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덩이의 산행기

산행기 보물창고 스크랩 파래소 - 육각정 - 간월재 - 신불산
그루터기 추천 0 조회 112 21.04.19 11:34 댓글 8

• 21.04.19 12:10

첫댓글 만길능선 갈림길에서 신불산 정상까지 동선이 겹쳐져 흠짓 놀랍니다. ^^
    혼산행을 하셨나요?
    혹시 신불서능 초입을 지나 위령비석 부근 능선에서 너댓명의 남녀 진사들이
    제각기 디카를 둘러매고 처녀치마 등 봄꽃을 담는 모습을 목격하셨는지...

• 21.04.20 09:46

봄꽃을 담으셨나요..
    12시경 쯤 그곳에 있었거든요....

• 작성자 21.04.20 10:22

사진을 보니 저는 오후 1시 20분 간월재 도착, 휴식 후 2시 23분 신불산 정상에 들렀다가 이구아나바위를 지난게 2시 48분이고
    공비지휘소 표시비석이 원래 있던 전망대 도착한게 3시 38분입니다.
    저 혼자 내려가다가 이구아나바위 지나고 만길능선 갈림길 가기 전에 홀로 올라오시던 산객 한 분 뵈었는데...
    남녀 사진사들을 제가 보지 못한 걸 보니 아쉽게 겹치진 않은 듯 합니다.ㅎㅎ

• 작성자 21.04.20 10:22

@설해 조금씩의 시간을 두고 설해님도 그 곳에 계셨다니 신기합니다.ㅎㅎ

• 21.04.20 10:24

@그루터기 산장앞에서 커피도 마셨는데 저도 찍사님들은 못봤습니다

• 21.04.19 13:30

어제 산타기 좋은 날씨였쥬.
    파래소폭포가 션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21.04.20 10:23

일요일 모처럼 날씨가 좋아서 혼자서 즐건 산행을 했습니다. ㅎㅎ

• 21.04.20 06:31

와우. 좋아요 신불산 사진. 정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