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겔 23장
“48. 이같이 내가 이 땅에서 음란을 그치게 한즉 모든 여인이 정신이 깨어 너희 음행을 본받지 아니하리라 49. 그들이 너희 음란으로 너희에게 보응한즉 너희가 모든 우상을 위하던 죄를 담당할지라 내가 주 여호와인 줄을 너희가 알리라 하시니라”
여호와는 이렇게 해서, 음란한 행위를 이 땅에서 없애 버려, 모든 여인이 경고를 받아, 그들의 음행을 본받지 않게 하십니다. 지금까지 유다는 이방 사람들의 행위를 본받았습니다. 큰 재앙과 심판의 날에 그 본받는 것을 그칩니다. 지금도 세상을 본받는 사람이 많습니다. 세상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떤 결정적인 시간에 와서야 세상을 본받지 않습니다. 세상의 향락이 아무것도 아닌 것을 알고 그곳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유다가 음행을 저지른 이유로 형벌을 받고 나면, 그리고 유다가 우상들을 섬기다가 지은 죄에 대한 징벌을 받고 나면, 그 때에야 이스라엘은 여호와가 주 하나님인 줄 알게 될 것입니다.
어제 한 목자와 말씀을 공부하였습니다. 전에 같이 성령 충만함을 받았습니다. 그는 순간순간 하나님을 인식하며 살았습니다. 나도 순간순간 하나님을 인식하면 성령 충만함을 받습니다. 성령님은 나와 영원토록 함께 하십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그분을 인식하고 사랑하며 순간순간 사는 것이 신앙생활입니다. 그러면 나는 항상 성령 충만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에게 항상 성령의 강물이 흐르기 원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성령 충만이 더 가득하기를 원합니다. 주님과 더 친밀하기를 원합니다. 주님과 열애하기를 원합니다.
한 마디) 순간순간 그분을 인식하면 성령이 충만해집니다.
회개제목
1. 때로 주님을 인식하지 못한 것
감사제목
1. 한 목자와 신명기 통해서 만족하면 싸움이 없어지는 것을 배워서
2. 한 목자와 생삶을 통해서 교회를 배울 수 있어서
3. 가정예배 드리며 아내와 교제할 수 있어서
4. 운동하며 기도할 수 있어서
기도제목
1. 한 가정에 긍휼을 베풀어주시도록
2. 주일 말씀 세례식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