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능이 며칠 뒤입니다. 주연, 윤선, 재훈, 성호,선아, 관석, 상훈, 민재, 기훈, 승훈. 시험치르는 지체들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격려부탁드립니다.
2. 오는 주 19일은 총회입니다. 추수감사일입니다. 리더쉽을 위해 기도합시다. 진정한 감사를 생각하는 한 주가 되기를 원합니다.
3. 열린선교원은 26일에 가기로 디렉터와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토요일에 부담없이 가서 열심히 봉사하고 오는것이 어떨까 디럭터와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참된 경건은 약한 자를 위한 봉사에서 나온다는 말씀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4. 12월의 콘서트(리파인더 데뷔 콘서드, 구애II)를 조정하고자 합니다. 구애는 동기부여가 부족합니다. 제가 그렇습니다. 디렉터도 동감하고 있습니다. 열린선교원도 우리도 서로를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 콘서트는 리파인더 콘서트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12월 10일이나 17일에 공연을 가질 것입니다. 좀더 많은 지체들이 참여하도록 프로그램이 조절될 것입니다. 재정지원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리파인더들이 악조건에도 연습에 열심입니다. 격려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주님의 용납과 인내때문에 우리가 우리되는 것입니다. 서로간의 용납과 인내가 장성하는 믿음입니다. 믿음의 사람이 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