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인운수 측은 “현재 회사소속 85대 버스 중 38대가 불탔고 나머지 47대는 정상운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이 화재로 영인운수 소속 시내버스 650번, 6628번, 6630번, 662번의 배차간격이 평소 5~15분에서 10~30분으로 늘어난다고 말했다.
경찰 관계자는 “차고에 화재를 유발할 요인이 없는 점으로 미뤄 방화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목격자는 “‘꽝’하는 소리와 함께 버스 2대에 갑자기 불이 붙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첫댓글 아 우리동네ㅠㅠ 650 6630
세상에 미친놈이 참 많아.......
헐....어째;;;; 반이 줄어버렷네;;;
아싀발 이거 방화면 미친놈 ㅡㅡ 진짜
아 어떤 미친새끼야 존나 ㅡㅡ
아침에 남친이랑 이얘기하는데 난 헤드라인만봐서.. 버스에서 30대 남자가 불탄줄..
암튼 이회사 다른 회사에서 구매하기로한 출고예정차량 끌어오기로 했대 ㅇㅇ
헐...........
헐......... 버스의 거의 반이나탔네.... 버스회사어떡해 손실장난아니겠다 기사분들 월급도 제대로 못빋는건아니겠지
불이 더크게 안번지고 그나마 버스만 불타고 끝난게 다행이다.. 단순 방화가 아니라 완전 테러수준이네..
아 ㅅㅂ 662우리집앞에 바로오는건데 ㅡㅡ 하 누구야
헐...궁금한이야기와이에 요즘 테러많다고 나오더니;;돋네 어떤 이상한사람인진몰라도 꼭 잡히길ㅡㅡ
어떤새끼지..... 미쳤나봐
세상에.. 이게 무슨 테러야..
아니 미친또라이가 다있어 저 버스가 시민의 다리인데 ㅠ0ㅠ
이 버스회사어캄...
헐...6630...어떤 또라이같은놈이ㅜㅜㅜ
헐...버스...씌바 진짜 미친놈 할짓 없어서 저딴짓을 하냐.
헐우리동네버스들ㅠㅠ 어떤미친놈이불을질럿나...
아침에 662타고가는데 난 이거 모르고있었거든 근데 어떤 어르신이 버스기사님께 물어보는거 그래서 버스기사님이 ㅇㅇ 울 회사 버스다 내가 운전하던 버스도타서 너무 속상하다 이렇게 말씀하심ㅠㅠ
과거 화곡동주민으로 내가 애용하던 버스들이네
어떤놈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