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재난구호 지원 등 이동급식차량 충남적십자사에 전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논산지구협의회(회장 신만수)는 지난 4일 논산 시청에서 이동급식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이동급식차량(5.5톤)은 논산시로 부터 1억 7천만 원을 보조받아 한성특장에서 제작한 차량은 재난구호 현장 급식 지원과 사회복지시설 지원 및 지역 행사 지원 등에 운용하게 된다.
이에 충남적십자사는 김춘옥 부회장, 논산지구협의회 신만수 회장과 논산시 백성현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갖고 재난구호와 취약계층 등에 한발 더 다가서게 됐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전달한 이동급식차량이 도내 이재민과 취약계층 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뜻깊게 사용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논산시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동급식차량 특장을 한 중대형 트럭 가변축 및 에어서스펜션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한성특장(대표 이상우, 한창훈)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충남적십자사에 2023 적십자 이웃 돕기 성금 200만 원을 전달하였다.
첫댓글 신만수회장님 봉사원님들 " 논산 시청후원 이동급식차량 전달식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논산지구협의회에서 큰일을 하셨군요 .논산시로부터 지원된 급식차를 추북지사에 전달하여 충남전역에서 재난구호와 취약계층을 워해 역할을 할수있도록 하셨네요. 논산지구협의회의 큰뜻에 맞게 잘 운용되리라 생각합니다.
논산시에서 재난구호 지원 등 이동급식차량을
충남적십자사에 전달하셨군요. 논산지구협의회 심만수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의 노고가 크셨습니다.
홍광표 국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