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업무내용 | 대표번호 인바운드 CS상담업무 ★ 하나 고객센터로 걸려오는 순수인바운드 상담 업무 - 외환은행 합병건으로 인해 센터 대규모 확장해서 진행되는채용입니다. 퇴사자로 인한 채용아님 D[카드이용문의,이용대금,결제관련,회원정보,한도관련 상담] ★ ㅇDDg하나카드 고객이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를 해서 이메일, 승인,카드신청, 카드이용, 한도, 이용대금, 신용관리, 포인트, 회원정보 와 같은 문의를 하게되면 그 부분에 대해 상담, 처리, 접수 까지 해드리는 업무 입니다. ★ ★ ★ 인바운드란? INBOUND = 텔레마케팅의 한 형태로 고객으로부터 온 전화를 콜센터에서 받아 처리하는 것이며, 고객과의 1:1관계 개선에 효과적이며 서비스 지향적인 업무입니다
-고객지원 민원상담등 고객문의사항을 응대, 설명해드리고 처리해주는 업무 입니다. 인바운드 상담은 불특정 다수의 고객이 대상이 되며, 고객요구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인바운드는 "전화거는 주체가 고객으로" 고객이 요구사항을 해결 하기 위해 기업에게 전화하는 것입니다. |
---|
자격요건 | - 남녀무관 , 기본적인 컴퓨터 사용 가능자 - 고졸이상 (검정고시 최종 합격자 가능) /만19세 이상 - 장기근무 가능하고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 예의바르고 상냥하고 적극적인 성향 - 경력은 없더라도 말하는데 있어서 자신있는자, 경력자 우대 - 컴퓨터 사용이 불가능한자 - F&U신용정보 2011년 1월 이후 기퇴사자 지원불가 - 고졸예정자 지원불가 - 상담업무가 부적합한 음성의 소유자 지원불가 - 단기아르바이트 희망자 지원불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