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총명함과 지혜의 동물인 "붉은 원숭이띠" 새해가 밝았습니다.
안산시 호남향우회 제19대 김영일 회장님을 모시고, 본회 부회장이신 임경택, 선영배,허숭, 김두권 사무총장 이하 40여명의 임원들과 함께 새해첫날 이른새벽에 안산의 넓은 덕을 베풀어주고 있는 "광덕산"해돋이 산행을 마친후 떡국을 먹으면서 새해에 훈훈한 덕담의 인사를 화기애애 한 가운데 서로 나누었습니다.
안산시 민선제5기 시장과 호.향 제15대,16대 회장님을 역임한 김철민 고문님 이외 많은일행, 박종만 호.향고문, 최승옥 안호산악회장, 또한 시민을 대표한 6도민 임원, 지역 국회의원,시의원, 인근 시민들과 함께 어울려, 새해 첫"해맞이 산행"이 되어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비록, 흐린날씨 탓에 둥근 일출의 모습은 아니었지만 2016년도 지혜의 동물인 원숭이 띠처럼 우리 모두 지혜롭게,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ㄷ복하면서 새해에 건강과 하시는일에 모두 번창하시기를 바랍니다.라는 김영일 회장님의 덕담이 있었습니다.
또한,안산시 (전)시장이시고 ,본회 김철민 고문님이 함께한 산하모임 단체에게, 제19대 호.향 김영일 회장님이 2016년도에도 호남향우회를 잘 이끌어 나아 갈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면서, 보다 더 단합되고 성숙된 모습으로 지역사회에 모범된 봉사 단체로 거듭날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는 당부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새해에 모두 건강하시고, 온가정의 행복과 하시는일 건승 하시길 빕니다."
첫댓글 이른아침수고많으셨습니다
많은 향우님들께서 새해 해돋이를 보셨군요님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하나라는 구호답게 향우님들께서 함께하시니 보는이도 기분좋아요
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