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것이 왔다. 이런 일이 없는 것이 이상한 일이다.
(그 이유를 대략적으로 훑어본다.)
안전사고? (단어자체가 이율배반이다. 안전한데 사고가 어떻게 일어나나?)
이건은 전형적인 인재다.
대충대충, 어떻게 되겠지 하는 전형적인 안전불감증이 부른 사고...
그 대안 하나를 제시한다.
모든 건설현장의 총책임자는 현장소장이다. 하지만 이 사람들은 '산업안전보법 상으로는 안전.보건총괄책임자이다'... 따라서 사고현장 책임자는 특벌법에 해당하는 '산업안전보건법 위반으로 처벌하는것이 당연한데... 현재는 일반 헝법으로 처벌하는 게 문제라고 본다.
이에 본인은 하나의 대안을 제시한다.
21대 국회는 반드시 현장소장, 노조위원장과 동등한 권한이거나, 그 이상의 권한을 가진 '안전책임자'를 둬야한다는 법률을 제정할것을 권하며...
그 안전책임자는 작업의 중지, 작업의 속개, 안전지도 등... 여태 노동부공무원들이 하던 업무를 승계하도록... 법령개정을 요구한다.
첫댓글 옳쏘!
만약에 국회청문회가 열리고... 본인을 참고인으로 출석요구한다면... 만사 제치고 출석할것을 맹세합니다.
이제는 바꿔야 합니다.
원 본토하와이 말로 써놔서 무슨 씨브렁인지 통 알아 들을 수가 없당께
ㅂㅅ!
ㄱㅅㄲ!
ㅉㄷ!
@金子 원- 나잇살이나 처먹었다는 자식이 쓰는 글꼴이 꼭 초등학교5-6학년 애들 같구나!
너도 네 글에 시비거는 댓글 다니 않 좋지!
나도 네글 읽지도 않고 댓글도 안 달 터이니, 너도 내 글에 그렇게 하거라!
그러면 서로 티격태격 할 일 없다.
나는 지역감정을 부추기는 글을 쓴 적이 없다.
지역감정을 부추기는 놈들은 인간말종이라 여기기 때문이다.
캬~~악 퇘!
하와이가 지역감정 글 써 봐야 똑깥은 하와이 빼 놓고는 찬성하는 놈 하다 없으니, 하와이출신이 지역감정 조장하는 글 쓸 맛이 나겠나!
나 지혜롭고 현명하신 김대중대통령을 세종대왕과 이순신장군과 김구주석 다음으로 존경하는 분이다.
너도 잘 알겠지만 나 전라도사람 싫어 하지 않는다,
그런데 네가 하도 내글에 깐죽대는 댓글을 지속적으로 달아 네 오작육부를 뒤집어 놓고자 마음에도 없는 지역감정 글을 쓰는 것이다.
더 이상 나와 티격태격하지 말고 서로 모른 체 하고 지내자!
제발 부탁이다.
@꺾은-붓 댓글의 참맛은 악플에 있다.
그 좋은 것을 왜 안하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