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공사 KBS여성협회가 지난 달 28일 낮 12시 서울 여의도 KBS 신관 라디오 공개홀에서 제 15대 총회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2년도 결산보고와 2013년도 예산안을 의결하고 제15대 회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행사장에는축하화환으로 꽃 대신 사랑의 쌀로 구성된 드리미 쌀화환이 답지해 참석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KBS여성협회는 행사 초청장에 "축하화환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화환 대신 쌀드리미화환으로 보내주시면 좋은 날 소외받는 이웃과 함께 나누겠습니다."라는 내용의 드리미 안내문구와 드리미 안내장을 넣어 보냈었다. 드리미 쌀화환은 KBS 이길영 이사장, 전국언론노동조합 KBS본부 김현석 위원장, KBS방송기술인협회 문명석 회장, KBS 경영협회, KBS PD협회 홍진표 회장, KBS 촬영감독협회 변춘호 회장, 노현송 강서구청장, 안전행정부 유정복 장관 등이 모두 380kg을 보내왔다. KBS여성협회는 이날 답지한 드리미 쌀화환 전량을 사회복지법인 한국중앙복지개발원과 성가정입양원에 사랑의 쌀로 기부했다.
취임식, 정기총회, 기공식, 준공식, 창립기념식, 개원기념식, 개점식, 개원식, 결혼식 등 각종 기념행사에 화환 대신 드리미 쌀화환을 받아 사랑의 쌀을 기부하려면 행사 초청장에 드리미 안내문구를 넣어 인쇄하고, 드리미에서 무료제공하는 드리미 안내장을 초청장에 넣어 보내기만 하면 드리미 쌀화환의 주문접수, 행사장 배송, 철수, 쌀 전달 등 모든 것을 드리미에서 무료로 제공해준다.





















행사 초청장에 넣어 보내는 드리미 안내장 - 드리미에서 전량 무료제공해준다.

KBS여성협회 총회 및 회장 취임식 축하 쌀드리미화환 진행 : 쌀화환 드리미 www.dreame.co.kr 1544-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