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Ramsden: 채권 거래, 혁신 및 진화 - 영란은행의 관점
2024년 2월 27일 런던에서 열린 AFME(유럽 금융 시장 협회) 채권 거래, 혁신 및 진화 포럼에서 영란은행 시장 및 은행 부총재 David Ramsden 경의 연설.
중앙은행 연설 |
2024년 3월 6일
데이비드 램스 던
PDF 전문
(635kb)
| 14페이지
소개
채권 거래, 혁신 및 진화에 관한 첫 번째 포럼에 연설하도록 초대해 주신 AFME에 감사드립니다. 은행에서의 나의 책임을 고려할 때, 나의 발언은 금융 시스템의 주요 스털링 도매 시장에 대한 우리의 참여 측면에서 포럼의 주요 주제에 대한 우리의 관점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오늘 회의는 대차대조표 정상화의 핵심 요소인 MPC의 QT(양적 긴축)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시장의 핵심 부분인 금박 시장과 은행의 거래 관계의 발전을 검토하기에 시기적절합니다.
MPC를 대신하여 은행의 자산매입기구(APF)에 보유된 금채 금액은 2022년 초에 8,750억 파운드로 최고치에 도달했고 이후 7,350억 파운드로 다시 떨어졌습니다. 미결제 정부 부채의 비중은 35%에서 31%로 감소했습니다.
동시에, 모든 금융 시장이 의존하는 결제 인프라의 지속적인 혁신을 조력자이자 장려자로서 이해하고 지원하는 것은 통화 및 금융 안정성을 제공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그리고 지금 역시 은행의 접근 방식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업데이트할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채권시장에 대한 은행의 개입에 대한 간략한 역사
오늘날 우리가 서있는 위치를 정하기 위해 몇 가지 역사부터 시작하고 싶습니다. 은행은 1694년 설립 때부터 채권 시장과의 관계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은행은 프랑스에 대항하는 영국의 전쟁 노력을 위한 자금을 모으는 특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자금 조달을 돕기 위해 정부는 투자자들이 효과적으로 정부 부채를 구매하여 회사의 주주가 되는 새로운 합자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그 회사는 영국 은행(Bank of England)이었고 이로써 330년 동안 은행과 채권 시장 간의 관계가 시작되었습니다.
저자 소개
데이비드 램스덴
이 작가의 작품 더보기
관련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