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회 카페데이 - 강릉으로 헤쳐모여~ 일 시 : 2011년 3월 26일~27일 1박2일 장 소 : 강릉 경포대 일원 참석자 : 고문주 고한진 권오덕 김영호 김상식 김진흥부부 김칠성부부 남신우 민용기 서병태 송병문 송세덕 왕윤식 오희춘부부 윤수홍 이보영 이승무 이영길 이의순부부 이재중 이종욱부부 이준철 이효원부부 조병호 정영철 31명이 함께 즐거움을 나누었습니다.
1호차에 탑승할 친구들이 서초동에 집결하여 환담을 나누고.... 피곤하십니까! 졸고 있는 분이 계시네요~ 고속도로를 씽씽 달려갑니다. 여주휴게소에 도착했습니다. 밥도 먹고 조금 쉬었다 가야죠~ 휴게소에서 다음에 도착할 친구들을 기다리며 놀고(?) 있습니다. 어부인들에게 점심을 대접해 드리겠답니다. 친절도 하셔라!!! 우리 총무님 우동 국물이 끝내줘요! 많이 드시고 힘내세요~ 경포대에서 친구들이 오랜만에 만나 포옹을 하네요.... 세덕이는 영호를 언제 만났는지 기억하세요? 이의순이도 김영호를 오랜만에 만났는가 봅니다. 무척 기쁘시죠!!! 미리 예약해둔 강릉에서 제일 유명한 해송일식집 전경입니다. 이영길 친구가 입맛을 다시고 걸어 나오네요.. 정식 모임에 앞서 김상식 총무가 인사를 드립니다. 짜아 짝 짝... 서병태 카페지기가 오늘 모임에 대한 취지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른 친구들은 경청하는데 왕윤식이만 먹고 있네요~ 바다 풍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2층에서 많은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친구들의 얼굴표정이 무척 진지해 보이네요... 고한진 동기가 정중하게 첫인사를 하고 있습니다. 겸손한 모습이네요 권오덕 동기회장이 여러 친구들의 건강증진과 22회 동기회 발전을 위해 건배를 제의 합니다. 본격적으로 식사를 하기 시작합니다. 남신우 친구가 자리를 빛내준 어부인들 앞에서 재롱(?)잔치를 벌리고 있네요. 기특합니다.
2편에 계속-- |
첫댓글 ㅋ 제3회 모임 다음주에 하자!! 찬성!! 찬성!! 적극찬성!!!
ㅉㅉㅉ 그냥찬성 말고 적극 찬성에 두표!
아~~~ 푸근한 모습들이~~~ 흥겹고~~~
1등 남신우 재롱상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