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 평화를 기원합니다.
I pray for the peace of Palestine
이스라엘이 지혜와 자비로 전쟁을 중단하기를 기원합니다.
I pray for Israel’s wise and compassionate decision to stop the war
대한민국은 이스라엘 무기수출을 잠정 중단하기를 바랍니다.
Korea must stop the weapon export to Israel
오늘도 영하의 추운 겨울날입니다. 지난 토요일 여의도에 백만이 넘는 국민들이 모여 윤석열 탄핵을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국민의힘은 탄핵트라우마, 질서있는 퇴진이라는 말도 안되는 망발을 하며 집단불참으로 내란범 윤석열을 보호했습니다.
내란 범죄자 윤석열과 그 일당들에 대한 심판은 이제 시작입니다. 모든 국가기관이 윤석열을 등지고 있고, 놀라운 것은 2-30대 젊은층까지 모두 광장에 나와 나라를 구하고 있습니다. 오늘 조계종 중앙종회가 "윤석열은 하야하라'고 입장문을 냈습니다.
오늘도 외국인은 팔레스타인 평화에, 스님과 불자들은 윤석열 탄핵에 호응과 응원을 해주셨습니다.
범불교 시국선언이 진행중입니다. 많은 참여와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범불교 시국선언 기자회견이 담주 17일(화) 12시경에 조계사 일주문 앞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서명기간 : 11. 27. - 12. 15.
<서명하기> https://forms.gle/tMtkYjN6ZrhatfgT8
부산에서 열린 집회, 18살 여학생의 명연설입니다.
참으로 놀랍고 감동적이고 눈물이 납니다
지난 몇년동안 사회역사인식이 부족한게 아닐까
교육시스템, 나 자신을 반성하곤 했는데...
지난 몇일동안 경험한 2-30대 청년들의 모습에 반성하게 됩니다
이 명연설은 믿기지가 않습니다
대한민국은 새로운 단계로 성장하고 있고
동학농민전쟁으로부터... 도도한 민중의 역사는 거듭나고 있음을 확신하게 됩니다.
새로운 희망, 저희도 용기를 내어 어른으로서 책임을 다해야 함을 생각합니다.
구절구절 명문이고 진실하고 애절한 목소리는
법문입니다... 참회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5XvCEHoVBQ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