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메디 노성일 규탄집회와 3/18일 1818경고대회!
[황우석 통신지 12호-3월 25일 국민 혁명 선언식을 위해!!
저널리스트 세인(황우석 통신지)
http://cafe.daum.net/hwsnews
이제 황우석을 지지하는 애국 시민은 서서히 일어나는 모습이다. 3월 1일 국민의 의지를 만 천하에 알렸으며 정부와 검찰이 하지 않으면 국가의 주인인 국민이 직접 나설 수 밖에 없다.매국 세력에게 고하는 마지막 최후 시한부가 3월 18일이며 그 이전에 국민에게 백기 투항하여 항복하는 세력은 관용을 배풀지만 그렇지 않는 세력에게는 그 죄를 엄중히 물어 발본색원 할 때까지 철저한 응징을 할 것이다.
국민이 당한 모욕과 수치 그리고 국가기술과 국가사업을 찬탈하는 국민의 원수를 직접 응징할 것이다. 우리의 의거는 국가 위기 상황을 보고 정당방어에서 나온 행동이며 국법에서 명시한 국민의 의무이자 권리이다. 우리는 그 법의 의무를 지키려 하고 법이 정해진 권리를 누리려 한다.매국세력이 워낙 강하여 정부와 검찰이 국민을 위한 제기능을 못하는 상황에서 우리는 분연히 일어날 것이다.국민의 심판대에게 모든 죄와 벌을 내릴 것이며 직접 집행할 것이다.그리하여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구할 것이다.
전국에 모든 애국의병들은 총 궐기하여 투쟁할 것이며 최후의 경고시한이 3월 18일 18시까지다.이 시간까지 우리의 주장을 알리는 경고들이 나갈 것이며 백기 투항의 의지를 분명히 하지 않는 매국 세력은 단체와 개인으로 나누어 각개격파하여 나 갈 것이며 발본색권의 그날 까지 100년 개혁의 그날까지 사회 제1의 권력으로 부상할 것이다.4월은 매국세력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3대 대첩에서 승리 할 것이며 5월 지방선거에서 황우석을 지지하지 않는 자는 한 사람도 당선되지 못할 것이며 6월에 황대협(황우석을 지지하는 대표자 협의회)의 깃발 아래 병술년 명량대첩의 승리하여 사회 제 1의 국민권력의 중심을 선포할 것이다.우리의 갈 길을 누구도 제어하지 못할 것이니 이것이 혁명의 대세이기 때문이다.100년 개혁의 역사적 약속을 지켜 3대에 걸처 내려온 조상과 선조의 숙원과 한을 풀 것이다.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한 혁명을 준비하며..
3월 25일 5시 매국세력의 심장부 MBC 해방구 광장에서 10만이 모여 애국혁명을 선언 할 것이다.임진왜란 때에 율곡 이이가 10만 양병설을 받아 들였다면 전쟁은 일어나지 않았고 도자기와 문화기술을 강탈당하지 않았다.이에 우리는 10만 애국의병으로 이 나라 대한민국을 구할 것이다.반드시 조직화 되어야 할 의병이다.지역별 계층별로 합종연횡을 하면서 조직 와해를 대비하기 위해 큐빅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다.
그리고 차량기병대 1000이 필요한 것은 빠른 기동력과 순발력이기 때문이다.많은 매국노 개인을 각개격파하기 위한 게릴라전에 승리하고 동시 타격이 가능해야 하기 때문이다.1000개의 별이 켜지면 꿈이 이루어지는 것처럼 1000기병대가 조직되면 우리는 승리 할 수 있다.
3월 18일 18시까지 우리의 주장을 알릴 것이며 매국 세력의 주적을 국민에게 알리고 경고를 할 것이다.타협이나 협상은 없으며 오직 백기 투항만 있을 뿐이다.우리는 승자의 자격으로 응징하는 국민의 판사이기 때문이다.판사가 죄인에게 타협하는 것을 보았는가!
3월 18일 토요일은 3월 25일 애국혁명을 위한 전야 행사이자 예행연습이자 경고장 형식이 될 것이다. 그 장소는 미즈메드와 MBC가 될 것이다. 미즈메디는 3시에 보병중심으로 이루어질 것이며 MBC는 기병중심으로 이루어질 것이다.3시간 시차를 두고 할 것이다.
모든 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연습이 필요하며 전략과 전술이 필요하다. 충분한 역량을 갖추기 위해 마지막 숨고르기를 하면서 매국세력에게 죽음의 달이 될 4월을 기다리고 3대 대첩의 완승을 꿈꾸자!!!!우리의 혁명은 대세이며 역사적 사명이며 반드시 승리 할 것이다.
미즈메디 대첩-노성일 규탄 전술 집회 안내!!
3월 13일 1인 시위 시작-다음주 3월 13일 부터 미즈메디 병원 패쇄와 노성을 규탄을 위한 사전정지 작업에 들어간다.10명의 여성팀이 조직되었으며 여성경호대와 신변 안전을 위한 몰래카메라도 설치할 계획이며 미즈메디 장기전을 위한 사무실 제공의사를 보인 그 지역 회원의 배려도 있었다.그리고 미즈메디 폐쇄를 위한 100일 작전에 들어가며 첫 전술 집회는 3월 18일 3시이다.매주 주말은 전술집회이기 때문에 많은 애국의병들은 참가 하시기 바라며 이번 주말은 검찰청 앞이며 다음 주말은 미즈메디에서 있을 예정이다.미즈메디 투쟁위원장은 황다르크(서프 여전사-Again 황우석)이다.오전 10~11시에서 오후 5~7시 까지 일인 시위를 할 것이며 강남과 강서에서 동시에 있을 예정이니 많은 후원과 격려 부탁합니다.치밀한 전략과 전술로 반드시 미즈메드는 패쇄된다는 것을 보여 줄 것입니다.미즈메디 패쇄 100일 대작전에는 상상을 초월한 비법이 있다.100일 기도하는는 심정으로 들어 갈 것이며 그 꿈은 이루어질 것이며 매주 일회 강력한 게릴라 전술이 나올 것이다.
3월 18일 3시 미즈메디 첫 전술집회 예정-매국노 명단에 실린 사람은 절대로 사전에 백기투항 하기 전에 무릅꿇고 빌지 않고서는 어떤 직장도 어떤 사업도 할 수 없으며 명실상부한 사형선고를 내릴 것이다.그에 대한 첫 응징이 미즈메드 폐쇄대작전이다.이것이 단체와 개인 동시에 각개격파술의 기본이다.각개격파술의 10단계 전략중 일단계 전략이 사업장 폐쇄이다.일벌 백계하여 대한민국 전 매국세력과 전세계에 효시를 할 것이다.애국 혁명의 전승품이 될 것이다. 미즈메디는 매국세력 박물관으로 꾸밀 것이다.
미즈메디 패쇄 100일 대작전- 역사에서는 교훈이라는 것이 필요하다.즉 자손만세에 길이 내려갈 효시를 만드는 것이다. 그래야 함부로 매국세력이 준동을 못하는 것이다. 일제가 36년을 강점하면서 친일 명단 260명을 가지고 있었으나 척결하지 못하므로 오늘 날 이와 같은 현실이 벌어진 것이다. 이는 피로 유전되는 되물림이며 사회층 메카니즘이 그렇기 때문이다.그러므로 우리는 희생물이 필요하며 그 일환으로 미즈메디 패쇄 100대작전이다.아레는 약도이며 최근에 미즈메디 싸이트가 새롭게 단장하여 정상적으로 가동된다.
3월 18일 6시 MBC 카페레이드 예정-카퍼레이드는 이번 25일 집회 3개 루트 순환을 위해 사전 연습이 필요하며 미즈메디 3시에 열리는 집회에 참여하고 이후에 할 수 있으며 서울대-MBC로 향할 수 있다.아니면 바로 MBC에서 집회를 가질 수 있다.단 서울시경은 최소 의경으로 교통 통제를 하시기 바라며 평화적으로 교통혼란이 없기를 협조하기 바란다.교통 의경을 보내는지 전경을 보내는지 우리는 지켜 볼 것이다.애국 경찰이라면 의경을 매국 경찰이라면 전경을 보내 주시기 바라며...
매국세력 척결을 위한
애국혁명이 시작된다!!
10만 애국의병이여!
일어나 대한민국을 구하라!
1000 차량기병이여!
총 결집하라!
3월 25일 5시
여의도 MBC 해방구 광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