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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제 생각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도록 초대해 주신 뉴저지 은행가 협회(New Jersey Bankers Association)에 감사드립니다. 1통화 정책, 경제, 규제 개혁 경로에 대한 내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환영하지만, 귀하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사회의 지역 은행 및 경제 상황에 대한 귀하의 견해와 추세에 대한 귀하의 관점을 듣는 것이 훨씬 더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은행 규제 및 감독. 이러한 대화는 경제와 은행 환경에 대한 이해를 위해 연방준비은행에서 제가 업무를 수행하는 데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은행규제에 앞서 경제와 통화정책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통화 정책
지난 2년 동안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는 높은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해 통화 정책 기조를 크게 강화해 왔습니다. 가장 최근인 1월 회의에서 우리는 연방기금 금리 목표 범위를 5-1/4~5-1/2%로 계속 유지하고 연준의 증권 보유량을 계속 줄이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1년 동안 인플레이션이 지속적으로 진전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1월까지 12개월 동안 총 인플레이션과 핵심 개인소비지출(PCE) 인플레이션이 각각 2.4%와 2.8%로 하락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낮은 비율입니다. 2021년 초부터. 2023년 하반기에 인플레이션이 감소했지만 1월 인플레이션 데이터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을 추가로 낮추는 과정은 앞으로 더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경제 활동은 지속적인 소비자 지출 강세와 함께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노동 시장의 균형이 좋아지는 조짐을 보았지만, 고용 성장에 대한 상향 조정을 포함하여 최근의 강력한 고용 보고서에 따르면 노동 시장은 계속해서 긴축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까지 평균 일자리 증가 속도는 둔화됐고 노동시장 참여율은 상승해 실업률이 3.7%까지 치솟았다. 그러나 최근 몇 달 동안 일자리 증가율은 반등했고 노동 참여율은 하락해 이전 상승세를 일부 회복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우리의 통화 정책 기조는 제한적이며 인플레이션 압력을 줄이기 위해 적절하게 조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언급한 바와 같이, 저의 기본 전망은 정책 금리가 안정적으로 유지되면 인플레이션이 추가로 하락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제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인플레이션 상승 위험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정학적 갈등으로 인한 파급 위험, 식품 및 에너지 시장과 공급망이 이러한 영향에 계속 노출되는 정도 등 지정학적 발전으로 인한 위험이 포함됩니다. 또한 금융 여건 완화와 추가 재정 부양책으로 인해 수요가 탄력을 받아 추가 진전이 지연되거나 심지어 인플레이션이 다시 가속화될 위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속적인 노동 시장의 경색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높은 핵심 서비스 인플레이션이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최근 노동 시장 데이터에 따르면 일부 기업에서는 물가 상승과 높은 인플레이션을 보상하기 위해 계속해서 평균 이상의 임금 인상을 보고하고 있기 때문에 임금 상승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위험과 경제 전망에 대한 일반적인 불확실성을 고려하여 저는 통화 정책의 적절한 경로를 평가하면서 계속해서 데이터를 면밀히 관찰할 것입니다. 최근 고용 보고서에서 볼 수 있듯이 지난 몇 년간 데이터 수정 빈도와 범위로 인해 현재 경제 상태를 평가하고 경제가 어떻게 발전할지 예측하는 작업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정책 입장의 향후 변화를 고려하는 접근 방식은 조심스럽습니다. 들어오는 데이터에서 인플레이션이 우리의 2% 목표를 향해 지속적으로 이동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경우 통화 정책이 지나치게 제한적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점차적으로 정책 금리를 낮추는 것이 적절해질 것입니다. 내 생각에는 우리는 아직 그 시점에 이르지 못했다. 정책 금리를 너무 빨리 낮추면 장기적으로 인플레이션을 2%로 되돌리기 위해 추가 정책 금리 인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통화 정책은 미리 정해진 방향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와 동료들은 들어오는 데이터와 전망에 미치는 영향을 바탕으로 각 FOMC 회의에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현재의 통화 정책 기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플레이션을 2%로 낮추는 제한적인 수준에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들어오는 데이터에 인플레이션 진전이 정체되거나 정체된 것으로 나타날 경우 향후 회의에서 연방기금 금리를 인상할 의향이 있습니다. 반전. 장기적으로 최대 고용과 물가 안정을 달성하려면 물가 안정을 회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은행 규제 및 감독 분야의 주목할 만한 발전
은행 규제 안건을 살펴보면서 최근 완료되고 제안되었으며 진행 중인 문제의 양이 엄청나게 많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이러한 개혁은 모든 규모의 은행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작업은 둔화될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최종 확정, 제안 및 잠재적인 변경 사항이 많다는 것은 건전성 은행 규제 및 감독의 기본 목표, 즉 안전하고 건전한 은행 시스템을 촉진하는 데 우선순위가 충분하지 않음을 시사합니다. 이러한 법적 목표를 달성함에 있어서 우리는 효율성과 효율성에도 초점을 맞춰야 하며, 규제 개혁이 은행 시장, 경제, 은행 서비스 이용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항상 고려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개혁을 추구하면서 우리의 노력이 적절하게 맞춤화되고 조정된 은행 체계를 만들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저는 지난 몇 달 동안 자본 개혁, 지역사회 재투자법, 직불카드 교환 수수료 상한선, 기후 관련 금융 위험 지침 등 은행 규제의 최근 주목할만한 발전에 대해 길게 이야기했습니다. 2오늘 저는 이러한 발전 중 일부, 특히 은행 인수합병(M&A), 유동성 규제, 은행 감독 동향에 대한 저의 견해를 요약하고 싶습니다.
은행 인수 및 합병
은행 인수 및 인수는 계속해서 은행 생태계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 과정에서는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는 연방 규제 기관, 법무부 등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일 것으로 예상되는 또 다른 정책 영역입니다. 정책 입안자가 이 주제에 참여할 때 주요 고려 사항은 신청 절차가 공정하고 투명하며 해당 법적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지 여부입니다. 삼그러나 정책 개혁으로 인해 규제 당국이 은행 M&A 거래를 승인하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신청 처리 일정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은행가들이 알고 있듯이, 신청 처리 지연은 매우 해로울 수 있으며, 이는 더 큰 운영 위험, 부분적으로 계약 지연으로 인한 비용 증가, 평판 위험 및 장기간의 불확실성으로 인한 직원 감원을 초래합니다. 더 넓은 맥락에서 볼 때, 은행 인수 및 합병의 효율성을 줄이는 것은 은행 시스템의 건전한 발전을 방해하는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보면, 인수합병 활동을 줄이면 농촌이나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에서 은행의 존재를 보존할 수 있는 거래, 더욱 신중한 성장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거래, 대규모 경쟁업체와의 경쟁을 심화시킬 수 있는 거래를 금지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분야의 규제 개혁은 속도와 적시성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현재 은행 M&A 절차 및 정책에 대해 우려하는 이해관계자는 규제 기관과의 직접적인 참여를 고려해야 합니다. 4
유동성
지난 봄 은행 파산 이후, 규제 개혁 노력의 길을 제시하는 "학습된 교훈"에 상당한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정책 입안자와 대중 사이에서 유동성 규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더 광범위한 기관으로 확대해야 할까요? 유동성커버리지비율, 순안정자금비율 등 유동성 요건의 조정이나 운영을 수정해야 합니까? 새로운 유동성 요건을 고려해야 하며, 그렇다면 어떤 형태를 취해야 합니까?
저는 유동성 요건과 관련된 규제 개혁과 관련하여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상당한 우려를 갖고 있습니다. 모든 은행은 유동성을 관리해야 하지만 위험, 비즈니스 모델, 규모, 복잡성, 자금 요구, 예금 실행에 대한 취약성 및 기타 고려 사항을 포함한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 유연성을 가져야 합니다. 유동성 요구 사항이 적절하게 설계 및 조정되지 않으면 은행 고객에 대한 대출과 같이 더 나은 용도로 사용될 자원이 갇힐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현재 프레임워크의 격차를 파악하고 연구, 증거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안된 변경 사항에 대한 기반을 구축해야 합니다.
유동성 규제는 또한 상당한 비용을 부과하고 은행의 대출 능력과 사업 운영을 제한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새로운 요구 사항을 부과하기 전에 이를 인식하고 고려해야 합니다.
우리는 연방준비제도(Fed)의 할인 창구와 최종 대출 기관으로서의 역할, 연방 주택 대출 은행의 대출금, 기타 금융 기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스를 포함하여 오늘날 기관이 사용하는 유동성의 출처와 용도를 포함하여 유동성에 대해 광범위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시장. 이러한 맥락에서 우리는 이러한 자원의 능력과 용량, 그리고 이러한 도구의 과제와 한계에 대해 정직해야 합니다.
개혁 노력이 보완적이고 은행 시스템의 유동성 요구를 지원할 수 있도록 유동성 프레임워크에 대한 개정도 조정되어야 합니다. 새로운 유동성 요구 사항을 고려할 때 우리는 조정 및 범위뿐만 아니라 그러한 요구 사항의 의도하지 않은 결과와 이러한 조치가 위기 상황에서 효과적인지 여부도 고려해야 합니다.
감독 동향
2023년부터 2024년까지 많은 은행에서 은행 조사에 큰 변화가 있었고 감독 기대치가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러한 검사 관련 변화 중 다수는 기밀 감독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규칙이 감독 프로세스의 구조적 변화에 대한 가시성을 방해하기 때문에 대중의 인정이나 관심을 거의 받지 못했습니다. 모두가 잘 알고 있듯이, 감독 기대치의 변화는 지침, 사전 통지 또는 공표된 규칙 제정 없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며, 최악의 경우 감독 불투명성이라는 베일에 가려진 이러한 변화는 재정적, 평판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는 영향을 받는 은행의 관리 및 운영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주로 2023년 봄 은행 파산과 그에 따른 은행 스트레스 이후에 발생했습니다. 부분적으로 감독 관행의 변화는 이러한 실패 직후 실시된 사후 검토의 결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검토 중 상당수는 완료 시간이 단축되고 검토 범위 내에 있는 사항이 크게 제한되는 등 심각한 단점을 안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검토는 규제 및 감독 우선순위를 재설정하기 위한 기초로 유일하게 의존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입니다. 이러한 감독 경향은 공격적인 규제 개혁 안건으로 인해 규제 대상 기관에 부과된 이미 상당한 부담을 가중시키고 우려를 불러일으킵니다. 나는 은행 파산이라는 단순한 사실과 작년에 우리가 겪었던 물질적인 은행 스트레스가 감독을 무뚝뚝한 도구, 즉 각 회사의 고유한 특성과 접근 방식의 이점을 무시하는 도구로 재구성하기 위한 "백지 수표"로 해석되었다는 점을 걱정합니다. 이는 은행과 심사관 간의 참여와 의사소통을 우선시합니다.
물론 은행 기관은 더 좋고 효과적인 감독 방법을 규제할 수 없습니다. 은행 업무 스트레스의 여파로 인해 은행 감독 영역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적절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감독 프로그램과 팀을 적절하게 관리하여 효과적이고 일관된 감독이 각 회사 내에서 구현되고 규제 대상 기업 전체에 걸쳐 효과적이고 일관되도록 해야 합니다. 적법한 절차를 존중하고 감독 기대치에 대한 투명성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감독을 수행하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맺음말
오늘 귀하와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은행 산업에서 중요한 변화를 경험하고 있으며, 그 중 특히 규제 기관에서 비롯된 변화도 있습니다. 규제 개혁과 관련된 모든 문제에 계속해서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혁 의제에서 요구 사항의 효율성, 조정 및 적절한 조정을 무시하면 정책 입안자들은 안전하고 건전한 은행 시스템을 촉진하는 책임을 이행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원칙은 개혁 과정의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그리고 규제와 규제 개혁 노력의 실제 결과에 대한 귀하의 통찰력을 환영합니다. 귀하의 의견은 은행 규제 프레임워크가 효율적이고 공정한 방식으로 안전과 건전성을 지원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속적인 참여에 감사드리며, 우리의 대화를 기대하겠습니다.
1. 여기에 표현된 견해는 본인의 견해이며 반드시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나 연방공개시장위원회 동료의 견해는 아닙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2. Michelle W. Bowman, " 경제 및 은행 규제에 대한 고찰(PDF) "(2024년 2월 27일 플로리다 마이애미에서 열린 플로리다 은행 협회 리더십 오찬 행사에서 연설)을 참조하십시오. 텍스트로 돌아가기
3. 예를 들어 통화 감사관실(OCC), " 은행 합병법에 따른 사업 결합: 제안된 규칙 제정 통지 ", OCC 게시판 2024-4, 2024년 1월 29일을 참조 하십시오. 텍스트로 돌아가기
4. 이해관계자가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1996년 경제 성장 및 규제 서류 축소법에 따라 최근 시작된 규제 부담에 대한 의무 검토를 통하는 것입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연방 예금 보험 공사 및 OCC 참조 , " 연방은행 규제 기관은 규제 부담을 줄이기 위한 기관 간 노력에 대한 의견을 구합니다 ", 공동 보도 자료, 2024년 2월 6일; 및 " 1996년 경제 성장 및 규제 서류 축소법(EGRPRA)에 따른 이사회 규정 검토에 관한 Michelle W. Bowman의 성명 ", 2024년 2월 6일. 텍스트로 돌아가기
최종 업데이트: 2024년 3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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