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할로윈 세일이 시작됐는데요. 이번 목록들 중 초강추 타이틀들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1. 위쳐3(goty)에디션
롤플레잉 플레이어라면 필구 타이틀입니다. 폴란드 회사 게임인데 폴란드에 오바마가 방문했을때 이 게임한정판을 선물로 줬을 정도로 명작 게임입니다.
전투가 그렇게 재밌진 않지만 스토리, 게임성, 음악, 캐릭터 등 액션성을 제외한 모든 부분에서 최고의 게임입니다.
다만 게임하면서 스토리를 그리 중요시하지 않는 분들은 비추천합니다. 텍스트가 그야말로 방대하고 스토리라인이 엄청나거든요.
스팀도 세일중인데 게이밍 pc가 있으면 무조건 스팀으로, 아닌 분들은 플스로 구매하세요.
2. 블러드본 올드헌터에디션
'블뽕' '유다희' 등의 신조어를 만들어낸 그 게임입니다. 분위기, 음악, 캐릭터성, 전투, 액션성에서 최고의 게임입니다.
조작이 어렵다곤 하나 보스 킬 할 때의 그 손맛이 엄청납니다.
다만 '난 어려운 게임은 정말 싫다' 혹은 '고어한 괴물들을 혐오한다'라는 분들은 구매비추입니다.
3. 배트맨 아캄나이트 GOTY
배트맨 시리즈 최신작입니다. 영화를 게임으로 옮겨놓고 내가 배트맨이 될 수 있습니다. 배트맨 시리즈가 처음이라면 초강추, 전에 다른 배트맨 시리즈를 해보셨으면 그냥 추천입니다. 배트모빌이 저~~~~~엉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데 솔직히 저도 배트모빌때문에 너무 짜증났었거든요. 일반 전투는 이제까지 나온 배트맨 시리즈 중에 제일 멋있습니다.
4. 언틸던
호러 무비 게임인데요. 공포영화 즐기는 느낌으로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등장인물을 살릴 수도 죽일 수도 있습니다. 후반에 스토리가 약간 이상?해지긴 하는데 그래도 끝까지 볼만합니다. 다만 공포 장르를 안좋아하는 분들은 비추천입니다.
5. 리틀나이트메어 컴플리트 에디션
이 게임은 인디풍의 게임인데 자그마한 아이가 되어 돌아다니는 게임입니다. 퍼즐요소가 많고 플레이타임이 8시간 내외로 짧은 편입니다. 만약 본편만 하실 거면 중고 타이틀을 구매하셨다 클리어하고 되파는 걸 추천합니다. 2일이면 엔딩 보거든요.
컴플리트 판은 DLC가 추가되어 다운로드로 구매하려면 컴플리트 판을 추천합니다.
6. 다크소울 3
닥소는 제가 플레이를 안해봐서 정확히 추천드리긴 애매한데 블본은 방패가 없고 회피와 패링으로 전투를 하는터라 전투가 스피디하고 스타일리쉬하다면 다크소울은 방패장비가 가능해 '막고 반격하기'가 된다고 합니다. 조금 더 컨트롤이 쉽다고 하더군요.
무명왕을 잡으면 그때부터 닥솔의 노예가 된다고 합니다.
1~5번까지 타이틀들은 전부 다 제가 직접 플레이해봤고 다운로드로 소장할만한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중에서 아캄나이트와 리틀나이트메어는 클리어 후 매각했지만 다른 타이틀들은 소장중이네요. 혹시 이번에 psn+구매하는 분들은(20% 세일 기간입니다)
무료게임으로 메탈기어솔리드 팬텀페인을 주니 위 타이틀들과 메기솔까지 달리시면 내년 봄까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ps. 추가로 드리는 말씀
psn구매는 우리나라 공인인증서 시스템 만큼이나 더러운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먼저 컴퓨터로 psn홈페이지에 가서 psn카드를 구매하고(가격이 정해져 있어서 12,000원, 54,000원 이런 식으로 구매가 안됩니다. 무조건 카드 단위로 끊어서 충전해야 하는 방식...)
그걸 다시 psn지갑에 충전합니다. 그 다음에야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근데 지갑 최대충전이 20만원 입니다. 21세기에 이딴 방식으로 게임을 사라고 하는 게 이해가 안됩니다. psn구매만 편하게 해줘도 매출 20%는 더 늘거라고 장담합니다-_-
팁은 psn카드 구매시 해피머니 상품권 등 문화상품권류로 충전이 가능한데요. 5%나 7%등 할인하는 문상류들을 사서 그걸로 psn카드를 사면 더 이득입니다. 정리해보자면
10만원 짜리 해피머니 상품권을 7% 할인받아 9만3천원에 구매 -> 이걸로 psn 카드 10만원권 구매 -> psn지갑 충전 -> ps스토어에서 게임 구매 순서 입니다.
별거 아닌 내용들인데 타이핑하려니 시간이 오래걸리네요. 이상입니다.
첫댓글 닥소하고 블본하는게 좋습니다 블본하다가 닥소하면 방패로 안막고 회피항 패링 위주로하게 되는데 유다희양과 데이트를 자주 하시게 될겁니다 ㅋ
좋은 글이네요. 추천드리고 갑니다 ^^
전 ps4처음 하시는 분들께는 무조건 너티독 시리즈 먼저 추천합니다(언챠. 라오어)그리고 배트맨...인데 이번 아캄나이트는 적으신대로 배트모빌 때문에 짜증이 참...-.-
블본은 진짜 개꿀잼. 첫보스깨는데 2달인가 걸렸는데 지금은 그냥 귀여운 아기. 디올드헌터스는 안해봤는데..
@Mitsui Hisashi 디올드 필구인가요? 고민중이라ㅋㅋ
@John Wall No.2 확장팩 정말 잘만들었어요ㅎ 디올드에서 나오는 무기들이 엄청 매력적이고 확장팩 플레잉타임도 긴편에 분위기는 한층 더 음산하죠ㅋ
빌어먹을 자식이라고 있는데 거짓말 안하고 100번른 죽은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블러드본 하고나서 다크소울3 하니가 재미가 없더군요..블본이 나온지 더 오래되었지만 훨씬 더 다이믹하고 멋있죠ㅎㅎ 방패가 없다보니 난이도도 좀 더 높고ㅎ
씨디 사러 안가도 바로 다운 받으면 되는건가요?
네 dl은말 그대로 다운로드라서 다운만 받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