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3일(금)25~27비.비.미세좋음 ❤️ 우리고유의명절추석이 코앞에왔네요 내일부터 주말로시작추석연휴들어갑니다 물론 연휴에도 근무하는군인들 경찰들 그리고 정부기관에도 비상근무하시구요 그리고 교통에종사하는분들 외에 많은 분들의덕분에 우리모두 추석을 잘 보낼수 있지 않나 생각을 하여봅니다 추석연휴4일간 고속도로비 무료라고 하나 오가는 귀향.귀성길 안전운전 하시여 잘다녀 오세요 오늘부터 3일간 비소식이 있습니다 추석전후 는 비소식은 없습니다 오늘 전체톡은 옛날 추억의 추석풍경 을 중심 으로 꾸며보았구요 전체톡은 여러분 연휴 잘 보내시라고 개인톡은 하겠지만 전체톡은 쉽니다 아무조록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주안에서 승리하시고 건강하시고행복하세요 동두천에서 심운경입니다 🧡 몰래 숨어든 가을
길가에 차례없이 어우러진 풀잎위에 몰래 앉은 새벽이슬 작은 방울속에 가을이 담겨왔습니다.
새벽녁에야 겨우 잠들었던 끝날것 같지않던 그 무더위도 소리없이 떠나가고, 창문을 닫게 하는 선선한 새벽바람이 가을을 실어 왔습니다.
가을 같은 것 다시는 없을줄 알았는데 밤낮도 모르고 처량하게 들려오는 매미노래 여운속에 가을이 스며들었습니다.
상큼하게 높아진 파란하늘 뭉게구름에 가을이 실려 왔습니다.
열무김치에 된장찌개 비벼먹어도 그리운 사람이 함께 할 행복한 가을이면 좋겠습니다.
이 가을엔 좋은 일만 주렁주렁 열렸으면 참 좋겠습니다.
° ° ° 아직은 여름날의 열기가 남아있지만 오래 끌던 더위도 사그라들고 서서히 가을로 접어들어 가을 냄새가 나기 시작하는 9월 둘째주 시원한 가을 아침 공기를 마시며 활기찬 한 주일 되시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옮겨온 글 입니다> 💛 9월12일TV조선 저녁 뉴우스 https://m.youtube.com/watch?v=hEfH2wP8Z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