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소프트웨어 개발사 Serif가 Adobe의 전문 디자인 앱에 대한 몇 안 되는 실행 가능한 대안 중 하나로 널리 알려진 Affinity Creative Suite에 대한 새로운 6개월 무료 체험판을 출시했습니다.
이 혜택은 오늘부터 Mac, Windows PC, iPad에서 Affinity Photo, Affinity Designer, Affinity Publisher 에 제공됩니다 .
Affinity는 일회성 구매 가격 책정 모델을 사용하여 반복 구독에 지친 크리에이티브 사이에서 충성도 높은 팬층을 확보했습니다. 가격은 Affinity의 개별 데스크톱 앱의 경우 $69.99에서 시작하거나 전체 제품군의 경우 $164.99에서 시작하며, 현재 모든 영구 라이선스에 대해 고객에게 50% 할인을 제공하는 별도 거래가 있습니다.
이 할인은 6개월 무료 체험과 함께 Affinity가 올해 초 Canva에 인수된 후 가격 모델을 변경할 것이라는 우려를 달래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Affinity CEO Ashley Hewson은 "우리는 '모든 것을 시도하고 아무것도 지불하지 마세요'라고 말합니다. 특히 바쁜 전문가에게 변화를 만드는 것이 큰 단계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체험을 하는 사람은 구매할 의무가 전혀 없습니다."
오늘 발행된 Decoder 인터뷰 에서 Canva의 CEO인 멜라니 퍼킨스는 자사의 서비스를 Adobe의 Creative Cloud에 대한 완전한 대안으로 설명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디자인 시장이 "약간 일방적인 경쟁이었고, 누구에게도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전문 디자이너를 위한 시장에서 또 다른 대안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이롭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ttps://www.theverge.com/2024/7/8/24194281/affinity-creative-suite-six-month-free-trial-deal-announcement
https://affinity.serif.com/en-gb/publis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