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6월24일 대구 동성로 한일극장 앞 MBC 김재철 구속수사촉구 서명 참여 후기!!!
저는 교보문고 대구점 가는게 주 목적이었으므로(정치, 사회 책 소장 및 독서하려고 지름!!!) 먼저 오후3시경에 교보문고 대구점에 책부터 얼른 지르고 나서 한일극장 앞으로 갔습니다!!ㅋㅋ
양재일 대표님하고 이요상 사무총장님하고 대구.경북본부 들개님, 와룡54님께서 먼저 서명 운동하고 게시더군요.^^;;
그래서 저도 얼른 후딱 서명부터 하고(당연히 김재철 사장 처리해야되니깐 ㅋㅋ) 언소주 가운입고 서명 운동에 본격 돌입(!!)했습니다!ㅋ
그리고 사무총장님하고 들개님, 와룡54님은 첨 뵈었습니다.^^;;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저는 지나가는 행인들 대상으로 '하다 못해 무한도전이라도 보려면 서명하세요!'그리고 MBC 사장과 사측이 인간적으로 너무 썩었다고 그걸 강조했습니다.(김재철 사장은 폐연료봉 재처리해야되는거 같은 고준위 방사성 폐기물 같다고도 강조하고 ㅋㅋ 재철->재처리 참 묘한 뉘앙스 ㅋㅋ)
그리고 무한도전 같은 예능 못지 않은 정치와 언론의 중요성도 행인들한테 알려주고요.ㅋㅋ(MBC 사장 퇴출 못지 않게 조중동 보지 마라, 대선땐 새누리당 절대 찍지마라 이것도 강조)
서명하는 분들이 대구에서도 많이 증가해서 흐뭇했습니다!(대구도 이제 슬슬 변해가는구나.ㅋ 우왕 ㅋ그야말로 훈훈한 모습이었죠!ㅋ)
얼른 지역주의가 사라졌으면 하는 맘으로 목터지게 외치면서 참여했죠.ㅋㅋ
그리고 오후4시30분경 서명전이 끝나고나서는 동성로 솟대 식당에 가서 파전도 먹고(!) 찜닭(!!)도 먹으면서 양재일 대표님과 사무총장님, 들개님, 와룡54님과 학문이나 정치나 향후 정국이나 대구.경북 지역 정서에 대해 심오한 얘기도 나누었고요.ㅋ(저는 먹고사니즘을 넘어 고차원적인 생각을 하며 살아야 된다는 신념으로 살고 있습니다!)
정모 끝난 뒤엔 전 다시 교보문고 대구점에 독서하러갔고요!(피서지 교보문고!!)
덕분에 오늘 알찬 시간 보내고 좋은 인연이 된거에 감사합니다!!
첫댓글 대경본부 회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크게 힘내세요!
사진으로나마..들개님 반갑습니다. ^^
수고 많으셨습니다^^*
준여니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순수하고 정의로운 젊은이가 대구에 있어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많은 활동(대구 소식 등) 부탁 드려요~~
이 글 대경방에도 올려주셔요..
준여님 수고많았어요. ^^ 서명하는 사람들 끌어당기는 거 꽤 잘하던데요.^^
준여니 같은 순수 젊은 피 끓는이가 넘쳐 나길 기원 합니다^*^ 고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