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스키 파크가 있는가 하면, 아라비안나이트처럼 신비롭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야누스적인 매력의 땅 두바이 이 곳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아틀란티스는 먼저 들어선 바하마 아틀란티스 호텔로 명성이 높은 커즈너 그룹의 두 번째 호텔이다.
언더워터 스윗 룸 1박 숙박료 AED 11,950 한화로 약 370만원 ( 세금 포함) 2016년 9월~11월 평균 가격 이벤트 가격으로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풀빌라가 매력적인 '니야마 몰디브 리조트'는 세계 유수의 리조트 그룹 퍼 아쿰이 후바펜푸시에 이어 선보인 곳으로 현대적 모던함과 전통의 품격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곳에서 놓칠 수 없는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해저 음악 클럽 '서브 식스' 바다 한복판에 위치해 클럽 위에서는 파도를 바로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아래로 내려가면 해저 6m에서 열대어와 눈을 맞추며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인도양 중심부 랑갈리 섬에 자리 잡은 콘래드 리조트는 12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중 하나가 바로 해저 레스토랑 '이타아(Ithaa)' 이타아는 유리로 지은 세계 최초의 해저 레스토랑이다. 수중 5m 지점에 유리를 통해 생생한 코랄 정원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리조트 월드 비치빌라 오션스윗 동남아시아에서 손꼽히는 규모의 수족관인 S.E.A 아쿠아리움을 24시간 감상할 수 있는 공간 복층으로 구성된 11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한쪽 벽면 전체가 수족관인 아래층과 달리 위층은 아늑한 거실과 개인용 자쿠지를 두어한 공간에서 두 가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담당 버틀러가 체크아웃 때까지 밀착 서비스를 하며 투숙객은 워터파크로 가는 별도의 입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탄자니아 펨바 섬에 있는 만타 리조트에서는 크리스탈빛 바다와 물고기에 둘러싸여 지낼 수 있습니다. 스웨덴의 겐버그 수중 호텔이 설계한 2층 시설로서 근처에서 공급된 목재로 지어졌는데 360도로 산호초 구경이 가능한 물속 유리방도 있습니다. 1박 숙박료는 한화로 약 162만원 정도 합니다. ㅎㅎ
남태평양 섬나라 피지 '포세이돈 해저 리조트(Poseidon Undersea Resort)' 미국 잠수함 제조회사인 US서브마린사 대표 브루스 존스의 작품입니다. 완공 예정일은 2020년 ㅎㅎ
7. 스웨덴 어터 인 호텔
스웨덴어로 Utter 오터?어터? 라고 하는 Utter Inn은 호수 한가운데 있는 싱글 베드 2개짜리 숙소입니다. 앞에 보셨던 럭셔리 호텔들과 비교해서는 너무 아담하죠??ㅎㅎ 간혹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은 저수지에 떠 있는 좌대를 생각 할수 있겠네요 ㅎㅎ Utter Inn으로 이동하려면 우선 보트로 10분간 타고 들어가야 합니다. 크기는25평방 미터 (약 7.5평) 방 하나는 수면 위에 다른 하나는 수면 아래에 있습니다. 아티스트 마이클 겐베르그의 독창적 프로젝트로 시작된 것으로 투숙객은 호수 전경을 무한정 즐길 수 있습니다. 1박 숙박료 17만원 정도고 스웨덴 물가로 치면 아주 저렴하네요^^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의 세게적인 인공섬 팜 주메이라 섬의 끝자락에 위치한 지구상 최고의 테마 리조트 아틀란티스에는 로스트 챔버스라는 어마 어마한 수족관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해저에는 총3층규모의 객실인 포세이돈&넵튠 스위트라는 해저 객실이 있다. 당신의 침실에서 눈앞의 상어와 바다 생물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샤워를 하다가도 다가오는 고래와 상어에 깜짝 놀랄 수 도있다. 그 아름답고 화려하고 놀라운 해저 객실을 구경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