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가넷이 콘칩 먹는걸 다 보네요 ㅋㅋㅋㅋ
콘칩
못말리는 신짱
카라멜콘과 땅콩
죠리퐁
케빈 가넷의 과자 평가죠리퐁 8점카라멜콘과 땅콩 7.5점
못말리는 신짱 9.5점콘칩 8점
첫댓글 가넷형님은 달달한걸 좋아하시는구나
그러니까... 앞으로는.. 젠슨황 깐부치킨 먹는 소리 하고 있네~가넷 신짱구 먹는 소리 하고 있네~ 같은말 하면 안된다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
형 카스한잔 따라드릴걸~
귀여우심 ㅋㅋ
ㅋㅋㅋㅋㅋ 그 카리스마 넘치던 가넷이 이런걸 했군요ㅋㅋㅋ
보스턴옷 입었네요. 가넷 미네소타에서 더 오래뛰지 않았나요 우승해서 그런가
본인이 입은게 아니라 의류브랜드에서 요청한거 입은것 같습니다 ㅎㅎ
ㅋㅋ가넷 과자 먹일 생각을 했네요
케빈횽~!! 당뇨 조심해~!!!
신짱 좋아하면 꿀꽈배기도 한번 드셔봐야할텐데 ㅋㅋㅋㅋㅋ
과자들이 다 너무 작아보이네 ㄷㄷㄷ
첫댓글 가넷형님은 달달한걸 좋아하시는구나
그러니까... 앞으로는..
젠슨황 깐부치킨 먹는 소리 하고 있네~
가넷 신짱구 먹는 소리 하고 있네~ 같은말 하면 안된다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
형 카스한잔 따라드릴걸~
귀여우심 ㅋㅋ
ㅋㅋㅋㅋㅋ 그 카리스마 넘치던 가넷이 이런걸 했군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보스턴옷 입었네요. 가넷 미네소타에서 더 오래뛰지 않았나요 우승해서 그런가
본인이 입은게 아니라 의류브랜드에서 요청한거 입은것 같습니다 ㅎㅎ
ㅋㅋ가넷 과자 먹일 생각을 했네요
케빈횽~!! 당뇨 조심해~!!!
신짱 좋아하면 꿀꽈배기도 한번 드셔봐야할텐데 ㅋㅋㅋㅋㅋ
과자들이 다 너무 작아보이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