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삼성에서 서비스 받으려니 무조건 서비스센타로 갖고와 보라고 하네요...
나의 갤럭시s는 컴터에 꽂으면 수십번 꽂으면 한번만 컴터에 연결되고 나머지는 그냥 충전만 됩니다.
메인 충전기는 고장나서 유에스비케이블로 충전하고 있는데
충전기는 워런티 6개월이라네요.... 6개월 이전에 고장났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썼는데..ㅋㅋ
나의 갤럭시탭이 증상이 영........ 유리가 깨진게 아니라 화면이 깨져요 중심에서 왼쪽위로 2센치 정도 화면이 이동해서
그 윗화면이 밑에 오고 화면이 막 흔들려요. 그리고 자꾸 전원이 나가고 팩토리 리셋한번 해 보고 가려고 했더니
팩토리 리셋 과정에도 역시 똑같은 문제....
돈카스타에도 서비스 센타 있다고 해서 전화했더니 거기로 가져오면 시드니로 보내야 하니
그냥 버몬트로 가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서비스센타 기다려서 연결 됐는데 부킹넘버 필요하냐만 물어보고
영수증 필요하냐는 안 물어봤네요.... 시리얼넘버만 있음 영수증 없어도 되는지
영수증 꼭 필요하면 박스 뒤져야 하는데.
첫댓글 시리얼 넘버 가지고는 안된다네요... 꼭 영수증 갖고 오라고.... 아나 요즘같이 레코드가 잘 되는 세상에도 그 놈의 영수증이 꼭 필요하다니.... 엄청난 서류 더미에서 영수증 찾느라고 먼지 잔뜩 먹었네요 흑흑흑...
리셉셔니스트 여자가 그리 친절하지않아 기분 썩 좋지않았어요..엔지니어는 퍽 친절했지만.
전화만 해봐도 여자가 친절하지는 않았어요.. 영수증 꼭 필요하냐고 다시 전화했더니 좀전에 전화 했었잖아 하고 귀찮아 하더라는..ㅋㅋㅋ
그렇담 고것이 아직도 그 자리 지키고있나보네요, 이쁘게 생긴 여자가 이쁜값을 못하는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