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의 유명한 국제급 스파로 콩데 나스트 트래블러(2004-2007)의 세계 톱 10 스파(약효 및 지열 스파 부문)로 선정된 곳이다. 로토루아 호수가 내다 보이는 호반에 위치해 있으며 1882년 뉴질랜드 정부가 관광객 유치를 위해 설립한 미네랄 온천탕으로서 125년의 전통을 자랑한다.
폴리네시안스파는 2004년부터 2007년까지 3년연속 콘데나스트지(Conde Nast Traveller magazine) 세계 10대 스파로 지정되었다. 딜럭스 호수스파, 성인풀, 개인풀, 가족풀 등 총 26개의 다양한 온천풀이 준비되어 있다
치료의 효과가 있는 지열수(산성수)로 유명한 프리스트 스파(Priest Spa) 및 심신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 주는 알칼리수 온천 등 두개의 천연 미네랄 온천이 있으며 미네랄 온천풀로 딜럭스, 성인용, 개인용 또는 가족용 등 4가지 스타일의 총 26개 풀 가운데에서 취향에 맞는 온천풀을 선택하여 즐기실 수 있다. 로토루아 호수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풀이 14개이며, 클로린 소독처리한 대형 민물 가족풀도 하나 있다.
▼ 아그로돔(Agrodome)
뉴질랜드 관광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영예를 받은 바 있는 양쇼는 하루에 세번 19종류의 챔피언 양들의 소개와 보웬테크닉을 이용한 실제로 양털 깎는 모습, 눈빛으로 양몰이 하는 개(스트롱 아이 헤딩 개)와 강하게 짖으면서 양을 모는 개(헌터웨이 개)를 통해 양몰이의 진수를 볼 수 있으며, 소 젖짜기와 아기양 우유 먹이기 등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15 Tania.wma
|