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19 대선 관련 논의는 대선 게시판으로 해주세요 ^^
"시민협, 국민행동, 인미협, 공영방송정상화국민행동 등 애국진영, '백지연의 끝장토론' 조건부 불참 선언" / 다른 애국단체와 논객 대다수가 동참할 예정입니다. http://t.co/T37i8Vy1
폐인을 방문진 이사로 추천했다는 공영방송정상화국민행동은 친-박근혜 단체인가요? 여기서 '정상화'라는 건 관영방송화를 뜻하는 건가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2012.11.22 | 데일리안광주전라
변희재, 진중권의 허위사실 유포 검찰고소할 것 2012.11.22 | IPF국제방송 (IPF국제방송 = 수꼴 사이트)
2012.11.22 | 채널A (조중동 일보의 '동아일보' 찌라시 입니다 - 기존의 신문 big3인데..채널a 종편에.. 채널a 신문사도 만들었네요. 이거 불법 아닐까요 !?)
2012.11.15 | 더타임스 (객관성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찾아볼 수 없는 수꼴 사이트)
진중권의 사망유희 토론배틀NLL의 진실편, 변희재의 KO승 2012.11.12 | 우리들뉴스 (수꼴 사이트)
※ 데일리안 대표는 [민병호]입니다. 수꼴이죠. 데일리안 TV도 있습니다. 일부 케이블tv에~
(뉴라이트 친일 언론사 : 데일리안)
뉴데일리 (대표:인보길)은 지들끼리 치고박고 싸워서 독립해서 나온게 뉴데일리 이고요. (조)(중)(동)찌라시, (연)연합 찌라시 보다 더욱 악성종양 바이러스 입니다. 뉴데일리>연합뉴스>데일리안>브레이크뉴스>조중동 일보(동아일보가 제일 발광합니다) 순 입니다..
빅뉴스 (=미디어워치.유료)
회사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1-11 한서리버파크 1402호
대표전화 02-720-8828 FAX (02) 720-8838
발행연월일 2006년 9월 18일 • 발행인 변희재, 편집국장 이문원, 편집부장 황의원
보수단체가 연합해 만들어진 공영방송정상화국민행동 공동대표
"시민협, 국민행동, 인미협, 공영방송정상화국민행동 등 애국진영, '백지연의 끝장토론' 조건부 불참 선언" / 다른 애국단체와 논객 대다수가 동참할 예정입니다. http://t.co/T37i8Vy1
폐인을 방문진 이사로 추천했다는 공영방송정상화국민행동은 친-박근혜 단체인가요? 여기서 '정상화'라는 건 관영방송화를 뜻하는 건가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얼마 전 한국인터넷미디어협회 4기 회장에 취임한 후 협회 차원에서 포털의 뉴스사이트를 매일 모니터링하면서 좌파성향을 보이는 사례를 수집해 문제를 부각시키는 토론회를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한국인터넷미디어협회는 2007년 3월 창립됐습니다. 인터넷을 거의 좌파가 장악하던 상황에서 프런티어타임즈, 뉴데일리, 프리존뉴스, 빅뉴스 등이 중심이 돼 시작했어요.
인터넷신문협회는 이데일리 머니투데이 오마이뉴스 등 주요 온라인 메이저 언론이에요. 우리는 포털을 개혁하는 정책을 지향하지만 인터넷신문협회는 기득권 온라인 언론이라고 할 수 있어 특별히 하는 것이 없습니다. 인터넷기자협회는 150개 정도 있는데 대부분 영세한 좌파언론입니다.
포털 뉴스사이트인 미디어다음 네이트 등을 매일 모니터링 해서 빅뉴스 올인코리아 뉴데일리 등 회원사에 알려 게시하는 시범 모니터 서비스를 하고 이를 모아 7월 중 국회에서 포털 뉴스팀장들을 불러 토론을 할 계획입니다. 또한 포털 규제법안을 재발의하려 합니다. (변희재 논리대로 다하면 이 나라가 사회주의 국가인지.. 민주주의 국가인지 헷갈릴겠네요. 친일파 변희재 OUT !)
(뉴라이트 친일 사이트 퍼다 나르게 시키는 변희재 ! 참고로.. 변희재 트윗 눌러보니 뉴데일리 등으로 연결되었고요. 뉴라이트 회원사인 뉴데일리에서 논설위원 뛰더군요. ㅋㅋ)
출처 : 미래한국 (수꼴) 사이트 - 변듣보 인터뷰
인터넷미디어협회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언론단체이다. 2007년 2월 8일 창립하였으며, 보수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뉴라이트 계열의 언론단체이다.
http://ko.wikipedia.org/wiki/인터넷미디어협회
뉴라이트
-------------------------------------------
우익 (일부 신문사 겹침 => 뉴라이트)
우익
한국인터넷미디어협회는 우익 세력의 인터넷 미디어의 발전 도모를 목적으로 2008년 4월 11일 설립된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 소관의 사단법인이다. 사무실은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377-58 환경포럼 4층에 있다.
2008년 4월 11일 - 이명박 정부가 만듬 !!
http://ko.wikipedia.org/wiki/한국인터넷미디어협회
국내 보수 진영의 인터넷언론사 및 미디어 관련사 등 21개사로 구성된 한국인터넷미디어협회(회장 지민호 프리존뉴스(현 뉴스라이브) 사장)가 2007년 2월 8일 창립대회를 갖고 공식 출범했다. 고문에는 현소환 전 연합뉴스 사장(현 뉴스앤뉴스 대표), 이원창 프런티어타임스 대표(전 국회의원), 양영태 자유언론인협회 회장(인터넷타임즈 대표), 김영한 뉴데일리 대표(전 국민일보 편집국장·전 인터넷 신문 데일리안 편집인겸 편집국장)를 각각 추대했다. 협회 감사로는 미디어 관련사인 마이미디어 여원동 대표를 확정했다.[1]
현소환은 "좌파들이 날뛰는 인터넷미디어 환경에 맞서 나라를 바로잡으려는 굳은 각오로 노력을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1]
나쁜 단체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
-
멀티미디어 산업 조사, 연구, 관련분야 전문교육, 기술세미나 개최.
-
협회소개, 회원사 정보, 협회 뉴스, 보도자료 수록.
-
협회 소개, 회원사 안내, 행사, 연수 정보, 일정, 보도 자료, 사진, 커뮤니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