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팝정기모임 가느라 오전에
인사동 거리 스케치
연록의 가로수잎
BTS 글자만 보아도 반가워요
서울 시티 버스
안국역 노점상
여행버스만 보아도 여행가고 싶지요
찻길에 작은 2층 커피집
충운부 터
인사동
외국인 여행객들
비둘기때문에 지저분햇는데
비둘기는 어디갔는지 깨끗해 졋어요
저건너 인왕산
북악산이 보이고
안녕 인사동
골목안 음식점들
카페 게시글
폰 앨범
오늘 인사동 거리
레지나 1
추천 0
조회 90
26.04.12 21:39
댓글 16
다음검색
첫댓글 자주자주 다니던 인사동길을 이렇게 아름답고 멋있게 사진으로 표현해 주시다니 레지나님 은 정말 대단한 실력 자 이십니다 ~
크리스님~ 오늘 인사동 월드팝정모에 와서 반가웠는데요
2부에서 못봐서요
일이 있었나 봐요
인사동 어느 음식점에서 파전에
막걸리 한잔 추억이 있네요.
정겨운 모습입니다.
인사동 골목에는 이렇게
한옥으로 된 음식점들이
있어서 정감이 갑니다
에스핀2님 오랫만에
반갑습니다
인사동에도
봄풍경이 예쁩니다
연륵색의 가로수잎이 싱그러워요..
조형물이 있고
물이 있는곳에
비둘기들이 많아서
지저분 했었는데요..
지금은 깔끔한가 봐요
한달에 한번은 인사동 가보는데 비둘기로 지저분햇던데가 깔끔해 졋어요
비둘기도 안보엿어요
요즘 가로수 연두색이 참 예뻐요
인사동 거리 여기저기 구경 잘했습니다 ^^
안국역에서 내리면
인사동 바로 접근되구요
언제나 관광객들이 많구요
거리를 걸으며 찍어봤습니다
집안일이 있어 조금 일찍 나왔어요ㆍ 다음달 정모에 반갑게 만나요~
집안일이 있는데도
참석하고 감사해요
다음달에 반갑게 만나요
봄의 향기 가득한 인사동 거리 풍경
산뜻하게 다가 옵니다.
토요일보다는
좀 한적한 기분이 들어요.
안국역에 내리니
일요일이라 그런지
좀 한적한걸 느꼇어요
요즘 연두색 나뭇잎이 눈에 들어와서요
레지나1 방장님의 열정 짱🤣
요즘 연두색 나뭇잎들이
얼마나 예쁜지요
어딜가나 아름다운 봄날입니다
서울시티버스
2층에서 서울시내 일주했어요.
서울 시티버스타고
서울시내 일주할만 하지요
저두 예전에 타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