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캐나다까지 와서 진짜 캐네디언 만나기는 힘들고, 영어는 팍팍 안늘고 고민이 많으시죠?!
저는 제 남자친구를 튜터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말 친구처럼 진짜 캐네디언 20대들이 사용하는 생활영어를 배우고 싶다면, 진짜 캐네디언 문화를 알고 싶다면,
생활영어뿐만 아니라 Writing & Grammar 까지 꼼꼼하게 커버하고 싶다면!
이름은 Ben 이구요, Thonrhill 출신 Caucasian Canadian이구요. Guelph University """""""English""""""""" 전공이구요, York University 에서 Culture&Communication """"""""Master Degree""""""""" 까지 갖고 있답니다. 저희가 같이 아시아에 들어가 있는 동안은 일본에서 1년, 한국에서 8개월 영어선생님을 하였구요. 그 전에도 토론토에서 쭉 튜터경험과 많은 ESL 학생들을 접하였어요. 아무래도 마스터를 Culture and communication을 하다보니 International culture에 관심이 많아요. 현재는 E-book company 에서 Publication coordinator 로 일을 하고 있구요. 저희는 봉사활동도 International Students Magazine에서 같이 활동하고 해서, 토론토에서 영어공부하느라 힘들어 하고 있는 학생들이 있으면 돕고 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Ben이 가르치는게 재밌다고 하네요!
혹시라도 이상하게 생각하시는 분이 있으실까봐요. (ex, 혹시 Nurd 아니야? 아시안에만 관심많은 그런거아냐? No! 저는 심지어 Korean 친구도 한명도 없답니다. But we are always welcome any international students :)
지역은 다운타운이구요. We prefer near Spadina/Bathurst/Christie!
가격은 1시간-$25 (시간 네고가능합니다.) : 학생들이 원하는 바에 따라서!
* Ben 선생님은 4년동안 밴드를 해서, (Guitar&Vocal) 혹시 영어로 기타레슨 받고 싶으시다면 그것도 문의주세요!
기타레슨 경험도 있답니다! 재밌을거 같지 않나요?!!!!
한국어로 질문이 있으시거나, 연락하고 싶으시다면, yuna8702@gmail.com
영어로 직접 Ben 선생님과 연락하고 싶으시다면, benhlandau@gmail.com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