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논산지구협의회(회장 신만수)는 4일 논산시 성동면에 위치한 유한회사 한포(대표 류홍치)를 찾아 도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448호로 선정된 명패 전달과 함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에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회장 문은수)는 류홍치 유한회사 한포 대표, 김춘옥 충남적십자사 부회장, 윤종순 적십자 봉사회 충남협의회 부회장, 신만수 적십자 봉사회 논산지구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식을 기졌다.
바른기업 448호로 선정된 유한회사 한포는 친환경 자연 생분해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자연, 사람, 미래를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한다’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류홍치 대표는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바른기업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고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기업 참여형 정기 후원 프로그램으로, 매월 10만 원 이상 정기후원을 통해 경제적인 도움이 필요한 위기 가정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첫댓글 신만수 회장님 임원님들 " 바른기업 명패 전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씀씀이가 바른 기업에 동참해주신 유한회사 한포 대표님감사합니다. 활발한 사회공헌과 나눔에 앞장서 주셔서 고맙습니다
논산 유한회사 한포 대표님 씀씀이가 바른기업 참여를 감사드리며
논산지구협의회 신만수 회장님 임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홍광표 국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