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5060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폰 앨범 오늘 인사동 거리
레지나 1 추천 0 조회 90 26.04.12 21:39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12 23:22

    첫댓글 자주자주 다니던 인사동길을 이렇게 아름답고 멋있게 사진으로 표현해 주시다니 레지나님 은 정말 대단한 실력 자 이십니다 ~

  • 작성자 26.04.12 23:39

    크리스님~ 오늘 인사동 월드팝정모에 와서 반가웠는데요
    2부에서 못봐서요
    일이 있었나 봐요

  • 26.04.13 03:24

    인사동 어느 음식점에서 파전에
    막걸리 한잔 추억이 있네요.
    정겨운 모습입니다.

  • 작성자 26.04.13 10:00

    인사동 골목에는 이렇게
    한옥으로 된 음식점들이
    있어서 정감이 갑니다

    에스핀2님 오랫만에
    반갑습니다

  • 26.04.13 06:49

    인사동에도
    봄풍경이 예쁩니다
    연륵색의 가로수잎이 싱그러워요..

    조형물이 있고
    물이 있는곳에
    비둘기들이 많아서
    지저분 했었는데요..
    지금은 깔끔한가 봐요

  • 작성자 26.04.13 10:01

    한달에 한번은 인사동 가보는데 비둘기로 지저분햇던데가 깔끔해 졋어요
    비둘기도 안보엿어요
    요즘 가로수 연두색이 참 예뻐요

  • 26.04.13 06:53

    인사동 거리 여기저기 구경 잘했습니다 ^^

  • 작성자 26.04.13 10:03

    안국역에서 내리면
    인사동 바로 접근되구요
    언제나 관광객들이 많구요
    거리를 걸으며 찍어봤습니다

  • 26.04.13 07:02

    집안일이 있어 조금 일찍 나왔어요ㆍ 다음달 정모에 반갑게 만나요~

  • 작성자 26.04.13 10:04

    집안일이 있는데도
    참석하고 감사해요
    다음달에 반갑게 만나요

  • 26.04.13 10:05

    봄의 향기 가득한 인사동 거리 풍경
    산뜻하게 다가 옵니다.
    토요일보다는
    좀 한적한 기분이 들어요.

  • 작성자 26.04.13 10:12

    안국역에 내리니
    일요일이라 그런지
    좀 한적한걸 느꼇어요
    요즘 연두색 나뭇잎이 눈에 들어와서요

  • 26.04.13 13:00

    레지나1 방장님의 열정 짱🤣

  • 작성자 26.04.13 19:20

    요즘 연두색 나뭇잎들이
    얼마나 예쁜지요
    어딜가나 아름다운 봄날입니다

  • 26.04.15 02:16

    서울시티버스
    2층에서 서울시내 일주했어요.

  • 작성자 26.04.15 06:47

    서울 시티버스타고
    서울시내 일주할만 하지요
    저두 예전에 타봤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