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화요일 미국서 일시 귀국 중인 친구와 더불어 여고동창 5명이 가서 먹은 부페식당 소개할게요.
역삼역 7번 출구와 지하로 연결되어 있는 GS타워 오리옥스에서 동서양의 만남 부페를 즐겼습니다.
요즘 호텔부페는 낮에도 6만원을 훌쩍 넘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음식값도 착합니다. 성인 1인 26,400원?
음식 먹는 중에 웬 낮술을 즐기는 사람이 저리 많나? 했더니....ㅎㅎ
아워홈의 인터내셔널 뷔페 ‘오리옥스’ 역삼 GS타워점은 단돈 990원에 생맥주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언제까지 기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오리옥스 역삼점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뷔페 식사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주말∙주중 구분없이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답니다.
동서양의 다양한 메뉴를 담아낸 오리옥스는 탄두리치킨, 난 등 인도 대표메뉴를 전문 셰프가 라이브로 선보이고 있는데요.
일식 스시나 롤등 아주 다양하게 맛도 훌륭하게 준비되어 있고, 한식, 중식, 베트남식,태국식등 인도식과 더불어 피자나 스파게티까지 있을 건 다 있어요.
물론 호텔부페보다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요^^
좀 저렴한 가격으로 부페식을 즐길 분들에게 권유합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679-1 GS타워 지하1층 //02-2005-1007
- 지하철 역삼역
버스 146, 147, 341, 360, 740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댓글 예전에 시러 레스토랑이었던 그장소 같은 예감이....
새로 생긴곳이라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맛있어 보이네요 모임 있는날 한번 가봐야 곘어요
예전엔 LG아트센터라 했던 거 같은데..이제 GS타워라고...기는 분위기였는데..가벼운 친구들 모임에
분위기는 젊은이들이
좋은 곳
소개해 주셨네요.
뷔페보다는
생맥주가 더 구미를
당깁니다...
저녁 모임에 안주
술만먹고 배부르면 음식소비 줄겠다 이거군요.
저렴하고 분위기도 좋아 보이네요
그런 이론도 가능하겠네요
생맥주가 더 댕기네요! Happy 설날'
그러실 줄 알아쓰요
메리 설날 지내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