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프라모델 튜닝타임즈
 
 
 
카페 게시글
행사정보 & 광고홍보 일반정보 [핫토이] 디트로이트 경찰서였지, 아마? 핫토이 1/6 12인치 로보캅 & 메카니컬 체어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추천 0 조회 524 13.05.31 03:59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5.31 09:18

    첫댓글 스타트랙 - 다크니스에서 그리운 그분의 모습을 오랫만에 만나실수 있습니다

  • 작성자 13.05.31 15:29

    ㅋㅋㅋ

  • 13.05.31 09:33

    깨진 헬멧은 2편에서 케인이 용접기 비슷한 걸로 지져서 생긴듯?

  • 작성자 13.05.31 15:30

    2편은 다른 감독인데요?

  • 13.06.03 14:24

    음? 1편에서도 맨 얼굴이 나온 것으로 기억하는데, 여기서는 그 부품은 없군요. 뭔가 아쉽기도 하네요. 그게 로보캅의 인간적인 면을 잘 보여주었는데.

  • 작성자 13.06.03 17:08

    그쵸, 저도 저 헬맷이 벗겨지기를 원했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