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입구 맥도널드 지하에 피치파킹이라는 떡뽁이 뷔페가 있다는 소리를 듣고 가봤습니다.
요즘 즉석 떡뽁이 가격이 만만찮은데 여기는 1인당 7,900 원이면 떡뽁이 재료를 맘껏 넣고 내 맘대로(?) 조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재료는 무제한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소스도 다 준비해줍니다.
먼저 요런 접시에 떡뽁이 재료를 양껏 담아오고
떡이 별로 안보이죠? 파묻혔어요....ㅎㅎㅎㅎ
냄비에 끓입니다. 참 여기는 밤에 술집으로도 운영되는지라 약간은 매장이 어둡더군요.
막걸리 주전자 아닙니다. 육수 주전자...ㅎㅎㅎ
여기 특이한 점이 이렇게 떡뽁이가 익을 동안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따로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서 부침개와 토스트를 해 먹을 수 있답니다. 제가 떡뽁이를 세팅하는 동안 친구씨가 열심히 만들어온 부침개와 토스트입니다.
슈가파우더와 기름을 아끼지 않아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런데 오면 다이어트라는 애는 문 밖에 잠시 놔두고 오는 센스~
떡뽁이 하면 빠질 수 없는 튀김...즉석에서 튀겨주는데 바로바로 채워지지 않아서 떡뽁이 할 때 같이 못넣고 따로 담아왔어요^^
바로바로 채워지지 않아서 그게 조금 아쉽더라고요.
늦게나마 튀김 넣고 떡뽁이 완성!!!
이렇게 먹고 나서는 볶음밥도 해 먹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떡뽁이 + 고르곤졸라피자 조합이 먹고 싶으면 사이드메뉴로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하면 됩니다. 1판 4,900원.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피자는 패스~~
볶음밥에 건더기가 대박 많음....ㅎㅎㅎ
아주대 피치파킹!! 떡뽁이 뷔페에요. 요즘은 뷔페가 대세인가봐요^^ 가까이에 좋아하는 떡뽁이 뷔페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첫댓글 떡볶이 뷔페도 있네요~ 와~ 좋겠다 실컷 먹을수 있어서요~
오호~
떡뽁이에 볶음밥까지 완전 배부르겠네요.
떡볶이가 더이상 간식이 아니네요..
요리가 되네요..
와~ 저희 동네에 이런 집이 있다면 자주 갈텐데... 아쉽네요ㅎ
친구들과 함께가기 좋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