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선정성 논란으로 곤욕을 치루고 있는 넷플릭스의 나는 신이다 프로그램이 선정적 코드에 맞추어 음성변조와 deep fake 기술이 쓰여졌을 가망성이 높기때문에 영상이 보급 될수록 전문가들의 눈을 피할수 없고 페이크라는 반전의 증거 자료가 되어줄수 있기에 우변과 정변에게는 반가운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고소인(피고인)이 증거불충분과 무고죄를 피하기 위해 만들어낸 가짜 증거 자료등을 입증하는데 주력하면 반전의 재판으로 이끌어갈수 있기때문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반전의 증거등은
지금의 단체와 단체총수를 선정적으로 몰아가는 여론 플레이 여론 몰이 마녀사냥등으로 유추할수 있는 단서는
고소인이 한 개인이 아닌 배후가 있고 순수한 개인의 피해사례가 아닌 단체를 종교적으로 음해하기 위해 선동된 조작이라는 증거를 노출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미 그 배후는 얼굴과 신분을 노출하고 라이브 방송에서 회원들의 명예훼손을 서슴치 않고 실수를 하고 있습니다.
그의 30년간 단체를 모독하는 행위는 스토커를 넘어 광기에 가깝다.
탈퇴회원들을 섭외하고 고소인들로 줄을 세우고 고소하겠다고 단체를 협박하고 영상물들을 만들어 배포한다고 선전포고 하지만 단체는 그에게 1원도 합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를 회유하려고 만난 회원들은 오히려 피해를 당하게 된 사례들이 이루 말 할수없습니다.
무려 30년씩이나 스토커가 되어 악평싸이트를 만들고 악평책을 쓰고 고소인들을 종용하고 선정적 기사들을 제공하고 마녀사냥 여론몰이 언론플레이등 단체와 단체 총수에게 치명적인 명예훼손과 초상권침해등의 피해를 주고 있는데 그의 악의적인 행동들이 공개되면서 단체총수의 재판에는 오히려 유리한 증거와 단서가 될수 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첫댓글 정명석총재님의 억울함이 하루속히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
진실은 반드시 이기고 이기고 승리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