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작은피자집 4.7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96 1F
마중산
가격 좋고 푸짐했던 피자집. 다소 캐주얼한 스타일의 피자였고 생맥주도 맛있었음. 베스트셀러라는 트리플치즈와 페퍼로니를 반반 주문. 이름답게 치즈가 정말 두껍다. 도우는 얇은 편. 키친 보니 도우를 직접 만들어 숙성시켜두는 것 같았음. 페페로니는 짜지 않은 스타일이었고, 맛있었다. 1인 업장의 모범 사례.
2. 하우스바이콘반 4.4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158-2 1F
양꾸러기
이 없이 잇몸으로도 먹을수 있는 히레카츠를 먹어봤니? 등심을 먼저 먹었는데 적당히 씹는감도 좋고 튀김도 바삭하고 잘 만들어진 카츠라는 생각이 들었다. 등심을 한참 우걱우걱 씹다가 안심을 한조각 먹어봤는데 너무 깜짝 놀란 것이 아니 이가 없어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엄청 부드러운것....!! ㅇ_ㅇ!!! 아무리 안심이어도 어떻게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는지 깜짝 놀랐다.
3. 공지안 4.3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7길 5 1F
초이랄라
아주 만족스러운 중식!!! 우육면은 세종류가 있는데 우리는 백탕으로 시켰다. 아 얼큰하고 맛있다!!!! 이거 완전 추천. 고기도 부드럽다.약간 향신료맛 나는 쌀국수 느낌! 유린기는 닭다리살에 상콤한 소스를 얹어주는데 너무너무 맛있다. 재방문할듯
4. 초와밥 4.1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5길 8
맛있냥
대체적으로 평이 좋길래 와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다. 두명이서 모듬/특선/연어초밥 이렇게 세 종류를 시켰고 아주 만족스럽게 배를 채우고 나왔다.. ㅠㅠ 장점은 일단 맛이 좋다는 것, 와사비를 따로 빼서 주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얹어 먹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맛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아주 감동적이라는 것.
5. 사당광안리 4.1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7길 5
데미안
사당역 연어 육사시미 (+겨울 한정 방어) 맛집! 비리지않고 두툼하며 굉장히 부드럽고 신선하다. 이곳의 해물라면도 조개가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어서 회로 배 채우기 힘들다면 꼭 시켜먹는 것을 추천드린다. 회를 먹다가 거의 다 먹을 때쯤 몇 점씩 서비스로 주시는데 이게 또 굉장히 기분이 좋다.
6. 요란한부엌 4.1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126
하동하동
요란하지 않은 묵직한 광어. 메인은 숙성회인데, 그날그날 내놓는 회가 달라진다. 커다란 접시에 광어, 방어, 연어가 깔려있는데…… 때깔이… 오우야… 기대가 되는 비주얼이다. 광어를 먼저 먹었는데, 이야…. 이거 제대로 숙성했다. 흰살 생선 특유의 단단함은 그대로 안고 있는데, 감칠맛이 입안에 훅치고 들어온다. 다른거 필요없이 간장에 와사비만 있으면 충분한 그런 맛이다.
7. 방배한가람김밥 4.1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7길 55 지암빌딩
카나리아
자극적이지 않지만 은근 손가는 유부김밥. 저는 시그니처인 유부김밥에 매실김밥을 주문했는데요. 둘 다 엄청 도톰해서 한 줄만 먹어도 배부르겠더라구요. 유부김밥은 양념된 유부가 들어가있는데, 맛이 자극적이진 않지만 은근 손이 잘 가는 맛입니다 ㅎㅎ 매실김밥은 한국의 빨갛게 무친 매실장아찌 느낌보다는 일본의 우메보시 정도의 신맛이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8. 가마솥손두부 4.0
서울특별시 동작구 남부순환로271길 20
쁘쁘
이런 곳이 진정한 맛집이 아닐까 싶다. 합리적인 가격,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반찬, 본연의 두부의 맛이 살아있다. 밥 다운 밥을 적정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 잘되는 곳은 역시 이유가 있다.
9. 사당돈 4.0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159 1F
*
가장 시그니처로 보이는 목살 2인분을 우선 주문.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고기를 꽈리고추랑 잘 구워주신다.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란 말모,, 간장소스, 와사비, 소금, 멜젓 등 소스도 다양하게 나와서 취향껏 즐기면 된다. 무엇보다 사이드로 주문한 젓갈볶음밥과 된장술밥이 진짜 최고의 안주였다. 볶음밥은 적당히 짭쪼름하면서 고기랑 같이 먹기에 찰떡이었고 된장술밥은 청량고추가 들어갔는지 얼큰한게 그냥 소주각ㅠㅠ
10. 조가네갑오징어 4.0
서울특별시 동작구 남부순환로271길 24 1F
칵덕
맛난 사당역 갑오징어집. 여럿이서 소주 먹기 좋다. 통통하고 신선한 갑오징어가 듬뿍 들어간 매운 볶음에 셀프바에서 가져오는 깻잎이랑 콩나물 넣어 먹으면 일품. 볶음밥도 많이 볶아주셔서 4명 정도 와서 중자 먹기 좋다. 양념은 맵고 달달해서 먹어가면서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과 묽은 미역국으로 혀를 달래가며 먹으면 밸런스가 맞다.
11. 전주전집 3.9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7길 19
하동하동
맛있는 전, 맛있는 막걸리. 계란옷 낭낭하게 입힌 고추전에는 다진 고기로 속을 꽉 채웠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기름 쩐내와 기름의 느끼함이 덜했다. 아… 이 집 전 진짜 잘하네라는 생각을 계속하게 되었다. 녹두전 또한 맛있었다. 숙주, 양배추로 가득한 녹두전은 부드러움이 강조되었다. 더 좋은건 수많은 막걸리리스트였다.
12. 미스피츠 3.8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3길 30
kc
메뉴로는 트러플이 들어간 버거를 세트로 먹었습니다. 메뉴를 서빙하는 점도 신기했습니다. 나와서 메뉴를 받고 뚜껑을 여니 훈연향이 많이 났습니다. 트러플 향도 많이 났고, 수제버거다 보니 사이즈가 굉장히 컸습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사당역에서 수제버거가 땡긴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13. 라시에스타 3.6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21
Yoom
사당역 분위기 좋은 라시에스타.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예쁜 인테리어라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로 잘 알려져 있어요. 가성비 좋은 런치코스로 주문했는데 화덕피자인 고르곤졸라, 트러플 버섯 크림파스타, 채끝등심 스테이크가 나옵니다. 플레이팅도 예쁘고 맛도 무난하니 괜찮았어요. 후식 커피까지 나와서 가성비 짱이었음!
14. 윤공KoreanBistro 3.6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7길 49
김주디
사당의 자랑... 한식 비스트로 윤공 ,,, 친절하시고 음식은 진짜 맛있었어요. 사실 한식 퓨전이라고 하지만 진짜 퓨전이다 싶은건 육회 파스타 정도? ㅋㅋㅋ 페스토가 굉장히 신기하고 상큼한 맛이고 육회랑 잘 어울려요. 크림 수제비는 소스가 진짜 진짜 맛있어요!!! 오래 기다렸다고 서비스로 맥주 한잔씩 주셨는데 맥주가 의외의 존맛 .... ㅎ 술 시켜드시길 추천함다....
15. 훈감동 3.6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9길 4
슐블리
3번 실패 끝에 이번에 드뎌 간곳!!!! 으뜸장어텐동은 재료소진으로 못 시키고, 훈감텐동/ 다호텐동 랑 입가심용으로 유자토마토를 주문! 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네요오옹 유자토마토 너무 잘 시켰던게 상큼달콤해서 디저트로 깔끔하게 딱이었어욯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첫댓글 금액이 없어서 유감 이네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