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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큐라 ZDX
모든 새로운 2010 아큐라 ZDX 4 도어 스포츠 쿠페가 이번 겨울에 극적으로 스타일링, 뛰어난 성능 및 첨단 기술 분야에서 최신형와 아큐라 딜러에 도착할 것입니다. 세그먼트 아큐라 ZDX 절곡 쿠페 놀라운 기능을 지휘 존재하고 유연한 유틸리티 추가 혜택 스타일링 좋아. 그 2009 년 뉴욕 국제 자동차 쇼에서 지난 4 월 데뷔 프로토 타입 모델에 머무는 것이 사실, 생산 아큐라 ZDX, 숨겨진 뒷 문 굵게 펜더 플레어를 처리하는 파노라마 유리 지붕의 핵심 디자인을 강조 기능을한다.
"아무것도 아큐라 ZDX처럼 혹시 아큐라에서 전에 본적이 없다"제프 콘라드, 아큐라 영업 부사장은 말했다. "그것은 쿠페, 세단과 스포츠 유틸리티의 최고의 특성을 결합 - 모든 아름답게 조각 패키지에 싸여 - 그 아큐라 브랜드로 완전히 새로운 고급 고객을 유치한다."
, 디자인 개발 및 전적으로 북한이 미국, 아큐라 ZDX에서 제조된 여러 가지 아큐라위한 새로운 땅에 휴식. 아큐라 ZDX 시작부터 토랜스, 캘리포니아, 새, 전용 아큐라 디자인 스튜디오 외관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밀접 전체 설계 프로세스를 통해 작업할 수 있도록 스타일의 완성 될 첫 번째 차량이다. 아큐라 ZDX 섬세하고 곡선 기능을 아큐라 최초의 여성 디자이너, 미셸 크리스텐슨, 깊이 어깨와 강한 캐릭터 라인을 조각에서 원래 스케치 사실을 지켜주세요.
내부 아큐라 ZDX 세련미와 정교의 최고 수준의 적 아큐라에서 제공하는 전시. 모든 아큐라 ZDX 인테리어 아큐라 첫 손에 기능 것이다 가죽 대시보드, 도어 패널과 센터 콘솔 조각 물렸다. 반면 드라이버 및 프런트 승객 친밀한 조종석을 만들어 부자가 가죽 약속 아큐라 ZDX 느낌이 따뜻하고 초대주지. 오두막을 잘 업계에서 가장 긴 유리 지붕의 통합 디자인 측면이다 독특한 moonroof에서 조명과 함께 LED가 조명을 광범위하게 사용 덕분에 점등됩니다. 파노라마 유리 지붕이 이중 자동 sunshades 오픈하고 버튼을 누르면 닫힙니다.
럭셔 리한 조종석은 최대 5 개까지을위한 편안한 좌석을 제공하고 관대 오두막 - 승객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큐라 ZDX의 유연한 유틸리티 그것을 완벽하게 주말에 도주 차량, 두 번째 줄 좌석 및 55.8 입방 피트의 총 좌석 때 접혀있습니다 뒤에있는 평평한 공간의 26.3 입방 피트에 대한있게 될 수있습니다. 화물이 지역은 또한 개체가 더 이상 골프 가방 (예)화물 - 구획 sidewalls의 측면 패널을 제거에 의해 수용하기 위해 확장하실 수있습니다. 추가 보너스로, 이미 바닥에 통합된 스토리지 영역에서 제공하는이 2.2 입방 안전한 공간의 피트.
모든 새로운 ZDX뿐만 아니라 뛰어난 성능의 머리 스타일 터닝을 자랑합니다. 3.7 - 리터 SOHC 브이 - 6의 모든 알루미늄 엔진은 300 마력과 2백70파운드 - 즉각적인 대응을위한 가속 토오크의 피트를 생성, 낮은 뛰어난 및 미드 레인지 우수한 토크와 높은 RPM을 파워. 모든 새로운 6 핸들과 자동 변속기 저어 shifters 마운트 아큐라 ZDX 뛰어난 가속을 동시에 연비 향상을 제공합니다. EPA는 추산 도시 / 22분의 16 mpg의 연비와 고속도로 대형 21 갤런 연료 용량 아큐라 ZDX에 대한 긴 항속 범위를 가질 수있습니다. 게다가, ZDX 최신 EPA는 계층 2 - BIN와 5 수화물 LEV II에 ULEV 배출 기준을 준수합니다.
표준 ZDX에 아큐 라의 독점 슈퍼 처리 all - wheel 드라이브 ™ (SH 공사 - AWD ?) 시스템입니다. SH 공사 - AWD ? 뛰어난 처리뿐만 아니라 올 시즌 뛰어난 기능을 제공하여 아큐라 ZDX의 매력을 확장합니다. 표준 아큐라 ZDX에 19x8.5 인치 7아르 - 알루미늄 합금 바퀴 - 아큐라 라인업에서 최대 규모의 표준 핸들 이야기.
아큐라 ZDX의 동적 기능을 사용할 수 다이내 믹스 통합 시스템 (IDS는)이 더 많거나 더 많은 스포츠를 타고 편안하게 대한 운전자의 취향에 맞게 완벽하게 독립적인 서스펜션의 액티브 댐퍼 시스템과 속도에 민감한 스티어링 함께 재단사가 추가 - 모든 전화 접속 설정을 쉽게 변경할 수있습니다. 또 스포츠 모드를 선명하고 처리 응답을 부탁 컴포트 모드, 도로 여객 절연 및 감소 피로 우선, 과장된 자동차 차체 제어 및 최대 시구요.
어울리는은 "스포츠 쿠페"디자인, 2010 ZDX, 낮은, 넓게는 더 이상의 주요 시장 및 경쟁사보다 훨씬 광범위한 추적하고있다. 192.4 인치의 전체 길이는 108.3 인치 차축에 아큐라 ZDX 놀이, 이건 67.7 인치 추적 전면 및 후면과 85.6 인치의 전체 너비, 그리고 62.8 인치 높이의 약자. 이러한 차원 아큐라 ZDX가로서의 모습으로 자신감을 운전 문자를 제공할 수 있도록 극적이다.
아큐라 ZDX 때 매각이 겨울이되면, 고객은 3 가지 트림 레벨의 선택의 여지가됩니다 : ZDX, ZDX 기술 패키지 및 ZDX와 사전 패키지이다. 모든 아큐라 모델처럼 넉넉한 ZDX 장착 올 것이다. 유동적 sunshades, 손으로 파노라마 유리 지붕 가죽 인테리어, 블루투스 ? HandsFreeLink ? 연결, 전원 뒷문 및 CD 플레이어, AM / FM 라디오 라디오 높은 전원 오디오 시스템을 물렸다, XM은 ? 위성 라디오와 iPod ? 통합 USB 오디오 연결됩니다 모든 표준을 갖추고있습니다.
아큐라 ZDX 기술 패키지와 아큐라 항법 시스템 음성 인식 ™, 아큐라 / 신청 ELS 서라운드 ?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새로운 멀티를 포함한 몇 가지 주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후방 카메라를 볼 수있습니다. 사전 패키지 추가로 고객의 사각 지대 정보 시스템과 같은 기술의 향상을 자랑하고, 충돌 제동 시스템 ™ (CMBS ™) 및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ACC) 방지.
아큐라 ZDX 때 계속 판매, 그것 아큐라 라인업 프레스 티지의 새로운 레벨을 나타납니다. 아큐라 ZDX 배치되며, 아큐라 MDX 럭셔리 SUV와 아큐라 RL 럭셔리 세단의 성능 사이의 가격. ZDX 가격 및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파워 트레인
모든 새로운 아큐라 ZDX 3.7 - 리터 SOHC 브이 - 6 엔진의 아큐 라의 오랜 미션 승을 제공 - 8 수준의 마력과 토크를 V의 크기와 연료 효율성 - 6와 함께 계속해서 새로운 세대를 갖추고있습니다. 모든 알루미늄 엔진은 300 마력과 2백70파운드 - 즉각적인 대응을위한 가속 토오크의 피트를 개발, 낮은 뛰어난 및 미드 레인지 토크와 높은 rpm에서 흥미 진진한 힘.
powerband을 확대하는 동시에 최신 3.7L V의 연료 효율 향상을 돕는 - 6의 새로운 2 - 로커 팔 디자인 VTEC ? (가변 밸브 타이밍과 전자식 제어 리프트) 시스템 흡기 밸브에 적용됩니다. 또한, 높은 특수 VTEC ? 운영, 듀얼 스테이지 유도 시스템, 전자 드라이브 중에함으로써 캠축 사양 리프트 와이어 ™ 스로틀 시스템 팀 엔진 성능을 향상시킨다.
성능과 연비를 더욱 아큐라 ZDX하여 모든 새로운 선형 SportShift 6 가장 통찰력있는 매니아 드라이버를 만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자동으로 전송 속도가 향상됩니다. EPA는 추산 도시 / 22분의 16 mpg의 연비와 고속도로 대형 21 갤런 연료 용량 아큐라 ZDX에 대한 긴 항속 범위를 가질 수있습니다. 게다가, ZDX 최신 EPA는 계층 2 - BIN와 5 수화물 LEV II에 ULEV 배출 기준을 준수합니다.
표준 ZDX에 아큐 라의 독점 슈퍼 처리 all - wheel 드라이브 ™ (SH 공사 - AWD ?) 시스템은 실제 세계의 운전 조건을 가지고 있었을 성능이 독일의 유명한 Nürburgring 도로 코스 입증 조정입니다. 동력 전달 및 처리 반응, SH 공사 - AWD ?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 적극적으로, 대부분의 상황에서 운전을 아래에 해당 권상 최대화하기 위해 왼쪽과 오른쪽 뒷 바퀴 사이의 토크 분배 전면 및 후면 axles 사이에 처음으로, 그리고 다양합니다. 이것은 "토크를 벗어나고"자동으로 완벽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SH 공사 - AWD ? 1.7까지 밖에 오버 드라이브에 뒷바퀴 %의 앞 바퀴보다 더 빠른 속도로 따라서는 아큐라 ZDX 더 주위를 회전할 수 있도록 "편주 순간"을 만들 수있습니다 구석에있는 동안 차량 understeer을 최소화합니다.
섀시
아큐라 ZDX 섀시 정밀 처리의 이상적인 균형을 제공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도로 절연 및 감쇠. 코일 앞에 있음, MacPherson 스트럿츠 팀 이상의 온천과 단조 알루미늄 낮은 무기 통제 관대 휠 여행 정확한 처리를하면서 ""고무에 비하면 환상 도로와 절연을 제공하는 엔진 마운트 하이드로 - 컴플 라 이언스 부싱 및 서스펜션 앞 subframe. 체중 감소 unsprung 아큐라 ZDX의 멀티 링크 리어 서스펜션 별도의 철강 subframe에 마운트 및 알루미늄 uprights 직원을 고용하고, 코일, 댐퍼, 안티 롤 바 온천 최적의 승차 및 처리에 대한 조정됩니다.
사용할 수있는 사전 패키지, 새로운 통합 역학 시스템 (IDS는) 재단사 아큐라 ZDX 완벽하게 독립적인 서스펜션의 액티브 댐퍼 시스템과 속도를 더 많거나 더 많은 스포츠를 타고 편안하게 대한 운전자의 취향에 맞게 민감한 조향 중 - 터치에서 사용할 수에 포함된 스위치. 또 스포츠 모드를 선명하고 처리 응답을 부탁 컴포트 모드, 도로 여객 절연 및 감소 피로 우선, 과장된 자동차 차체 제어 및 최대 시구요.
아큐라 ZDX의 액티브 댐퍼 시스템의 심장은 전자 제어 매그 - 유변학적 충격을 흡수, 개별적으로 최소에서 최대 댐핑을 강제로 적게는 5 밀리초 (0.005 초에서 조정할 수있습니다.). 활성 댐퍼와 함께, 속도에 민감한 유압 스티어링 도움이 자동으로 편안 또는 스포츠 모드 드라이버의 선택에 따라 조정됩니다 : 가벼운 스티어링 노력 컴포트 모드에서 생성되는 동안 2.09의 노력 결과를 스포츠 모드로합니다.
몸
아큐라 ZDX에 대한 외관 디자인을 목표로 올 시즌 뛰어난 모든 능력과 좋은 땅에 허가 고속도로 중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와 스포츠 쿠페의 감정적 호소에 합류했다. 반면 파노라마 유리 지붕이 그들 주위에 세계의 경치와 거주자가 제공하는 다양한 뒷 펜더와 공기 역학적 기내의 독특한 디자인 아큐라 ZDX, 단호하고 강력한 모습을 줘.
주변의 유리 구조를 가진 독특한 디자인 팀들 moonroof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긴 유리 지붕을 확인하려면 앞 유리의 가장자리에서 최고의 뒷문 유리의 후행 가장자리로 뻗어 있었다. 유리 지붕 앞 섹션에서 그 젖힌 채, 지붕 밖으로 다시 따라 최대 및 슬라이드 moonroof입니다. 이것은 개방 설계 한편 온실의 오두막 "디자인 극적 개인"스포츠 쿠페의 최대 내부 헤드룸을 유지 보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뒷좌석 영역에 고정 유리 패널에 추가 오두막 밝게. 반면 메쉬 패브릭 팝업 공기 디플 렉터가 바람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잡음 성능을 기존의 블레이드에 비해 동력을 달성할 수 듀얼 sunshades 아큐라 ZDX 거주자 인테리어 입력 햇빛을 줄이기 위해 선택해야한다, 모두 전면 및 후면 유리 패널 커버 타입 바람 디플 렉터.
카고
열기 전력 actuated 뒷문은 뒷 좌석 뒤에 공간의 26.3 입방 피트의 총을 제공 감명깊게 자세한 뒷 화물칸 보여. 프리미엄 루프 스타일의 카펫, 또한 독창적인 숨겨진 2.2 입방 피트화물 빈 바닥 아래에 위치를 제공 뒤쪽 화물칸 늘어서. 이동식 측면 패널 뒤에 숨겨진화물 - 구획 sidewalls에 추가 스토리지 영역입니다. 마찬가지로 이동식 측면 패널을 새틴 가지고 층 액세스 패널, 금속 릴리즈 핸들 아래에 아래 층화물 빈의 넓은 부하 공간을 4 개의 골프 가방을 수용하도록 설계에 저장된을 생성하실 수있습니다. 두 번째 행 석 접혀, 아큐라 ZDX 완벽에 가까운 평면로드 바닥과화물 공간의 55.8 입방 피트의 총 카펫을 제공합니다.
인테리어
- 관심의 새로운 표준 - 세부 사항 및 장인과 프리미엄 소재를 결합, 아큐라 ZDX 아큐라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의 궁극적인 표현으로서 이루어진다. 동시에 쉽게 주말 골프 여행이나 부피가 큰화물의 조각을 수용하기 위해 자유를로드 제공 + 자유 "디자인 개념, 아큐라 ZDX 인테리어"2 다음, 드라이버 및 승객의 요구를 강조하고있다. 가끔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큐라 ZDX의 두 번째 행 좌석은 편안하게 짧은 비행을위한 두 가지의 전체 크기는 어른, 또는 3 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있습니다.
새로운 제조 공정을 최고 등급의 가죽을 정확하게 복잡한에 따라, 인스 트루먼트 패널, 도어 패널 센터 콘솔에 흐르는 모양하실 수있습니다. 인테리어 조명과 놀라운 센터 인스 트루먼트 패널을 흑인하지 않을 때 사용 아큐라 ZDX 청소, 기술 느껴 포기했다.
표준 아큐라 ZDX 인테리어 기능 지원 10 표면 방향 조절 파워 드라이버 좌석과 8 방향 조절 파워 조수석 가죽 좌석이 포함됩니다. 또한 표준 파노라마 유리 지붕, 전원 뒷문 및 듀얼 영역, 자동 습도 조절 및 통풍 뒷좌석 듀얼 - 모드를 자동으로 기후 제어 시스템입니다. 추가 표준 장비 강력한 8 개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6 - 디스크 CD를 체인저, AM / FM 라디오 튜너, XM은 ? 라디오, 블루투스 ? 오디오, USB 포트에 연결 아이팟 ?, 아이폰 ?, 또는 이동식 USB 대용량 저장 장치와 같은 항목이 포함 ( 장치)과 AUX 잭 인터페이스는 휴대용 MP3 플레이어 (변경).
반면 테크 사전 모델 항법 시스템의 전체 VGA 컬러 디스플레이 디지털 카메라 정보를 표시 아큐라 ZDX 자동으로 주 / 야 백미러 통합 후방 카메라를 보려면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고급 기술
해당 기술을 패키지 둘 다 연결 및 안락을 증가시킵니다. 패키지 열쇠가없는 교통 시스템 추진과 함께 시작 버튼, 고급 전체 곡식을 관통 밀라노 프리미엄 가죽 좌석에 대한 시작 및 아큐라 항법 시스템 음성 인식 ™과 표면. 시스템에 저장되어있는 8 인치 풀 VGA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 네비게이션 데이터를 사용하고있다 감명깊게 빠른 작업을 60 G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하드 디스크)에 대한 내장과 함께 AcuraLink 리얼 타임 교통 교통 우회 ™ 포함 AcuraLink 리얼 타임 날씨 ™ 기상 레이더 이미지를지도했다. 연결 궁극 들어, AcuraLink ? 위성 통신 시스템 ZDX와 아큐라, 능력을 자동차에 대한 자동화된 서비스를 약속 할 사이에 직접 통신을 포함한 수있습니다.
기술 패키지도 435 와트의 디지털 사운드 프로세서 앰프, 10 스피커와 사운드를 배열에서 15 기가 바이트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내장 (하드 디스크) 미디어 스토리지 시스템 서라운드 오디오 시스템 아큐라의 명성 아큐라 / 신청 ELS 서라운드 ? 프리미엄 기능 아큐라 ZDX 소유자에게 다운로드 및 저장할 수있는 약 3500 명, 나중에 재생을 위해 노래를합니다. 제공 DVD를 아큐라 / 신청 ELS 서라운드 ?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 오디오 (500와 함께 시간을 기존의 CD 오디오보다 높은 해상도), 한정판 DTS ™, CD를, AM / FM 라디오 튜너, XM은 ? 라디오, 블루투스 ? 오디오, 플러스는 USB와 AUX 잭에 연결 .
사용할 사전 패키지 기술의 모든 패키지를 포함하고 보험료를 추가, 스포츠 및 추가 LED가 주변 조명 핸들 앞좌석 통풍이 트리코 저명 소재 닦았어요. 사전 패키지도 아큐라의 충돌 제동 시스템 ™ (CMBS ™) 방지를 포함,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ACC), 사각 지대 정보 시스템과 통합 다이내 믹스 시스템 (IDS는) 그 액티브 댐퍼 시스템 및 속도에 민감한 스티어링을 제어합니다.
안전
아큐라의 명성 어드밴스드 컴패 터 빌리티 엔지니어링 ™ (ACE는 ™) 신체의 구조와 능동 및 수동 안전 기능의 광범위한 배열의 2010 년 ZDX 제공하는 승객의 안전이 높은 수준을 도와줍니다. ACE를 ™ 신체 구조를보다 균등하게 차량과 충돌을 통해 배포하는 세력도 심각한 정면 충돌의 경우 승객이 기내의 무결성을 유지할 수있습니다.
수동적 안전 기능은 다중 임계값 앞에 보충 억제 시스템 (SRS)를, 조수석 탑승자 위치 감지 시스템 (OPDS), 활성 머리 지지대와 함께 앞좌석 듀얼 챔버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프론트 무릎 거주자에 대한 보강 듀얼 스테이지 포함 통합 부하 Limiters와 함께 자동으로 tensioning 시스템과 롤오버 센서와 전면 안전 벨트와 사이드 커튼 에어백.
그 아큐라 ZDX 드라이버 충돌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다수의 표준 "적극적인 안전"기능 (영상 분광 분석기 ?)와 함께 안티 - 전자식 브레이크 분배 (EBD)를하고 브레이크와 잠금 보조 브레이크 시스템 (ABS) 차량 안정성을 도와 준다 ™ 포함되어있습니다.
추가로 활성화된 안전 기능이없습니다 사전 패키지에 포함되어있는 경우 시스템이 충돌을 결정 충돌 제동 시스템 ™ (CMBS ™)의 드라이버를 잠재적인 충돌 상황에 드라이버가 경고 및 브레이크를 활성화하여 충돌의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방지됩니다 가능성이 불가피하다.
비록 아직 아큐라 ZDX 국립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에 의해 (NHTSA) 또는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 (IIHS)에 대한 언론의 시간으로, 아큐라 내부 테스트 프로젝트 ZDX NHTSA에서 최고의 평가 및 측면 충돌 테스트를 정면을 달성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IIHS로부터 좋은 평가 적립됩니다.
모든 다른 새로운 아큐라, 2010 아큐라 ZDX와 함께 포괄적인 4-year/50, 000마일 범퍼 - 투 - 범퍼에 제한 보증 및 6-year/70, 1000 마일 파워 트레인의 제한 보증이 적용됩니다. 소유권의 추가 혜택을 아큐라 총 럭셔리 케어 (TLC)은 무료로 24 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및 라우팅을 제공하는 여행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