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NBA 게시판 웸반야마 바닥 쪽으로 브런슨 머리를 강하게 밀어버리는 장면.gif
카이리무빙 추천 0 조회 2,986 26.06.09 11:22 댓글 6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13:14

    헐...

  • 26.06.09 13:31

    아이고야 ㅋㅋㅋ

  • 26.06.09 13:31

    소림무공을 보여주다니

  • 26.06.09 13:42

    사후 징계 무조건 나올듯

  • 26.06.09 13:43

    저게 티파울이나 프래그런트파울 안나온다는게 말이 됩니까? 진짜 심판 판정 그지같네요... 미첼이는 정당한 몸싸움도 티파울 주더니..

  • 26.06.09 13:59

    캐슬도 팔꿈치에 맞았네요 ㅎㅎㅎ

  • 26.06.09 14:06

    미친거 아닌가요?

  • 26.06.09 14:07

    계속 적립중이군요.

  • 26.06.09 14:09

    승부욕이 아니죠 저건

  • 26.06.09 15:06

    던컨이 뭐라해야할듯요..
    아무리 성질난다해도 머리를 밀면..

  • 26.06.09 15:22

    웸비는 이번 플옵애서 더티한거 많이 보여줘서 안티 늘어날듯

  • 26.06.09 17:06

    저건 심하네요. 아래 타운스쪽도 난리구요.

  • 26.06.09 20:21

    222
    타운스도 크게 한번 밀리네요 ㄷㄷ

  • 26.06.09 19:07

    아이버슨한테 저랬으면 퇴근할 때 친구들한테 총 맞음

  • 26.06.09 21:38

    오늘부터 웸비 out

  • 26.06.09 22:47

    오늘 이것 말고도 브런슨이 하드파울 많이 당했는데 항상 의연하게 대처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브런슨 화이팅!

  • 26.06.10 03:16

    브런슨이 죽빵 날려도 할 말 없겠는데요

  • 26.06.10 06:07

    브런슨과 정말 비교되네요. 미네전에서 나즈리드에게 했던 쓰레기 같은 파울때 징계가 없으니 계속 이러는 건지도..
    정말 응원할 일 없게 스스로 만드네요. 4차전에서 꼭 뉴욕이 잡기를 응원합니다.

  • 26.06.10 11:33

    현지에서도 golden boy 라고 비아냥이 난무합니다 ㅋ
    이건 파울콜에 플1 같네요
    파울콜도 없이 그냥 넘어가다니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