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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년 이상 기업대상 CS/Service Management 업무경험 - 통신서비스/통신장비 및 기타 IT 분야 경험자 선호 - 30대 초~중반 선호 (32세~37세 정도) - 영어능숙 (direct reporting to foreigner in overseas branch office) - 남/녀무관 - 직급 및 연봉 협의 - 근무지: 서울 단, 기술지원(technical supporting)업무는 아니며, 전반적으로 기업고객사에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plan/strategy, quality management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최대한 이끌어내고자 하는 업무 임. - Service Relationship management between customer account and the company - Develop and integrate the service strategy within the overall Account Development Plan by working closely with all Sales & Service personnel aligned with the account - Develop and maintain a current Customer Service Plan(CSP) for each assigned account - Maintain and improve customer satisfaction - Produce relevant Quality of Service reports and lead/manage the service review with the Customer, identifying any service gaps and producing Action Plans to close - 제출서류: 국,영문이력서 - 제출기한: 채용시까지 - 채용담당: 최유리 과장 (yuri@manpower.co.kr, 02-6677-6102) - 지원방법: 1.맨파워 홈페이지(http://www.manpower.co.kr) 가입 후 지원 또는 2.이메일(yuri@manpower.co.kr) 지원(ms-word로 작성된 이력서 제출)
맨파워코리아에서는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회원님들의 경력관리를 위해 2005년 2월부터 온라인 등록(http://www.manpower.co.kr)으로 지원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온라인으로 등록하신 회원님들께서는 우선 채용 검토 대상이 되실 것이며, 추후 새로운 채용에 있어서도 우선 검토 대상이 되는 점을 유념하시어 불편하시더라도 온라인 등록으로 지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온라인으로 지원하실 때 가능한 별도로 준비된 국영문 이력서를 꼭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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