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컬러의 벽지와 갤러리창, 거기에 아이보리 컬러의 소파를 매치하여 고급 저택에 들어선 느낌을 연출한다. 패브릭으로 연출된 멋스러운 조명과 무드 등을 만들어 신혼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바닥재는 구정마루. 벽지는 대동벽지. 조명은 인라이트. 붙박이장은
나의부엌. 커튼은 CELLO collection. 테이블 위의 소품은 까사미아.
1. 거실의 넓은 창을 화이트풍의 갤러리창으로 데코, 커튼을 창문 뒤로 가도록 디자인하여 인테리어의 격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다. 벽면 한쪽은 붙박이장을 만들어 수납이 가능하도록 활용. 바닥재는 구정마루. 벽지는 대동벽지. 붙박이장은 나의부엌. 커튼은 CELLO collection.
2 기존의 복잡한 장식장을 없앤 다음 깔끔한 디자인의 신발장과 수납장을 짜 넣는다. 수납장의 경우 거실과의 파티션을 겸한 센스가
돋보인다. 바닥재는 구정마루. 벽지는 대동벽지. 신발장과 수납장은 나의부엌.
3 두 사람의 달콤한 사랑을 속삭일 침실. 화이트 톤의 침대, 커튼, 침구 등은 천사의 방을 들여다보는 듯하다. 플라워 쿠션을
매치하여 봄 향기를 전한다. 보이지는 않지만 은은한 조명을 설치하여 침실의 분위기를 아늑하게 연출한다. 바닥재는 구정마루.
벽지는 대동벽지. 침구는 라라아비스. 커튼은 CELLO collection. 침대는 까사미아.
4 침실의 욕실을 개조하여 메이크업 룸으로 변신. 화장대를 메이크업 룸에 배치함으로써 좀더 넓은 침실로 활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룸의 벽지는 침실과 차별화를 두어 별개의 공간으로 만든다. 바닥재는 구정마루. 벽지는 대동벽지. 조명은 인라이트.
화장대는 까사미아. 붙박이장은 나의부엌.
5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붙박이장. 화이트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나의부엌.
1.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창문과 조명이 어울려 소녀 같은 재선 씨와 잘 어울리는 방이 만들어졌다.
두 사람의 웨딩 사진 옆에 부라더미싱이 눈에 띄는데, 가끔 그녀는 직접 옷을 만들어 입기도 한다고. 바닥재는 구정마루.
벽지는 대동벽지. 조명은 인라이트. 수납장은 나의부엌. 미싱은 부라더미싱.
2 화장실 옆 커다랗게 장식되어 있던 올드한 느낌의 거울을 제거하여 그들의 사랑을 담아두는 공간으로 꾸몄다. 아기자기한
액자들과 화병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벽지는 대동벽지. 콘솔은 까사미아. 테이블 위 화이트 액자는 까사리빙.
3 바쁜 연예인 생활로 많은 옷을 가지고 있는 김진수 씨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드레스룸. 행어의 경우 바퀴가 달린 서랍들을
구비하고 있어 실용적인 면을 강조했다. 바닥재는 구정마루. 벽지는 대동벽지. 행어는 왕자행거.
1. 무척이나 다정해 보이는 김진수·양재선 커플. 로맨틱한 조명으로 부드러운 주방을 연출한다. 화이트풍의 인테리어에 컬러풀한
그릇들을 코디하여 향긋한 봄 냄새가 전해진다. 바닥재는 구정마루. 벽지는 대동벽지. 싱크대는 홈터치. 싱크대 상판은 삼우산업개발. 조명은 인라이트. 토스터와 커피메이커는 물리넥스. 커튼은 CELLO collection. 소품은 까사리빙.
2 깔끔하게 정리된 싱크대. 화이트와 월넛이 믹스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싱크대는 홈터치. 싱크대 상판은 삼우산업개발.
소형 가전은 모두 물리넥스.
3 싱크대의 환경 정화를 위해 음식물 쓰레기를 완전히 건조시키는 린나이 비움(VIUUM)을 설치. 하루만 지나도 악취가 진동하는 음식물 쓰레기를 공기 순환 건조 방식에 의해 냄새와 세균을 없애 일반 소각 쓰레기로 바꾸어주는 린나이 비움은 신세대 주부의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음식물 건조기는 린나이.
4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거울과 요즘 추세로 떠오르는 샤워 부스로 감각적인 욕실로 변신. 컬러풀한 디자인의 타일을 매치시켜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샤워 부스는 두인. 타일, 거울, 세면기, 좌변기는 모두 서진. 조명은 인라이트.
5 이제는 욕실도 주거 공간의 하나로 디자인적인 요소를 신경써야 한다. 부드러운 곡선미가 돋보이는 욕조와 깔끔한 액세서리, 그리고 샤워 부스는 디자인과 실용적인 면을 모두 고려했다. 샤워 부스는 두인. 타일, 거울, 세면기, 좌변기, 그리고 보이지는 않지만 욕실장은 모두 서진. 조명은 인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