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학교 #박순진총장 #삼성라팍서 #대구대학교 #삼성라이온즈파크 #경북도민방송TV #은결아나운서 #은결기자
대구대학교가 추석 연휴 첫날인 지난 9일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대구대학교의 날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대구대 입학에 관심이 있는 고3학생들에게 수시모집 입학 상담과 함께 야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대구대는 대학 SNS를 통해 수시모집 야구장 이벤트를 안내하고, 대학 홍보 및 입학 상담에 참여한 학생에게 총 500장의 야구 관람 티켓을 제공했습니다.
이날 경기 식전 행사에서는 대구대 간호학과 졸업생인 김소희 간호사가 시구를 하고, 박순진 대구대 총장이 시타를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시구자인 김소희 졸업생은 서울아산병원 중환자 간호팀에서 근무하며 코로나 긴급 대응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자랑스러운 동문입니다.
경기 중에는 두두 X 블레오 팡팡, 대구대 캐릭터 두두를 찾아라, 대구대학교 퀴즈퀴즈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박순진 대구대 총장은 "오는 13일부터 시작되는 수시모집을 앞두고 대구대학교의 날 행사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준 학생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대구대 가족 여러분 모두 즐겁고 풍성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대구대는 선수단 유니폼에 견장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입학식, 입시박람회를 진행하는 등 다방면에서 협력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