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라호마의 선수가 똑같이 행동했으면 완전 난리가 났다'라는 생각이 날 수 밖에 없는 매우 거친 행동이네요플래그넌트 파울 받아도 할 말 없는 짓인데콜이 불리지 않았습니다팔꿈치 사용할때도 그렇고 한 성깔하네요
헐...
아이고야 ㅋㅋㅋ
소림무공을 보여주다니
사후 징계 무조건 나올듯
저게 티파울이나 프래그런트파울 안나온다는게 말이 됩니까? 진짜 심판 판정 그지같네요... 미첼이는 정당한 몸싸움도 티파울 주더니..
캐슬도 팔꿈치에 맞았네요 ㅎㅎㅎ
미친거 아닌가요?
계속 적립중이군요.
승부욕이 아니죠 저건
던컨이 뭐라해야할듯요..아무리 성질난다해도 머리를 밀면..
웸비는 이번 플옵애서 더티한거 많이 보여줘서 안티 늘어날듯
저건 심하네요. 아래 타운스쪽도 난리구요.
222타운스도 크게 한번 밀리네요 ㄷㄷ
아이버슨한테 저랬으면 퇴근할 때 친구들한테 총 맞음
오늘부터 웸비 out
오늘 이것 말고도 브런슨이 하드파울 많이 당했는데 항상 의연하게 대처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브런슨 화이팅!
브런슨이 죽빵 날려도 할 말 없겠는데요
브런슨과 정말 비교되네요. 미네전에서 나즈리드에게 했던 쓰레기 같은 파울때 징계가 없으니 계속 이러는 건지도..정말 응원할 일 없게 스스로 만드네요. 4차전에서 꼭 뉴욕이 잡기를 응원합니다.
현지에서도 golden boy 라고 비아냥이 난무합니다 ㅋ이건 파울콜에 플1 같네요파울콜도 없이 그냥 넘어가다니
헐...
아이고야 ㅋㅋㅋ
소림무공을 보여주다니
사후 징계 무조건 나올듯
저게 티파울이나 프래그런트파울 안나온다는게 말이 됩니까? 진짜 심판 판정 그지같네요... 미첼이는 정당한 몸싸움도 티파울 주더니..
캐슬도 팔꿈치에 맞았네요 ㅎㅎㅎ
미친거 아닌가요?
계속 적립중이군요.
승부욕이 아니죠 저건
던컨이 뭐라해야할듯요..
아무리 성질난다해도 머리를 밀면..
웸비는 이번 플옵애서 더티한거 많이 보여줘서 안티 늘어날듯
저건 심하네요. 아래 타운스쪽도 난리구요.
222
타운스도 크게 한번 밀리네요 ㄷㄷ
아이버슨한테 저랬으면 퇴근할 때 친구들한테 총 맞음
오늘부터 웸비 out
오늘 이것 말고도 브런슨이 하드파울 많이 당했는데 항상 의연하게 대처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브런슨 화이팅!
브런슨이 죽빵 날려도 할 말 없겠는데요
브런슨과 정말 비교되네요. 미네전에서 나즈리드에게 했던 쓰레기 같은 파울때 징계가 없으니 계속 이러는 건지도..
정말 응원할 일 없게 스스로 만드네요. 4차전에서 꼭 뉴욕이 잡기를 응원합니다.
현지에서도 golden boy 라고 비아냥이 난무합니다 ㅋ
이건 파울콜에 플1 같네요
파울콜도 없이 그냥 넘어가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