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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전 1.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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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eviathans Story Pa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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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rtisan Troupe의 새로운 소개 이벤트 추가
* 수수께끼의 요새에 대한 만남 이벤트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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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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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3 개의 새로운 도전 과제 추가됨
* 섹터에 속한 행성에 로봇을 더 이상 만들 수 없습니다.
* Prethoryn 스컬지를 물리 치고 승리 이벤트를 추가
* 추가 Precursor 이상 발견을위한 새로운 이벤트가 추가되어 퀘스트 체인을 항상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Extradimensionals가 작동하는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함대가 없어지 자마자 증원 부대를 생성하는 대신, Extradimensional 포털은 Extradimensionals가 은하계에 배치 한 차원 앵커의 수에 따라 새 함대를 생성합니다. Dimensional anchor는 Extradimensionals가 구성하는 스테이션 유형이며, 주 포털은 무적이며 Galaxy에 차원 앵커가 존재합니다. Extradimensionals와의 전쟁은 장기간의 전투와 포탈에 대한 외과적 스트라이크의 감소를 가져와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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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밸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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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 회피율 최대 캡을 90 %로 조정.
* 선박 미네랄 유지 보수비는 선박비의 0.5 %에서 0.4 %로 감소
* 선박 에너지 유지 보수가 선박 비용의 0.5 %에서 0.4 %로 감소
* 애프터 버너는 이제 보조 슬롯을 사용합니다.
* 보통 제국은 8 개 팝에서 시작됩니다.
* 이제 원시 농장과 공장을 수경법 농장 / 광산 네트워크로 투명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해적선은 약간 재 작업되었으며 대부분의 경우 버프 처리되었습니다.
* Primitives는 이제 각 개발 단계에서 얼마나 많은 팝, 농장, 공장에서 일관되고, 시대를 거치면서 새로운 팝, 군대 및 건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석기 시대 원시물은 이제 더 적은 타일 차단제를 생성합니다.
* Space Torpedoes 기술은 이제 핵 미사일 대신 핵융합 미사일을 필요로합니다.
* 훌륭한 특성 비용이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미네랄 사일로는 이제 지구당 1 개로 제한됩니다.
* 미네랄 사일로의 최대 광물을 + 1000 / + 1500 / + 2000에서 + 2000 / + 3000 / + 4000까지 증가 시켰습니다.
* 레벨 3 광물 사일로는 인접 타일 당 +1 광물만을 제공합니다.
* 보호 구역 기술 할인을 95 %로 인상
* 보호자들은 더 이상 독립적 인 외교를 할 수 없다.
* 반복 기술은 기본 비용이 1500에서 3000으로 증가했으며 증가하는 비용은 480에서 1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슬레이브 처리 공장은 이제 5 % 대신에 + 10 %의 노예 / 광물 생산량을 제공합니다.
* 무덤 세계의 산란 확률 감소
* 외계 애완 동물 예금의 빈도 증가
* 행성 및 vassalisation wargoals에 대한 감소 된 전쟁 비용
* 두배로 된 Pre-Sentient Anomaly가 기회를 창출합니다.
* 플레이어가 행성이없는 동안 특정 툴팁을 생성 할 때 고정 된 CTD
* 점유자가 당신의 행성 중 하나에서 Pops를 제거하면 더 이상 분노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 장비
* 우주 어뢰의 광물비가 20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 우주 어뢰의 전력 사용량이 20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 우주 어뢰 최대 피해가 260에서 215로 감소했습니다.
* 우주 어뢰 갑옷 보급률이 50 %
* Armored Torpedo 미네랄 비용이 4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Armored Torpedo 전력 사용량이 4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기갑 어뢰 피해가 150-300에서 140-280으로 감소했습니다.
* 기갑 어뢰 방어구 관통력이 50 %
* 악마의 토르페도 광물비가 60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 황폐병 어뢰 발동기 사용량이 60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 Devastator Torpedo 방어구 관통력이 50 %로 설정되었습니다.
* Devastator Torpedo 미사일 HP가 8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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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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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
* 연맹 AI는 이제 정복자가 아닌 연합군을위한 과테말라를 뽑는 데 더 낫고, 행성을 되찾고 더 큰 국가를 해방시키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Federation AI is now better at picking wargoals for non-conqueror federations, will focus on retaking planets and liberating larger countries)
#부문
* 예산 편성 및 자원 활용을 향상시키기 위해 부문 AI에게 한 주요 작업
#외교
* AI는 때로는 경쟁자 및 위협과 전쟁중인 국가를 선물 할 것입니다.
* 인공 지능은 더 이상 연속적으로 여러 번 자신의 가신이 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 AI는 이제 많은 수비 협약을 받아들이는 것이 덜 열렬하다.
* 메시지 스팸을 방지하기 위해 연합 회원 / 협회 상태에 대한 AI 요청 속도 감소
#Misc
AI가 해적들을 처리하기 위해 함대를 보내고, 해적들이 더 강해서 퇴각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AI가 타일을 기반으로 타일을 제작하려고 시도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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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 인터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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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팝업에서 모든 자동 일시 중지 해제를 사용 중지하는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상단 표시 줄의 일부 리소스 아이콘을 클릭해도 더 이상 일관성이 없어 탭이 열리지 않습니다.
* 건설 선박은 이제 대기열의 마지막 구성이 완료된 경우에만 '차량 주문 완료'알림을 보냅니다.
* Planet view colonize 버튼은 확장 플래너에서 행성을 클릭했을 때와 같은 표면 뷰 창을 엽니 다.
* '닫힌 국경'과 '휴전'은 외교 상태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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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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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 주둔군은 점령 된 세계에 제대로 표시되고 산란됩니다.
* 함대는 이제 우주 정거장과 같은 다른 기지 (우주 정거장)에 비해 우주 정거장과 군용소를 전투에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 경계 닫기는 현재 경쟁 상태와 상관없이 휴전 기간 동안 국경을 열도록 강요합니다.
* 우주선을 목표로하는 선박 및 무기 구성품이 회피를 올바르게 설명하므로 대형 무기가 코르벳 등을 대상으로 할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배가 방패를 남겨 두었다면 너무 많은 피해를 흡수하는 고정 갑옷
* 방어구 관통력의 영향을 무효화하는 매우 높은 방어구 값 고정
* 고정 된 자동 생성 선박 디자인이 잘못된 전투 컴퓨터를 얻음
* 스웜 유닛의 음량이 조정되었습니다.
* 우주선은 더 이상 건설중인 해상 용량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함대보기는 주문 설명 대신 현재 차량 활동을 보여줍니다.
* 혈통과 군주는 전쟁 중에 더 이상 서로에게 센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분야 AI는 우주 정거장을 업그레이드 할 때 플레이어 리소스 대신 자체 리소스를 소비합니다.
* 소유 한 행성에서 어떤 종도 발견되지 않으면 업 플립 종 버튼이 잠김
일부 리더가 영원히 살 수있는 버그 수정
* 석기 시대 원시와 행성은 더 이상 이상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 Tzynn Empire는 적절한 수의 특성 포인트로 시작합니다.
* 유목민들이 행성에 정착 할 때 잘못된 의견 수정 자 및 습관성 특성을 얻음
콘텐츠가 컨테이너에 넘치면 런처 MOD 탭 스크롤바가 올바른 위치와 크기로 나타납니다.
* 규정 된 종 템플릿에 의한 인물 복제의 드문 경우가 수정되었습니다.
* NPC 선박 설계가 PD 무기를위한 PD 슬롯을 올바르게 갖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카운터의 상황 로그 항목 목록이 아래쪽 대신 증가합니다.
* 사바나와 알파인 세계의 시작 화면에 적절한 현지화가 추가되었습니다.
* 프론티어 병원 기술 설명의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 업그레이드 함대 진행률이 100 %를 넘는 숫자를 표시 할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튜토리얼 텍스트에서 오래된 핫키 참조를 수정했습니다.
* 주요 종의 외교 창안에서 난리가 나는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 라이벌 영향력에 대한 고정 광파 / 군국주의 보너스 수정
* 천국 전쟁 중 고속으로 달릴 때 발생할 수있는 이벤트 스팸을 수정했습니다.
* 행성 칙 수정자가 팝업에 다시 적용됩니다. 행성 딕트 수정 자 적용시 행성 수정 자 범주 사용
* 프리미엄 컨티넨탈, 사바나 및 알프스 세계는 원시적 인 시민에게 사용되지 않음
* 최초의 사람이 죽었을 때 고립 된 정부는 이제 새로운 통치자를 얻는다.
* 습관성이없는 무덤 세계에 더 이상 떠내려 가지 않는 기본 요소
* 일부 선박이 반복되는 죽음의 애니메이션에 갇혀있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CTD가 죽은 것과 같은 프레임에서 총을 발사 한 배를 볼 때 고정 CTD
* 지상 전투가 주인없이 행성에서 시작된 경우 발생할 수있는 고정 CTD
* Pops의 주둔군은 이미 점령 된 행성에서 스폰하지 않습니다.
* 관측소에 새로운 임무를 할당 할 때 발생할 수있는 고정 CTD
* 군대 행동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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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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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머노이드 02 및 05 인물을 비틀었다.
* 업데이트 된 옷 텍스처 추가
* 휴머노이드 옷 추가 05
* Arthropoid 전함 섹션은 이제 모두 줄을 서 있습니다.
* 갤럭시 뷰 텍스처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Extradimensionals의 죽음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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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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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벤트 체인 카운터 최대 값 = -1은 최대 값이 무시됨을 의미합니다. 기본값은 -1입니다.
* count_countries 트리거 추가됨
* 스크립트 트리거 pop_percentage = {percentage> 0.1 limit = {is_robot_pop = yes}}
* 새로운 방아쇠를 당겼습니다. won_with_condition = domination_victory
* 트리거 추가 num_strategic_resour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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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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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성능 향상
구글번역기 성능 좋아졌네요. 몇몇 생뚱맞은거만 빼면 대강 이해될 정도. ㄷㄷ
첫댓글 이번에 과제하면서 외국논문을 구글번역기로 돌려봤는데 오역이 거의 없더군요... ㄹㅇ 좋아짐ㄷㄷ;;
무한의 기계 버그 수정됬으려나..
과테말라..
아니... 어뢰는 더 버프되여 마땅한데 그냥 떡너프를 먹였네요;;
으아 또 한글번역이 시작.
이야.. 대단하네요 구글번역기;;
구글 번역기 따위가 나보다 매끄럽게 읽는다니...
Extradimensionals가 언비든인가요?
넵
자동 일시정지 매뉴가 가장 맘에 드네요
조약 자동취소 되는거 짜증 났는데
구글 번역기도 얼마전부터 신경망 알고리즘 적용시켰죠.ㅋ
http://v.media.daum.net/v/20161116141404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