하면서 성공학 사람들이 돈을 어마어마하게 본다.
근본에는 아틸린티스 사상이 있다. 유럽은 프로메테우스 사상이강하고 아틸린티스 사상은 엘리트가
싸고 먹고 뭐든 즐기는거는 인류 평화에 도움이 된다는 개족같은 사상이다. 똑똑한놈이 착취하고 부자가되는거는
하나님이 용납하는 위대하고 선한일이고 , 부자가 되기위한 착취가 미국이다. 반대로 유럽은 프로메테우스 사상이
정말강하다. 그래서 주식시장에서 합법 적으로 사기위한 주식시장판이있어서 주식자본주의 라고 하고 ,
유럽을 프로메테우스 사상이있는 이해관계자본주의라 한다. 미국이 강력하게 요구를 받고있는게
이해관계자본주의 이다. 똑똑한놈이 사기치는건 다용서가 되는 거다. 미국 백인쪽은 엄청 보수적이다.
제일 큰욕은 이새끼 거짓말쟁이이다. 그런새끼는 죽여도 되는게 미국 문화이다.
미국은 사기치는놈이 많은데 , 사기치고 그러면 잡아서 죽여버린다. 총기가 합법화 된나라이다. 합법적으로 사기를 쳐야 한다. 앵간하게사기치다가는 총맞고 죽는다.
우리나라에 2급공무원이 민중은 개돼지 라고 하는거다. 아일랜드 아틸란티스 사상영향을 받아서 민중은 개돼지 니까 , 개돼지처럼취급하고 사기치는게 깔려있는거다.
중산층이 안내면 극빈층이 내는게 세금이다. 우리나라 처럼 공제해택많아서 다빼돌리는 나라는 인류사에 없다.
왜저럴까... 범죄인데....
미국은 하층민에게 총을 주었다. 사기를쳐도 말이다. 그새끼 언젠가는 총살해서 죽는다.
우리나라는 일하는사람이 왜 힘드냐면 가게에 이상한 새끼들이 많이 온다. 쳐먹고 싸우고 지랄한다. 몇분이상만 하면 안하면 합법이냐 ? 20분 , 왜이렇게 와서 사람을 피곤하게 하고 갑질하고 담배하나 사가면서 온갖 개소리를하고 왜 쓰레기가 많은지. 우리나라처럼 인간쓰레기가 많은 나라가 없다. 그게 다 합법이다. 영업방해혐의로 고발해도 20분이상 개진상을떨어야지 합법이다. 15분까지 지랄하고 해도소리를쳐도 합법인거다.20분만안채우면 말이다. 편의점에서 물건 집어가도 처벌을 안받는다. 왠간해서는 말이다. 몰랐다고 그러면 되니까... 민사소송을하던가... 500원 받고 민사소송을 할꺼야... 그런정보가 광범위 하게 확산되어서 양아치로 가는거다.
미국은 총으로 쏴죽인다. 미국에서는 총살인데 합법이다.
이런인간에대해서 말이다.
직장내부는 전쟁터지 , 나오면 지옥이다.
적응하면 괜찮다.
그게 만성화되는거다. 얻어 쳐먹고 말이다...
양아치들이 너무살기좋고 , 싸우면 쌍방폭행 이다.
거부의사를 분명히 표현했다고, 들어왔는데 들어왔다. 불법이다. 경고했다고 얘기하면 법정에 가는걸 아니까 안오는거다. 거부의사를 명확히 해야 한다. 몰랐지 나도 ... 싫다고 그랬잖아요 ....
양아치도 사람 가려서 붙는다.
호구조사 자체가 사기꾼이나 , 양이치라는 얘기이다.
한국사회는 관계사회라 어쩔수없다.
많이 알고있다는 정보를 취득하고 남들에게 과시하지 않으면 권력유지되지않는다는 양아치들의 불안감이있다.
눈만깜짝하면 뒤통수치고 사기칠려고 한다.
정색하면 이상한사람으로 몰려고 한다.
마케팅 기법에 검색이 되네요... 큰부탁을 할라면, 작은부탁 부터 하라..
필요없으니까 말이다...
선량하고 착하게 살기가 힘들다.
美 연준, 자산 가격 급락 가능성 경고…"주가 부풀려졌다" 기사에서
역사적 기준보다 부풀려져 , 가치가 없다라는 의미이다. 쿠팡,마켓컬리 사태를 보면 이해한다. 한국시장에 상장할까, 미국시장에 상장할까 ... 앞으로 한국은 한국에 있다는사람이 알꺼다 미국이 호구인거를 말이다.
해지펀드 난리가 아니고 , 연준에서 저정도면 팔아야 겠네.... 라고 댓글에 언급되어 있다.
법이 편파적이다. 라임로비 의혹에대해서 말이다. 지금뭐 매수심리가 붙고 난리가 아니고 그러는데 미국얘기만 하는거 같지가 않다. 전부 분양 광고 밖에 없다 .
저녁에 얘기할려고 하는게 있다. 지금이 역사적으로 사상최대의 기회같다. 역사적인 사상최대의 기회가 펼쳐지는거 같다. 땅이고 뭐고 간에 사지도 못하고 집도 그렇고 다주택도 경매가 엄청나게 쏟아질꺼 같은데 사줄수가 없다. 서민들에게는 어마어마한 기회가 올거 같다. 은퇴하실뿐도 그렇고 ... 부자들에게 기회가 아니라 서민들에게 어마어마한 기회이다.
자산하고 실물괴리가 엄청나고 어마어마한 물량이 시장에서 매각 예정인데 소화할수가 없다. 농지 , 빌라 , 임야 , 오피스텔 마찬가지이다 .다주택에 대한 종부세 강화라든지 여러가지 압박이 장난이 아니다. 군사보호 지역 모든지구가 다해제되고있다. 역사적으로 4차 국토 대 개발행위가 이루어지고 있다. 수도권집중화때문에 깔수가 없다. 지방에도 깔아야 하니까.... 어마어마한 물량이 나올때 법과제도가 받쳐주지를 못한다.
단, 소득 일정하고 현금있고 대출없는 이들에게만 엄청난기회가 오고있다. 거의 거져 주을수있다.
자기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야 한다. 과거하고는 패러다임이 틀리고 , 개인의 주체적인 의식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민하면 사상최대의 기회가 될수있다.
제일중요하게 생각해야하냐? 자기가 어떻게 이사회에서 살아야 하냐? 앞으로 4인가족제도가 아니다. 혼자살거 같고 , 애기를 안낳을거같다. 그러면 적정하게 자기가 필요한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야 한다. 서울이나 도시에 세금을 낼수있는 조금한걸갖고있고 , 시골에 캐빈이라는지 조그마한 땅을 갖고있다는지 ,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자기에 맞게 헐값 저가 기회가 오고 있다. 농촌에서는 엄청난 양의 물건이 되고있다. 미리가서 트래이닝 받고 주말농사 지으면 된다. 빚없는서민에게는 축복이다.
만약에 내가 3인가구다 . 3인가구만 도시에 갖고 있고 나머지 라이프스타일을 2종으로 즐기는 시스템이 될꺼다. 워라벨 시대라 말이다.
꾸준한소득이 제일중요하고 , 관리비용 세금비용 고정비용 뭐든게 폭증이다. 도시라는 곳에 인플레이션이 도래한다. 준비해온사람에게는 영역이 넓어질수있는기회라는 의미이다. 옛날처럼 투기꾼들이 매입하기가 쉽지않는이유는 세금문제 자금유출때문에 말이다 .결국에는 개미들이 먹어야 하는데 , 개미들이 자금이라든지 동원할수있는게 안된다. 경매법정도 DSR 체제이다. 서민이나 중산층에게는 최대기회이다. 4인가구이상이구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사람에게는 파주에 새오리 빌라가 나왔다 . 중국인들에게 7~8억 분양인데 지금 경매가가 1억5천만원이고 감정가 5억이고 지금상황에서는 말이다. 세금하고 자금 노출, 대출이 안되서 할수있는게 없다. 농지때문에 내려가고싶다. 그러면 농사하는사람에게 농업계획서 협의하고 그전에 임대하시면 된다. 지금부터 준비해야한다. 농지라는거는 농지 임대해서 농지를 지금까지 보존관리했다는 증명서를 가지는사람이 유리하다.
미리 준비한사람은 땅을 헐값에 매입하고 , 농사 지었다는 증명원만 나오면 99.9% 이다. 농지취득때문에 경매 살사람 농사꾼아니면 없다. 농업법인아니고 경매 하는사람 없을꺼다.
팔아먹을수있는 가능성이 없다.
제일중요한거는공간이라는거다. 내가 어느공간에 적합하냐 어느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냐 본인 라이프스타일을 정하고 저가로 주워야 한다. 아니면 10년을 기다려야 한다.
경매대란이후에 안나온다. 그이후에는 안나온다. 저가라도 안팔려고할거다.
10억짜리 3억 5천으로 주으면 고마운거야 , 30~40%나와도 안한다. 10% 줍는다고 생각을 한다. 강도질생각밖에 안한다.
30~40% 줍는것도 기회인거다.
상가도 10~20% 줍는것도 기회이다. 좋은자리이면 기회이다. 상가가 무인화가 대세이다.
창고 안되면 돈있으면 무인화 해라 , 무인세탁소 하든가... 입지수요 따져서 무인화 해라 .
씨뿌리고 추수하면 되는일이라고 하는데 , 씨뿌리고 추수하는게 얼마나 간절하고 집중력을 알고 모르고의 차이일뿐이다. 농사 별거 아니라고 하면 큰오산이다. 1년내내 씨뿌리고 파종하는게 얼마나 힘든줄 모른다. 진짜 그런줄 알고 내려갔다 부채때문에극빈자되서 동네 유령 처럼 떠돈다. 거기 놉 어때 ? , 날품팔이 하고 말이다. 돈 다날리고 말이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자료정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태클러들 싹도망갔네
정말 수고 많으시고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