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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1월 30일| 팟캐스트
마크 구와제임스 카플란
공유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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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기술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기업에는 3조 달러 상당의 비즈니스 가치가 걸려 있지만, 많은 기업이 여전히 안개 속에 있습니다. 클라우드 채택을 향한 명확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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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모두 클라우드 기술에 대해 많이 들어봤지만 새로운 McKinsey 연구에 따르면 업계 중 20~30%만이 클라우드 기술을 정기적으로 대규모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McKinsey Podcast 의 오늘 에피소드에서 McKinsey 파트너인 Mark Gu와 James Kaplan 은 '클라우드 가치를 찾아서: 생성 AI가 클라우드 ROI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까?' 보고서의 결과를 공유합니다. 그들은 클라우드 기술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이유, 기업이 클라우드 프로그램에서 최대의 가치를 얻는 데 방해가 되는 요소, 클라우드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먼저, 여섯 단어가 회사 성공의 기본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McKinsey 수석 파트너이자 CEO Excellence 의 공동 저자인 Scott Keller가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McKinsey Podcast는 Roberta Fusaro와 Lucia Rahilly가 공동 진행합니다.
이 내용은 명확성과 길이를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여섯 개의 작은 단어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통찰력
스콧 켈러: 조직의 방향을 설정하는 데 있어 제가 "플래시 픽션 요소"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잠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플래시 픽션이라는 이름은 작가가 몇 마디 말로 풍부하고 충만하며 강력한 이야기를 창조하려고 노력하는 문학 장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6단어 이내입니다. 여섯 단어로 구성된 가장 유명한 세트 중 하나는 어니스트 헤밍웨이(Ernest Hemingway)의 작품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For sale. 아기 신발. 한번도 입지 않았습니다.” 그 이야기에는 감정의 산이 있습니다. 거기에는 무거움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것을 포착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흥미로웠던 점은 CEO Excellence 에 대한 연구 를 수행하고 세계 최고의 CEO들에게 조직의 방향을 물었을 때 그들도 비슷하게 강력하고 완전하며 강력한 이야기를 6개 단어로 말했다는 것입니다. 더 적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피유시 굽타(Piyush Gupta)는 싱가포르 은행 DBS 그룹의 CEO입니다. 그건 그렇고, 그는 그 은행을 세계 최고의 은행 중 하나로 이끌었습니다. 우리가 그에게 “회사를 어디로 데려가시나요?”라고 물었을 때. 그는 “우리는 은행 업무를 즐겁게 만드는 기술 회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 사실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DBS가 디지털 분야에 투자하고 고객 경험과 관련하여 갖고 있는 문화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직원, 투자자 또는 고객으로서 "나는 그 일부가 되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는 방식으로 당신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허버트 하이너(Herbert Hainer) 같은 사람을 만나서 아디다스의 CEO 시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에게 “회사를 어디로 이직하셨나요? 목표는 무엇이었나요?” 그는 “우리는 선수들이 경쟁자보다 더 나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고 말했다. 아디다스가 패션이나 가격으로 경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주는 여섯 단어.
그들은 성능을 놓고 경쟁하고 있으며 이에 필요한 제품 개발 투자를 할 것입니다. 이는 마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경쟁사와 비교하는 방식이 다소 변경될 수 있지만 이는 매우 명확하고 풍부하며 실제로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제 내가 다른 CEO들에게 “당신 회사의 전략은 무엇입니까?”라고 물었을 때 일어나는 일과 비교해 보십시오. 그들의 첫 번째 본능은 가방을 들여다보거나 iPad로 가서 20페이지 분량의 전략 문서를 찾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타임아웃을 부르고 이렇게 말합니다. "이봐, 달성하려는 것의 충만함을 포착하고 구현하기 위해 사용할 여섯 단어부터 시작해보자."
그것은 항상 매우 강력한 상담 대화를 만들어냅니다. 그리고 이는 미국 심리학자 윌리엄 슈츠(William Schutz)가 이해가 단순, 복잡, 심오한 단순의 세 단계를 거쳐 진화한다고 말한 것과 같은 일을 합니다. 복잡성의 저편, 여섯 단어 이하의 단어로 본질을 풍부하고 완전하게 전달할 수 있는 곳으로 여행을 안내합니다.
Lucia Rahilly: McKinsey의 새로운 연구에서는 여섯 단어로 요약하면 성공적인 비즈니스는 클라우드 기반이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McKinsey 파트너인 Mark Gu와 James Kaplan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클라우드 과제 개요
Roberta Fusaro: 왜 그렇게 많은 기업이 클라우드 프로그램 도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 마크, 너부터 시작해 보자.
Mark Gu: 우리는 클라우드 여정을 시작한 지 약 15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기업의 클라우드 리더들과 일련의 인터뷰, 토론 및 포럼에 참여해 왔습니다. 이러한 기업은 은행, 보험 회사, 생명 과학 회사이며 디지털 네이티브와는 상당히 다릅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다 전통적인 기업, 일상적으로 의존하고 있는 규제가 엄격한 산업을 살펴보면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데 직면한 여러 가지 과제가 있습니다.
첫째, 많은 사람들이 많은 개념 증명을 수행했으며 아마도 여기저기서 사용 사례를 수행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체로 그들은 사용 사례 측면에서 클라우드가 지원할 수 있는 전체 기능 세트를 달성하기 위해 여전히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실제 비즈니스 가치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는 것뿐입니다.
두 번째는 기술이라고 생각하지만, “아, 그냥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러 간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많은 자동화 또는 많은 확장을 허용하는 실제 기본 기능 세트를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까?"입니다.
결국 클라우드는 이를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자동화를 많이 활성화하자”입니다. 그렇게 하고 나면 다른 모든 작업이 더 효율적이 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하지 않은 기초를 확립하지 않거나 여러 기초를 확립하고 우리가 무질서하게 확장하는 경우 실제로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리고 그것은 상황을 상당히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운영 모델입니다. 클라우드의 이점은 비즈니스 사용 사례를 활성화하고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엔지니어가 훨씬 더 빠르게 작업할 수 있도록 허용할 때 나타납니다.
하지만 이 사람들은 단지 새로운 도구가 있다고 해서 작업 속도가 훨씬 빨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들은 다르게 구성되어야 합니다. 전혀 다른 스킬셋입니다. 기술을 업데이트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조직을 재편하는 데도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이러한 주요 기업의 약 80개 이상의 클라우드 리더로 구성된 코호트를 살펴보면 평균적으로 약 20%가 클라우드를 채택하고 있으며 이들 조직 중 절반 미만만이 실제로 대규모 가치를 얻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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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berta Fusaro: 우리가 클라우드에 대해 얼마나 많이 이야기하는지 생각해보면 모든 사람이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숫자를 보는 것은 계몽적입니다.
제임스 카플란: 시계를 2010년으로 되돌리면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클라우드를 보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이 세상이 채택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를 이전 인프라 개선이나 데이터 센터의 이전 개선과 유사한 측면에서 생각했습니다.
다들 “아, 이걸 채택하겠습니다. 애플리케이션 호스팅 비용이 훨씬 저렴해지고 삶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우리는 몇 가지 사항을 고려하지 못했습니다. 그 중 첫 번째는 데이터 센터에서 이미 인출된 금액입니다.
2001년에 우리는 50,000달러짜리 서버에서 단일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가상화와 범용화로 인해 우리는 10,000달러짜리 서버에서 10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했을 수도 있습니다. 제거하는 데 드는 하드웨어 호스팅 비용이 훨씬 적습니다.
둘째, 훨씬 더 중요한 것은 클라우드에는 훨씬 더 높은 수준의 변화, 즉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의 변화와 비즈니스 기술 운영 모델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클라우드가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하는 데 있어 훨씬 뛰어난 방법이기는 하지만 기본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수정, ROI 역학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조직 기능 구축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 합니다 .
IT 비용 자체를 입증할 수는 없습니다.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이유는 민첩성, 확장성, 혁신, 유연성을 통해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비즈니스 가치 때문이며 이는 조직적으로 비즈니스 사례를 만들기가 더 어렵습니다. 많은 경우 이익과 투자는 손익계산서의 서로 다른 두 부분이나 조직의 서로 다른 두 부분에서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Mark Gu: 오늘의 주제인 Gen AI(생성 AI)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기존 기업이 클라우드에서 Gen AI를 활용하여 향후 10년 동안 실제로 경쟁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지난 10년 동안 디지털 원주민이 “좋아요, 새로운 기술이군요. 나는 빨리 움직일 것이다. 빠르게 스케일링하겠습니다. 그리고 나는 기회의 가장 큰 몫을 실제로 포착하기 위해 Gen AI나 다른 기술을 사용할 것입니다.” 클라우드에서 많은 혁신을 볼 수 있고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클라우드에 대해 듣습니다. 그리고 과거에는 전통적인 산업이 이러한 마음가짐을 따라잡고 얻기 위해 애썼습니다.
James Kaplan: 클라우드라는 용어를 좋아하지 않는 부분도 있습니다.
로베르타 푸사로: 왜 그렇죠?
James Kaplan: 이는 애플리케이션을 다른 사람의 데이터 센터에서 실행하는 것과 귀하의 데이터 센터에서 실행하는 것이 다르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클라우드의 가장 큰 차이점은 자동화 수준입니다. 이를 통해 인프라를 코드로, 전체 시스템을 코드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즉, 자동화된 방식으로 프로비저닝 및 재프로비저닝이 가능하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모니터링 및 지원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 대해 많이 듣는 이유 중 하나는 성공적인 기업이 미래에 기술 환경을 운영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거기까지 가려면 시간이 걸릴 거예요. 어쩌면 5년, 아마도 7년, 어쩌면 10년, 어쩌면 12년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의 방향은 분명하다.
클라우드에 대해 많이 듣는 이유 중 하나는 성공적인 기업이 미래에 기술 환경을 운영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제임스 카플란
클라우드의 이점
Roberta Fusaro: 클라우드 프로그램을 통해 어느 정도 가치를 얻을 수 있는 특정 산업이 있습니까?
Mark Gu: 소프트웨어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등과 같은 산업이 이익을 얻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생명과학처럼 좀 더 중간에 위치한 산업도 있습니다. 우리는 꽤 많은 채택을 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백신과 같은 신약을 개발, 테스트 및 출시하는 능력은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확실히 이점을 얻었습니다. Moderna는 이미 클라우드에 있었기 때문에 코로나19 백신을 가장 빠르게 개발했다는 점에서 환상적인 예입니다.
그리고 생명과학 분야에는 금융 서비스, 은행, 보험, 지급인 등이 있습니다. 해당 산업 내에서 자산 관리자와 같은 사람들은 클라우드를 매우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큰 이점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는 분석에 많이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많은 포트폴리오 모델링과 위험 모델링을 수행하고 이를 통해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알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알아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다 전통적인 소매 금융이나 투자 금융 내에서도 이들은 여전히 관계 기반이며 클라우드와 기술은 약간 덜 중요하게 여겨졌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클라우드 채택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거대한 규제 또는 기타 비즈니스 모델 장애물이 있는 산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틸리티 산업은 규제가 엄격한 산업입니다. 의도적으로 자본 수익률은 규제 기관에 의해 설정됩니다. 클라우드에 투자한다면 "내 수익은 얼마인가?"라는 질문이 생길 것입니다. 규제되면 설정됩니다. 잠재적으로 혁신할 여지가 적습니다. 따라서 적용 속도와 극복해야 할 장애물의 수는 산업별로 다릅니다.
클라우드 복잡성
Roberta Fusaro: 기업이 클라우드 투자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ROI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반적인 지침은 무엇입니까?
Mark Gu: 우리는 7~8년 동안 생명 과학 회사, 제약 회사 또는 은행 에 대한 총 투자 수익을 모델링합니다 . 180%가 넘는 투자 수익을 얻었습니다. 이는 회사의 CFO에게 매우 매력적인 재무 프로필입니다.
현실은 많은 가치 유출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발견한 것은 180% ROI를 0으로 낮출 수 있는 세 가지 큰 가치 누출 영역이 있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점은 광범위한 사용 사례를 지원하기 위해 클라우드를 완전히 활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값비싼 클라우드 기반을 구축하고 그것에 대해 매우 기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사업부나 고객 부문이 10개라면 우리는 "이것을 활성화하자"라고 말하는 매우 산만한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하나의 사용 사례와 다른 사용 사례가 여기에 있습니다.”
보안, 탄력성, 전담 팀의 필요성 등 모든 기반을 구축해야 하기 때문에 첫 번째 사용 사례를 활성화하는 데 비용이 매우 많이 듭니다. 하지만 하나의 사용 사례만 만들면 해당 하나의 클라우드 기반에 대한 투자 비용을 회수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10개의 서로 다른 사업 단위에 분산되어 있다면 모든 사업 단위에는 고유한 눈송이 요구 사항이 있으며 갑자기 비용이 10배 증가하지만 귀하의 가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게 바로 ROI의 30~50%입니다.
우리가 언급한 두 번째 영역은 클라우드 확산입니다. 첫 번째 문제의 형제입니다. “야, 우리는 매우 민주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려고 노력 중이야.” 이는 광범위한 조직의 동의를 얻으려고 하기 때문에 크고 복잡한 조직에서 자주 발생하는 일입니다. 당신은 모두가 행복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글쎄요, 우리는 하나의 클라우드 제공업체에서 시작하겠습니다. 아, 우리는 이 다른 사업부와 함께 또 다른 클라우드 제공업체, 그리고 세 번째 클라우드 제공업체를 만들 예정입니다.” 그리고 해당 방법론은 개발 도구, 보안 도구, 최신 도구 및 데이터 플랫폼에도 적용됩니다.
갑자기 복잡성이 필요한 것의 2~3배로 증가했습니다. 문제는 간단한 계산으로 “이제 비용이 2~3배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이는 ROI의 또 다른 30~50%입니다.” 마지막 부분은 이러한 운영 모델과 클라우드 채택 속도 저하의 조합입니다.
많은 조직이 "이러한 비용을 많이 회수할 수 있을 것"이라는 최소한의 생각을 갖고 클라우드로 전환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비용 중 상당수가 가변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을 이전하면 온프레미스에서 애플리케이션의 비용을 절약하고 클라우드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가 아닙니다.
대신에 이들 중 상당수는 대규모의 고정 비용입니다. 이는 데이터 센터가 고정 비용일 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계약도 고정 비용이라는 의미입니다. 우리의 모델링에서는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과정의 30~50%에 도달할 때까지 기존 데이터 센터와 기존 설정에서 실제로 큰 비용을 절감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면 유산 자산의 일부를 의미있게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기업이 여기에 있습니다. 이제 20%, 30% 정도 왔습니다. 그 이상으로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ROI의 또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당신은 0으로 내려갔습니다.
Roberta Fusaro: 이는 복잡한 비즈니스 사례입니다. Mark, 보고서에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잠재적 경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방금 논의한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기업이 취할 수 있는 첫 번째 단계는 무엇입니까?
Mark Gu: 많은 조직이 여러 번 시작하고 다시 시작했을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이 여정에 들어간 지 몇 년이 지나서 "흠, 우리는 그 가치를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듭니다"라고 말하는 상황을 많이 보게 된다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
따라서 기술 리더로서 귀하는 이렇게 말합니다. “단순한 사용 사례만이 아니라 우리가 실제로 집중하고 싶은 비즈니스 영역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 우리가 정말로 추구하고 싶은 큰 도메인을 찾아봅시다.” 그런 다음 기술자로서 저는 귀하에게 컴퓨팅 기능을 제공하고, 제공업체의 최신 및 최고의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이를 안전하고 탄력적인 방식으로 제공하는 최소한의 기반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적합한 기술 세트는 무엇입니까? 재능은 비싸다. 분석 및 클라우드 엔지니어링은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 기술입니다. 채용하거나 재교육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인재 세트는 무엇입니까? 이제 갑자기 매우 효율적인 전달 경로를 통해 잘 정의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대비 최대 수익을 달성할 수 있는 최선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 핵심을 둘러쌀 수 있는 일련의 항목과 기술 세트가 있습니다.
올바른 방법
Roberta Fusaro: 비즈니스와 기술의 연결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다시 떠오르네요. 둘 중 하나로 구동될 수 없습니다. 협력이어야 합니다.
Mark Gu: 네, 우리는 종종 그러한 연결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리더와 기술자 모두에게 이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을 교육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투자는 기술에 있지만 혜택은 비즈니스에 있기 때문입니다.
투자는 기술에 있지만 혜택은 비즈니스에 있기 때문입니다.
마크 구
Roberta Fusaro: 올바르게 수행해야 할 일의 모범이나 표지가 되기 시작한 회사가 있습니까?
Mark Gu: 희귀한 품종이군요. 10%의 기업이 대규모로 가치를 얻고 있습니다. 즉, 두 회사 모두 채택 측면에서 클라우드 여정에 80% 이상 참여하고 가치를 창출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때로는 한쪽만 있고 다른 쪽은 없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몇 년 전 엄청난 양의 시장 거래를 모니터링해야 하는 한 회사에서 문제를 겪었습니다. 시장의 모든 거래를 모니터링하고 내부자 거래와 사기 등을 찾아내는 방법을 알아내야 했습니다. 글쎄요, 그것은 엄청난 규모의 데이터 문제이며 실시간입니다.
회사의 기존 인프라와 사내 소프트웨어로는 하루에 수조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온프레미스 및 기존 기술을 재구축하는 대신 회사 리더들은 “이 클라우드를 시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이를 통해 신속하게 실험한 다음 수행할 수 있는 분석의 양 측면에서 거의 무한한 크기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이러한 특이성을 탐지하는 고도로 자동화된 사기 탐지 및 알고리즘 접근 방식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이러한 알고리즘은 이미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처음부터 다시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렇게 했고, 엄청난 양의 돈을 절약했습니다. 수억 달러라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의 핵심 비즈니스 영역 중 하나였습니다.
“좋아요, 이것이 클라우드에서 작동한다면 나머지 부분을 이동하고 이 코어를 중심으로 구축을 시작하는 것이 어떨까요? 확장성, 자동화, 혁신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라, 이 시점에서 그들은 기본적으로 100% 클라우드에 있고 클라우드로부터 엄청난 가치를 얻고 있습니다.
내가 추가하고 싶은 유일한 것은 회사가 실제로 비즈니스 기술 운영 모델을 다시 구성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클라우드 사이트 조사에서 나타난 것 중 하나는 민첩한 제품 비즈니스 기술 운영 모델인 제품을 광범위하게 채택하는 것이 클라우드에서 가치를 포착하는 것과 높은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Roberta Fusaro: 이 경우 점진적인 변화가 여전히 좋은지 궁금합니다. 사람들이 재능과 인프라, 필요한 것들을 얻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 같다는 뜻입니다.
마크 구: 맞는 것 같아요. 반드시 모든 것을 한꺼번에 변화시키려고 할 필요는 없습니다 . 그러나 하나의 영역, 즉 비즈니스 도메인 또는 단위를 선택하고 해당 조직 내에서 모든 변경 사항을 구현하십시오. 동시에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한 영역 내에서 임계 질량이 필요합니다.
훨씬 더 미묘하고 현명한 방법이 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변경하거나 데이터를 모두 다시 실행하지 않고도 클라우드의 인프라 확장성과 보안 및 탄력성 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을 만큼 최적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와 같은 질문을 자문해 보세요.
우리가 대화를 나눈 한 조직은 이러한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2년 만에 클라우드 사용률을 80%까지 높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좋아, 두 배로 노력하여 애플리케이션 측면에서 모든 것을 현대화하고 변경하자"고 말합니다.
Roberta Fusaro: 클라우드를 둘러싼 대화는 어려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첫 번째 단계가 무엇인지 파악해야 하는 경영진을 위한 훌륭한 지침입니다.
저자 소개
Mark Gu 는 McKinsey 보스턴 사무소의 파트너입니다. James Kaplan은 뉴욕 사무소의 파트너입니다. Roberta Fusaro 는 매사추세츠 주 월섬 사무실의 편집 이사입니다. Lucia Rahilly 는 McKinsey Global Publishing의 글로벌 편집 이사이자 부출판사이며 뉴욕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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