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NBA 게시판 한국과자 맛보는 케빈 가넷 리액션 ㅋㅋㅋㅋ.gif
카이리무빙 추천 2 조회 14,713 26.06.07 22:31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7 22:46

    첫댓글 가넷형님은 달달한걸 좋아하시는구나

  • 26.06.07 22:50

    그러니까... 앞으로는..
    젠슨황 깐부치킨 먹는 소리 하고 있네~
    가넷 신짱구 먹는 소리 하고 있네~ 같은말 하면 안된다는거죠??

  • 26.06.08 06:05

    ㅋㅋㅋㅋㅋㅋㅋ

  • 26.06.07 23:03

    형 카스한잔 따라드릴걸~

  • 26.06.08 02:15

    귀여우심 ㅋㅋ

  • 26.06.08 02:36

    ㅋㅋㅋㅋㅋ 그 카리스마 넘치던 가넷이 이런걸 했군요ㅋㅋㅋ

  • 26.06.08 07:36

    ㅋㅋㅋㅋㅋㅋㅋ

  • 26.06.08 07:50

    보스턴옷 입었네요. 가넷 미네소타에서 더 오래뛰지 않았나요 우승해서 그런가

  • 작성자 26.06.08 09:19

    본인이 입은게 아니라 의류브랜드에서 요청한거 입은것 같습니다 ㅎㅎ

  • 26.06.08 08:18

    ㅋㅋ가넷 과자 먹일 생각을 했네요

  • 26.06.08 14:34

    케빈횽~!! 당뇨 조심해~!!!

  • 26.06.08 17:43

    신짱 좋아하면 꿀꽈배기도 한번 드셔봐야할텐데 ㅋㅋㅋㅋㅋ

  • 26.06.09 09:51

    과자들이 다 너무 작아보이네 ㄷㄷㄷ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