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 발 신 : TNmS g 일 시 : 2013년 7월 13일(토) 문의: 김기훈 본부장 010-3785-4663 / 02-2224-1911 g 총매수: 1장 kim.kh@tnms.tv
|
tvN < 꽃보다 할배 > 2회 시청률 1회보다 상승한 4.3% 순간 1분 최고 시청률 7.0%까지 상승 여자 30~40대가 주 시청자 층 |
TNmS에 따르면 2013년 7월 12일(금) tvN < 꽃보다 할배 >(오후 8시 44분~9시 56분) 2회의 전국 유료매체 가입가구 기준 시청률은 4.3%로, 지난 < 꽃보다 할배 > 첫 회 시청률 3.6%보다 0.7%p 상승하였다. (유료매체 가입 중 케이블 가입가구 기준으로는 지난 1회 시청률 3.8%보다 0.2%p 상승한 4.0%였다.)
이날 < 꽃보다 할배 >의 순간 최고 1분 시청률(전국 유료매체 가입 가구 기준)은 < 꽃보다 할배 > 방송이 끝나고 광고가 나가기 직전 시점(오후 9시50분)으로 7.0%까지 상승하였다. < 꽃보다 할배 > 2회를 가장 많이 시청한 시청자 층(전국 유료매체 가입 기준)은 여자30대(4.8%), 여자40대(4.8%)였으며, 여자 30대~40대 시청률은 '60대 이상 남녀'의 시청률 1.1%보다 3.7%p나 높았다.
한편, 이날 < 꽃보다 할배 >의 지상파 채널 시청률과 비교할 수 있는 전국 가구(유료매체 가입+비가입) 시청률은 4.1%였으며, 동 시간대 방송한 KBS1 < KBS 뉴스9 > 시청률은 16.8%, SBS < 궁금한 이야기 Y >는 12.9%, MBC <구암 허준>은 10.0%, KBS2 < 가족의 품격 풀 하우스>는 6.0% 로 < 꽃보다 할배 >와 < 가족의 품격 풀 하우스>와의 시청률 차이는 지난 주 2.2%p에서 이날 1.9%p까지 줄어들었다. (끝) |
첫댓글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